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스마트폰게임추천 모두의마블 공략!! 인생게임이 생각나는 주사위로 즐기는 미니게임추천

by 핑구야 날자 2013. 6. 16.
반응형

스마트폰게임추천 모두의마블 공략!! 인생게임이 생각나는 주사위로 즐기는 미니게임추천해봅니다. 모두의마블을 처음 보면서 아이들이 어릴때 같이 즐겼던 인생게임이나 블루마블등이 생각나더라구요. 아이들에게 경제관념을 심어 주려고 인생게임을 같이 하던 생각이 나서 혼자 피식피식 웃게 되었어요. 기존의 모두의마블 팬유저들은 이제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에서 가볍게 다운로드를 받아 설치해서 즐기면 됩니다. 스마트폰으로 모두의마블을 즐기면서 못다이룬 부자의 꿈을 이뤄보는 것도 즐거울 것 같아요. 카카오톡계정으로 이용하는 모두의마블은 끝을 꼭 볼 수 밖에 없는 중독성이 강한 게임입니다. 쉽고 단순한 게임이 원래 더 중독성이 강하잖아요. 어릴때 생각하면서 말이죠.ㅋㅋ



모두의 마블 설치


안드로이드폰의 구글플레이에서 『모두의마블』을 조회해서 찾으면 됩니다. 사이즈는 16.75MB입니다.




스마트폰게임추천 모두의마블은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카카오톡 베이스 미니게임입니다. 카카오계정에 있는 친구와 순위로 배틀이 되기 때문에 승부욕을 자극하는 중독성이 있는 게임이기도 합니다.



모두의 마블은 에르난데스, 스티브, 최배달, 데니스등 남자 5명과 카트리나, 슬기, 야나기, 밍밍등 4명의 여자 캐락터가 있어요. 전 카트리나를 선택했어요. 닉네임은 블로그 닉네임으로 했구요. ㅋㅋ



스마트폰게임추천 모두의마블 공략


어디한번 게임을 즐겨볼까요. ㅋㅋ 우선 연습게임부터 해봤어요. 케리터와 그래픽이 아기자기하게 잘 되어 있어 금방 빠져들게 되었답니다. 역시 중독은 시간문제인 듯해요. 게임도우미와 함께 가볍게 모드의마블을 즐기면 됩니다.



역시 연습게임은 쉽고 부담이 없어요.ㅋㅋ 내질르는 스타일이라 랜드마크도 확보하고 이것 저것 인수를 했어요.ㅋㅋ 신나더라구요. 이런게 모두의마블 매력이죠.



국세청으로 이동해서 세금도 뜯기고 말았어요. 현실이나 게임에서나 똑같네요.



두바이에 땅도 빌라도 그리고 빌딩과 호텔도 구매를 하면서 짜릿짜릿한 기분이 대박입니다. 현실에서는 꿈도 못꾸는 일이지만 모두의마블에서는 가능하죠.ㅋㅋ

 


결국 게임도우미를 파산시키고 모두의마블에서 승자가 되었답니다. 그러나 앞뒤 안가리고 무조건 매수하다가는 거지꼴을 못면하죠.ㅋㅋ



스마트폰게임추천 모두의마블 공략을 위한 다양한 독점가이드를 잘 참조하시면 모두의마블에서 최고의 부자가 될 수 있습니다. ㅋㅋ



비지니스나 고급클래스에서 하면 좋지만 아직은 보유티켓이 없어서~~ 그렇다고 현질은 싫고~~ 일단 착실하게 모두의마블 이코노미 클래스로 실전에 돌입을 했습니다.



모두의마블 사이드의 메뉴를 통해서 게임을 설정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잘 모르시면 초보자가이드를 다시한번 읽어보시는 것도 좋은데...너무 쉬워서리...



 주사위도 현질하면 좋은걸로 구매할 수 있지만....일단 초반이니까~~ 그런데 주사위를 보면 자꾸 욕심이 생기네요.



서울에서 빌라는 물론 빌딩과 호텔도 구매하면서 연습게임 하듯이 신나게 내지르면서 주사위로 즐기는 미니게임추천을 받은 모두의 마블을 했어요.



때로는 대박찬스도 거머쥐면서 승승장구했답니다. 그러나 앞뒤 가리지 않고 달렸더니 파산을 하고야 말았어요. 아이들이 어릴때 같이 즐겼던 인생게임을 떠올리면서 즐긴 모두의마블은 시간가는 줄 모르게 만드는 중독성이 강한 게임입니다. 모두의마블은 중독성이 강한 스마트폰게임으로 추천합니다. ㅋㅋ 



모두의마블은 온라인게임과 똑같아 접근성이 좋아요. 각종 아이템을 통해서 더욱 다이나믹한 모두의마블을 즐겨보시면 밤을 꼴딱 샐지 모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