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캠핑장비추천 LG미니빔 프로젝터(LG PA75K) 사용기!! 영화와 TV를 편하게 즐길 수 있나?

by 핑구야 날자 2013. 5. 27.
반응형

캠핑장비추천 LG미니빔 프로젝터(LG PA75K) 사용기와 스펙입니다. 캠핑장비추천하는 LG미니빔 프로젝터(LG PA75K)로 영화와 TV를 얼마나 편하게 즐길 수 있을까요. LG미니빔 프로젝터(LG PA75K)을 LG전자에서 대여 받아 사용해보니 캠핑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완소아이템이 되겠구나 싶더라구요. 그리고 영화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LG미니빔 프로젝터(LG PA75K)로 집에서 영화관 분위기를 낼 수 있겠더라구요. 캠핑장비추천받아 LG미니빔 프로젝터(LG PA75K)을 설치하는데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거 있죠. LG미니빔 프로젝터(LG PA75K)를 설치하면서 업무용이나 소모임에서 미팅을 할때도 유용하겠더라구요. 스마트폰과도 연동이 되니까요. 그럼 한번 볼까요.



LG미니빔 프로젝터(LG PA75K) 개봉기


LG미니빔 프로젝터(LG PA75K)가 구성품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처음에는 단순하게 LG미니빔 프로젝터(LG PA75K)만 있으면 된다고 생각을 했거든요. ㅋㅋ




먼저 삼각대를 열어 보았어요. LG미니빔 프로젝터(LG PA75K)를 지지하여 높낮이를 조정하는데 사용합니다. 가방에 넣고 다니면 되겠죠. 



DTV안테나 헤미빔입니다. 수신감도가 좋다고 하는데 제가 사용할때는 위치의 특성을 타는지 애를 먹었어요. 사용하는 지역에 따라서는 수신감도가 좋은 안테나를 구매하는 것도 고려해보시는것도 좋을 듯 합니다.



캠핑장비추천을 받은 LG미니빔 프로젝터(LG PA75K)의 빔을 받아드릴 스크린입니다. 

 


LG미니빔 프로젝터(LG PA75K)가 들어있는 가방입니다. 이동시 편해서 캠핑장비추천 받을 만 하죠. 사실 저 처럼 집에서만 사용하면 맛이 없을 것 같아요. ㅋㅋ



LG미니빔 프로젝터(LG PA75K)을 열어 볼까요. LG미니빔 프로젝터(LG PA75K)와 전원케이블 그리고 RGB케이블등이 있어요.



LG미니빔 프로젝터(LG PA75K) 스펙


기본스펙 소자 LED 프로젝터 밝기(안시 루멘) 700
해상도 와이드 HD (1280 x 800)
화질 명암비 15000:1 트리플 XD 엔진 O
전문가 화질영상 O
디자인 프리미엄 디자인 다이어리 디자인 전면 무통풍구 O
Audio Audio Output 3 W + 3 W 서라운드 시스템 버츄얼 서라운드
클리어 보이스 II O
TV수신 HDTV O
DLP link DLP link ready O
스마트 스마트 O 매직모션 리모콘 O
풀브라우징 O 마우스/리모콘 연결 X
WIFI WIFI 내장
스마트쉐어 MHL X 2nd TV Ready X
WiFi Direct O WIDI O
DLNA감상 O
부가기능 USB감상 동영상/사진/음악 USB 파일뷰어 O
천정투사 ready (삼각대 연결) 초고속 on/off O
자동키스톤 O 키스톤보정범위 상하( ±30도)
포커스조절 O 렌즈캡 O
단자 안테나 In (RF in) 1개 AV In 1(젠더)
HDMI 1개 USB 2.0 1개
Headphone 1 (mini) 컴포넌트 1(젠더)
PC입력(RGB) 1개    
소비전력 Consumption(정격)-ID Label 130 W Standby Mode 0.5 W↓
소음 프레젠테이션/일반/Eco(dB) 34/27/24 (dB)
무게/크기 무게(Weight) 1.35 kg 크기(WxDxH) 230 x 170 x 44 mm


LG미니빔 프로젝터(LG PA75K) 사용기


LG미니빔 프로젝터(LG PA75K)로 헤미빔을 연결해서 HDTV를 시청했어요. 프로젝터에 헤미빔을 연결해서 바로 시청할 수 있어 좋더라구요. UDB에 영화를 다운로드 받아 연결하거나 스마트폰과 연결해서 보면 캠핑이 더욱 즐겁겠지요.



LG미니빔 프로젝터(LG PA75K)는 다양한 컨덴츠로 영화나 TV이외에도 인터넷을 즐길 수 있어요.



무선인터넷을 연결할 수 있어 LG미니빔 프로젝터(LG PA75K)으로 편리하게 인터넷 환경을 접하게 해줍니다. 특히 매직리모컨이 있어 편리하게 화면제어를 할 수 있어요.



제 블로그를 열어보았어요. 세상 많이 좋아졌죠. 조금만 미니빔이 재주가 참 많죠. ㅋㅋ 방문자의 댓글도 달고 이웃블로거의 소식도 확인하면서 즐거웠어요. 캠핑을 가서도 유용한 기능이죠.



네이버도 열고 뉴스도 확인했어요. 물론 스마트폰으로 봐도 되죠.ㅋㅋ 그러나 큰 화면으로 다 같이 볼 수 있잖아요. 특히 뮤직비디오나 동영상을 볼때는 아무래도 대형화면이 낫죠. 



캠핑장비추천할만한 LG미니빔 프로젝터(LG PA75K)는 집에서는 천정에다 빔을 쏘아 누워서 영화도 볼 수 있어요. 물론 캠핑장에서는 헤드폰이나 이어폰으로 감상하는게 좋겠죠. LG미니빔 프로젝터(LG PA75K)는 기존램프보다 114% 색재현력으로 일반 프로젝터보다 훨씬 풍부하고 선명한 화질을 즐길 수 있어요. USB와 HDMI로 Full HD급 동영상을 쉽게 볼 수도 있습니다. 직접 연결은 해보지 못했지만 와이다이(WIDI)기능으로 노트북, PC, 블루레이, 핸드폰, 닌텐도등 다양한 기기와의 연동으로 사용범위가 넓어요. 그리고 일반 빔프로젝터에 비해 LG미니빔 프로젝터(LG PA75K)의 램프가 약 10배이상 오래간다고 해요. 하루에 2시간씩 영화 한편을 본다면 약 40년 정도 사용한다고 하는데 어느정도 감안하더라도 램프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았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