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옵티머스G 프로 공동구매

by 핑구야 날자 2013. 6. 10.
반응형

옵티머스G 프로를 공동구매한다는데 얼마나 저렴한가? 옵티머스G 프로 공동구매로 30도를 오르내리는 무더위를 이겨보시는 것은 어떨까 생각해 봅니다. 옵티머스G프로를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는 입장에서 옵티머스G 프로 공동구매소식은 반갑습니다. 옵티머스G프로를 사용해 보고 싶어도 가격때문에 망설였다면 옵티머스G 프로 공동구매를 고민해 보셔도 좋을 것 같은데 세상에 공짜는 없잖아요. 그럼 확인차원에서 보니 CJ헬로모바일과 옵티머스G프로를 함께 이용하는 프로모션인것 같아요. 갤럭시S3는 실구매가가 30,000원이고 갤럭시S4는 170,000원입니다. 그런데 옵티머스G프로는 공동구매를 해도 만원 더 비싸네요. 그만큼 인기가 많다는 증거같아요. 베가넘버6가 200,000원 하는 것을 보면 꼭 그렇지만은 않은 것 같구요.ㅋㅋ



그래도 옵티머스G 프로 공동구매를 통해서 18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것만으로도 만족스러운 가격같아요. 그런데 CJ헬로모바일에서 요금제할인까지 해준다고 하니 더욱 만족스러운 것 같아요. 기존 통신 3사와 비교해보면 적게는 월 20만원 많게는 월33만원까지 차이가 나게 할인을 해준다니 믿겨지지 않아요. 할인기간도 6개월이나 더 추가로 해준다고 하니 실제로 요금제할인혜택을 받는 기간은 36개월이 되는 샘이네요. 여기에 매달 단말기 할인 지원금을 5000원씩 추가로 할인한다고 하니 장사가 되는지 아니면 통신사로서 입지을 굳히기 위한 포석인지 알다가도 모를 일입니다. 결론적으로 62요금제를 사용하고 옵티머스G 프로 공동구매로 18만원에 구매하면 할인까지 받으면서 이용요금까지 저렴해지게 되는군요. 여기에 CJ헬로모바일은은 위약금까지 없다고 하니~~ 헬로모바일의 혜택을 꼼꼼히 확인해보세요.




통화품질은 헬로모바일을 사용해보지 않아서 알수는 없어요. KT를 사용하는 분들이 통화품질이 괜찮다고 말을 들었어요. 워낙 공격적인 마케팅이라서 말이죠. 이유를 자세히 알아보니 CJ헬로모바일이 KT통신망을 공유해서 사용하기 때문이더라구요. KT의 통화품질과 무선인터넷품질을 헬로모바일에서 공유한다고 하니 안정적일 것 같아요.



34요금제의 차이는 다음과 같습니다. 헬로모바일에서 6개월 더 할인을 해준다고 하니 36개월을 할인받는 거죠. 따라서 헬로모바일 할인에서 프로모션할인 5천원을 36개월로 계산하면 180,000원, 요금할인 7,000원 추가 6개월할인으로 42,000원 따라서 226,200원이 나옵니다.


CJ헬로모바일에서 옵티머스G 프로 공동구매를 통해 구매하면 가입비와 유심비가 면제를 해주고 위약금까지 없다고 하니 직접 확인해보시고 결정하셔도 될 것 같아요. CJ의 기업을 보면 믿을만 한데.. 워낙 파격이라 혼란스럽네요.



헬로모바일의 요금제는 아직 익숙치 않은데 헬로CGV요금제를 자세히 보니 매달 65,000원이더라구요. 영화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고민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매달 CGV영화표가 2장씩 보내준다고 합니다. 옵티머스G 프로를 구매하고 싶었던 분들에게 달콤한 제안이 아닐 수 없어요.   



옵티머스G 프로 공동구매로 구매하시고 5.5인치의 대화면으로 티빙 6개월 무료이벤트를 통해서 180개 채널을 6개월간 무제한 볼 수 있네요. 물론 62천원이상 요금제에만 해당 되더라구요. 출퇴근 길이 심심하지 않겠죠.



 영화보다 연극을 더 좋아하는 분들은 아마도 연극무제한 프로모션에 관심이 갈 겁니다. 서울 대학로와 5대 광역시에서 공연하는 연극은 모두 보여준다고 합니다. 평일에는 여친과 함께 주말엔 혼자 볼 수 있다는게 아쉽지만.... 문화컨텐츠 사업을 많이 하는 CJ그룹이라 가능한 프로모션이 아닌가 싶어요. 사은품을 보면 기가 차서 말이 나오지 않습니다.



친구를 소개하면 또 다른 혜택이 있다고 하는데 직접 확인해보시구요. 연락처를 통해서 보면 쉬지도 않나봐요. 기존 통신사 긴장해야 될 듯....


헬로모바일 바로가기


헬로모바일 사이트에 가보시고 이것 저것 궁금한 점이 있으면 잘 문의해보시고 결정하세요. 당췌 믿어지지 않아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