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윤손하 출산준비용품 추천 더블하트를 미라클스토리 탄생에서 봤는데 수유용품은 어떨까?

by 핑구야 날자 2013. 6. 1.
반응형

윤손하 출산준비용품 추천 더블하트를 미라클스토리 탄생에서 소개하던데 수유용품은 어떨까? 예전에 밑밑한 젖꼭지와는 달리 미라클스토리 탄생에서 소개된 수유용품 더블하트는 다르더라구요. 윤손하 출산준비용품 추천으로 소개해서가 아니라도 모유질감을 최대한 가깝게 느낄 수 있도록 만들어진 신모유실감 젖꼭지와 신모유실감 젖병등을 보면서 느낀거랍니다. 우리집에는 아이들이 어릴때 선물로 받았던 공갈젖꼭지와 젖병이 있었거든요. 한번도 사용하지 않고 가지고 있었는데 이사오면서 어디로 갔는지 없네요.ㅜㅜ 출산을 앞두고 있는 예비산모나 예비산모를 위해 선물을 준비하는 분들은 관심을 갖어 보는것도 좋을 듯 해요.



모유수유를 권장하지만 육아를 하다보면 모유수유가 산모의 상태나 여건에 따라서 여의치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젖몸살을 앓기도 하더라구요. 유축기등을 이용해서 젖을 짜내어 풀어주기도 해요. 




젖이 뭉치면 엄청하프거든요. 출산전에 모유수유를 위한 계획을 잘 세워주는 것도 윤손하가 미라클스토리 탄생에서 출산준비용품 추천을 통해 준비하는 것 만큼이나 중요하답니다.



미라클스토리 탄생에서 윤손하 출산준비용품 추천으로 더블하트의 수유용품중 2가지만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경산인경우는 알아서 잘 준비하시지만 초산인 경우는 마음만 들떠서 경황이 없기도 하거든요. 



제가 소개하고 싶은 더블하트의 수유용품은 젖병스펀지 브러쉬와 젖병 소독용집게입니다. 젖병은 선물을 많이 받게 되는데 젖병 세척용품은 의외로 선물로 들어오지 않았어요. 물론 더블하트 홈페이지에서 보면 세트상품도 있지만...ㅋㅋ



면역력이 약한 아기를 위해 젖병세척은 참 중요하죠. 그래서 많이 삶아서 사용하기도 합니다. 더블하트의 젖병스펀지 브러쉬는 플라스틱젖병(PPSU/PP재질)전용 브러쉬입니다. 젖병의 안쪽을 세척하려면 여간 까다로운게 아니죠. 유리젖병은 거친 브러쉬로 사용을 하지만 플라스틱 젖병은 다르거든요.



더블하트의 젖병브러쉬는 사용후에 걸어 놓을 수 있도록 후크구멍을 크게 되어 있으면서 손잡이도 잡기 쉽게 되어 있어요. 그리고 젖병안을 돌려서 세척을 하게 되는데 핸들각도가 회천세척에 도움이 되도록 각이 잡혀져 있습니다. 뭐니뭐니해도 플라스틱 젖병의 안쪽에 브러쉬로 인한 손상이 되면 안되기 때문에 유심히 보셔야 합니다. 더블하트의 젖병브러쉬는 부드러운 스펀지로 되어 있네요. 



젖병을 끓는 물에 놓고 소독을 하게 되는데 젖가락으로 꺼내거나 하다가 떨어뜨리는 경우도 있고 일반집게로 사용하다보면 흡집도 날 가능성이 있어 유의해야 합니다. 더블하트의 젖병 소독용집게로 사용해 보세요. 그럼 걱정이 없겠죠. 젖병을 집는 입구가 넓게 디자인이 되어 있어 안정적으로 잡을 수 있죠. 



젖병을 집을때만 사용하는게 아니라 작은 물체도 쉽게 잡을 수 있로록 되어 있어 편리합니다. 사이즈가 길어서 더 좋네여. 그런데 아기용품을 집는데 사용하더라도 집게가 접히는 부분에 이물질이 낄 수 있잖아요. 더블하트의 젖병 소독용 집게는 중심부에 있는 레버를 돌혀 분리세척이 가능해서 안심이 되실 겁니다.



윤손하 출산준비용품 추천된 더블하트의 세척용 제품을 보다보니 하나 더 있네요.ㅋㅋ 아기의 입에 직접 들어가는 젖꼭지를 세적하는 젖꼭지브러쉬와이드입니다. 무심코 손으로 닦는 경우가 있는데 절대 안돼죠.



우리 아이들 키울때는 이런 기구가 있었는지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젖꼭지브러쉬와이드 같은 기구를 통해서 청결하게 젖꼭지 세척을 하는게 중요합니다. 



예비맘을 위한 더블하트 스페셜 키트 기획전


윤손하의 미라클스토리 탄생이 추천하고 100인의 미라클맘이 반한 더블하트 스페셜키트를 특별가에 공급하는 기획전을 놓치지 마세요. 유한킴벌리가 보증하는 더블하트 특별구성이라고 합니다. 미라클스토리 탄생 방송기념으로 진행중인 기획전이라 저렴하게 구입하고 선물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같아요. (바로가기)


예비산모들은 출산준비물로 설레이기도 하고 출산을 생각하면 겁도 나기도 할겁니다. 요즘에는 무통분만법도 있어 예전하고는 많이 다르지만요. 남편과 함께 출산준비물을 준비하면서 아기와 만날 날만 생각하면 한결 기분이 좋아지지 않을까요.


더블하트 홈페이지 

더블하트 기획전 페이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