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옵티머스G 프로와 베가아이언으로 즐기는 모두의마블 웃기는 패러디 동영상 ㅋㅋㅋ

by 핑구야 날자 2013. 6. 20.
반응형

스마트폰 게임 모두의마블의 인기 상한가 덕에 쏟아지는 패러디 동영상이 재미있어 간단히 올려볼까해요.ㅋㅋ 제가 찾은 모두의마블 패러디 동영상만 10개나 되더라구요. 모두의마블은 어릴때 했던 인생게임을 떠올리게 됩니다. 이미 PC에서 모두의마블을 서비스했기 때문에 스마트폰으로 서비스를 하면서 빠르게 흡수가 되었던게 아닌가 싶어요. 6월11일 카카오 게임으로 모드의마블이 출시하자마자 1위에 오르는 파워를 보여 주었어요. 모두의마블이 출시 이틀 만에 구글플레이 인기무료와 신규인기무료에서 1위는 최고매출 1위라는 기록까지 보여주면서 구글플레이 무료게임 카테고리 3개를 모두 쓸어버립니다. 앱스토어까지 1위를 해서 난리가 아닙니다. 그래서 모두의마블 패러디 동영상의 출현은 당연한 것이겠죠.


모두의마블을 하면서 게임이 잘 풀리지 안아 화가난 게이머가 의자 뒤로 머리를 떨구는데 이해가 되기도 하면서 웃기기도 했어요. 더구나 작대기로 뭔가를 후드려 패는데....ㅋㅋㅋㅋㅋ 내가 모두의마블에서 상대방의 보유마블과 총자산을 거덜내고 파산시키면 아마도 패러디 동영상 속 게이머와 같이 멘붕이 오겠죠. 짜릿짜릿한데요.ㅋㅋ




모드의마블 웃기는 패러디동영상을 하나만 더 올릴게요. 내용을 미리 말하면 재미없으니 직접 보시고 웃어보세요.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