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카카오톡게임 이슈키워드 나이틀리어드벤처 공략!! 동화책 같은 소셜게임

by 핑구야 날자 2013. 6. 28.
반응형

카카오톡게임 이슈키워드 나이틀리어드벤처 공략해봤어요. 나이틀리어드벤처는 동화책같은 소셜게임입니다. 카카오게임이 많은데 RPG게임추천 이슈키워드로 자리를 잡아가는 나이틀리어드벤처는 허당 영웅들의 생계형 소셜RPG입니다. 제목에도 썼듯이 마치 동화속 영웅들이 게임속에서 되살아 난 느낌입니다. 카카오톡게임 이슈키워드 나이틀리어드벤처 공략을 하다보면 동화를 탈출한 엉뚱한 매력이 가득한 영웅들이 펼치는 멋진 장면들을 만날 수 있답니다. Full 3D 하이브리드 그래픽으로 개성 넘치는 다양한 캐릭터와 함께 즐기다 보면 동심으로 돌아가기도 해요.ㅋㅋ 화려한 그래픽과 전투의 재미로 유렵과 북미에서 인기몰이를 해서 미쿡RPG로 불리기도 합니다.



나이틀리어드벤처 설치


구글플레이에서 『나이틀리어드벤처』를 조회해서 설치하면 됩니다. 사이즈는 16.19MB입니다. 애플에서도 즐길 수 있어요.




나이틀리어드벤처 공략


카카오톡게임 이슈키워드 나이틀리어드벤처의 캐릭터는 스페인 출신의 기사 보스경, 항상 후드를 입고 있는 10대소녀 노바후드, 정확한 이름을 알수 없는 마법사 후드, 훈남스타일의 부치, 로이랜드 최고의 미녀 위치, 그리고 출시예정인 미지의 캐릭터가 있어요. 전 보스경을 선택했어요.



나이틀리어드벤처는 예쁜 마을에 집을 짓고 친구들의 마을에도 놀러가면서 몬스터를 없애고 퀘스트를 수행하는 카카오게임입니다.  



기존에 비슷한 게임을 하다가 관둔 이유중에 하나는 지루하다는 점이었습니다. 비슷한 상황을 반복하고 건물을 짓고 밭에 씨앗을 뿌리고 기다려야 하는 인고의 시간이 ㅋㅋ 조금은 짜증이 났었거든요. 그런데 나이틀리어드벤처는 집을 짓는데 기다리는 지루함이 없어요. RPG게임추천 이슈키워드 나이틀리어드벤처는 왕국을 중심으로 밭은 일구고 집과 건물을 짓고 반려동물을 키우면서 나만의 왕국을 자유롭게 만들 수 있어 좋아요.



RPG게임추천 이슈키워드 나이틀리어드벤처 공략은 행동력을 활용해 농장도 일구고 생산 건물을 만들어 자원과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어요.



나이틀리어드벤처는 던전을 탐험하며 몬스터들과 대결을 통해서 경험치를 쌓으면서 다른 유저들과 도움을 주고 받으면서 즐기니 더 재미있는 거 있죠. 아직은 많이 즐기지는 못했지만요.



몬스터들과 쉽게 공략을 할 수 있고 특별한 너무 찾기등 미션을 통해서 찾는 재미도 더해줍니다. 카톡친구의 왕국으로 놀러갈 수도 있답니다. Ben의 마을에 방문을 했는데 참 잘 꾸며놓았더라구요. 은근 욕심이 생기는 거 있죠.



RPG게임추천 이슈키워드 나이틀리어드벤처 공략을 하다본면 교역소에서 캐릭터도 변경하고 교역소도 업그레이드할 수도 있어요.



카카오톡게임 이슈키워드 나이틀리어드벤처는 아쉬운 부분도 있기는 하지만 SNG와 액션RPG조합을 통해서 소통을 하면서 즐길 수 있는 소셜RPG라는데 참 매력적이었어요. 더구나 풀3D 하이브리드 그래픽으로 사실감이 높아 홀딱 빠지게 만들기도 해요. 전설의 섬 로어랜드로 한번 떠나보시면 어떨까요. 나이틀리어드벤처에서 자신만의 새로운 왕국을 건설하기 위해서 말이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