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신규온라인게임 중 MMORPG게임추천을 받은 무료온라인게임 신의대륙의 OBT분위기

by 핑구야 날자 2013. 6. 22.
반응형

신규온라인게임 중 MMORPG게임추천을 받은 무료온라인게임 신의대륙의 OBT분위기가 좋다는 소식입니다. 6월18일부터 OBT를 시작한 최신온라인게임 신의대륙 놀랄만큼 많은 컨덴츠와 탄탄한 스토리의 MMORPG게임입니다. 완미세계에서 만들고 자회사 NGL이 운영하는 신의대륙은 편안하게 즐길 수 있고 쉽게 접근이 가능합니다. 아마도 완미세계의 분위기가 잘 녹아있기 때문이 아닌가 싶기도 해요. 신규온라인 게임 신의대륙은 1차와 2차 CBT를 통해서 많은 게이머들도 부터 호평도 있었고 아쉬워 하는 부분도 있었던 것은 사실입니다. 최신온라인게임 신의대륙은 1차CBT와 2차 CBT를 통해 게이머들의 의견을 반영해서 완성도를 높여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게 되었습니다.



신규온라인게임 중 MMORPG게임추천을 받은 무료온라인게임 신의대륙의 OBT분위기는 대체적으로 만족할만한것 같아요. 물론 여전히 아쉬워 하는 의견도 있지만 그만큼 신의게임에 애착을 갖고 있기 때문인 듯 해요. 물론 이런 이유에는 신의대륙이 초반에 너무 많은 퀘스트로 피로도가 존재하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도 하게 됩니다. 




OBT에서 게이머들이 아쉬워 하는 부분 중에 하나인 다른 최신게임과 비교해서 그래픽은 다소 떨어져 보인다는 겁니다. 그러나 30레벨 정도 지나면 그래픽에 대한 아쉬움을 뒤로하고 신의대륙의 진정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점을 기억하면 될 것 같아요. 



30레벨까지 언제 기다리냐고 하는 분도 있겠지만 실제로 자동 사냥 및 퀘스트 진행으로 30레벨까지 생각보다 빨리 달성할 수 있어 너무 조급하게 게임을 판단할 필요는 없어요. 하루나 이틀정도면 30레벨 달성은 무난할 것 같아요. 물론 저 같은 게이머는 하루이들 더 걸리기도 하지만요.ㅋㅋ OBT 정식 서비스에서는 최고 레벨이 60레벨까지 오픈되어 있으니 참고 하세요.



신의대륙 OBT이벤트


모든 게임이 그렇듯이 게임을 하다보면 익숙해지고 기존에 신규게임에서 느껴보지 못했던 신의대륙의 맛도 찾아가는 재미도 느끼게 되지 않을까요. 신의대륙 OBT이벤트가 한참입니다. 6월18일부터 7월17일까지 한달동안 진행하는 신의대륙 OBT이벤트는 3가지입니다. 첫번째는 신의대륙을 즐기다보면 자동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10의 배수로 레벨업 될때마다 기대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전~~  100%지급되는 것만 받았는데 더 달려봐야죠.~~ 많이 해 볼 시간이 없어서



두번째 이벤트는 신의대륙 OBT이벤트기간 동안 매일 신의대륙에 접속하고 이벤트페이지에 출석체크를 하면 됩니다. 시간이 되지 않아도 잠깐 출석체크만 하면 될 것 같아요. 



마지막 신의대륙 이벤트는 이벤트기간내에 주제별 랭킹 1위부터 20위에 선정되면 순위에 따라 선물을 받을 수 있어요. 오직 실력으로만 승부하고 싶은 분에게 딱인 이벤트죠.ㅋㅋ



신규온라인게임 중 MMORPG게임추천을 받은 무료온라인게임 신의대륙은 넓은 스케일과 탄탄한 스토리로 게이머들의 마음을 사로잡아가고 있습니다. 특히 신의대륙은 게이머들의 편의를 위해 자동전투와 백과사전 시스템등을 탑재했으며 신규온라인게임 MMORPG를 기다리고 있던 게이머들은 물론 어렵게 생각하고 있던 게이머들에게도 접근성을 높힌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신의대륙 홈페이지에서 MMORPG게임의 손맛을 느껴보세요.(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