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전지현 유덕화가 선택한 만다린 오리엔탈!! 에바종을 통해 떠나고 싶은 홍콩 자유여행

by 핑구야 날자 2013. 7. 5.
반응형

전지현, 유덕화가 선택한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에바종을 통해 떠나고 싶은 홍콩 자유여행시 묵고 싶은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입니다. 에바종에서 홍콩 자유여행시 숙소로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을 선택한 이유가 있어요. 전지현, 유덕화 뿐만 아니라 제이슨므라즈, 웨스트라이프, 양조위, 오지호등 유명 연예인이 선택한 호텔이기 때문이죠.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의 정식 명칭은 더 랜드마크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The Landmark Mandarin Oriental Hotel)입니다. 만다린 오리엔탈은 홍콩의 중심지에 위치해서 쇼핑과 관광을 하기가 참 좋답니다. 많은 브랜드숍과 연결되었을 뿐만 아니라 란콰이퐁과도 급접해 있답니다. 제가 홍콩여행을 패캐지 여행으로 갔었기 때문에 홍콩자유여행은 숙소만 정하면 될 것 같더라구요.



에바종은 탈출이라는 의미의 프랑스어랍니다. ㅋㅋ 에바종은 프라이빗 트래블 클럽으로 회원들에게만 여행관련 상품을 제공한답니다. 에바종이 엄선한 호텔과 리조트를 70%~30%의 할인된 가격으로 7일에서 14일동안 판매한답니다. 저 처럼 패캐지 여행만 즐기던 분이라면 이젠 자유여행을 통해서 일상을 탈출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제가 올 초에 라스베이거스에 가보니 처음에 언어 때문에 걱정을 좀 했는데 부딪혀보니 생각만큼 어렵지 않더라구요.




국내외 유명 연예인들이 찾았던 홍콩의 만다린 오리엔탈에바종의 무료회원이 되어 찾는다면 훨씬 저렴하게 찾을 수 있답니다. 홍콩자유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분이라면 검토해볼 만 하죠. 물론 도깨비여행을 하시는 분들이야 상관없겠지만요.ㅋㅋ

 


만다린 호리엔탈의 Amber레스토랑은 천정에 장식한 4320개의 골드튜브가 장관입니다. 사진으로보는 것과 실제로 보는 것은 차이가 있겠지만 아담 티아니의 작품이라는 유명세로 홍콩에서 꼭 가봐야할 레스토랑이기도 합니다.



홍콩에서 뉴욕타임즈가 선정한 Amber 레스토랑에서 프랑스요리를 즐길 수 있는 즐거움은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을 찾는 이유중에 하나일겁니다.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의 둥근 욕조는 휴양지의 분위기를 느끼게 하죠. 영화의 한장면 처럼 둥근욕조에 장미를 뿌리고 분위기에 흠뻑 취하고 싶어진답니다. ㅋㅋ 패캐지 여행이 아니라서 시간상으로도 자유롭구요. 아흐~~ 너무 좋네요. 상상만 해도 마음은 벌써 홍콩으로 갔네요.



에바종이 홍콩자유여행시 추천하는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의 객실은 햇빛이 넉넉히 들어와 기분 좋은 아침을 맞이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물론 쇼핑과 관광이 편한 도심에 있어 조망은 큰 기대를 하지 않는게 좋겠죠.

 


프라이빗 트래블 클럽 에바종은 여행전문가팀이 직접 방문하여 검증한 전 세계 럭셔리 리조트와 부티크 호텔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엄선된 럭셔리 리조트 부티크 호텔을 최대 50%의 특별 프로모션으로 자유여행를 품격있게 만들어 준답니다. 또한 취향별 맞춤여행을 위한 에바종의 호텔리뷰로 선택에 도움을 주고 있어요.



에바종은 파리, 밀라노, 뉴욕으로 떠나는 패션여행과 보르도, 토스카나로 떠나는 와인여행, 홍콩, 상하이,도쿄로 떠나는 젯세터 주말여행, 노르웨이, 스위스, 스코트랜드로 떠나는 Escape & Relaxing여행... 



그리고 모리셔스, 발리, 몰디브로 떠나는 로맨틱한 여행등 매혹적인 여행지와 다양한 테마여행등을 소개하고 있어요. 올해는 라스베이거스와 제주도에 다녀왔는데도 에바종에서 소개한 여행상품만 봐도 마음이 설레이네요. (에바종 구경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