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천연라텍스 폼 의자 통풍 잘되고 허리가 편한 의자!! 듀오텍스 블로그 체험단 모집

by 핑구야 날자 2013. 7. 29.
반응형

천연라텍스 폼 의자 통풍이 잘 되고 허리가 편한 의자 듀오텍스 블로그 체험단 모집을 보고 큰 아들 의자를 교체해 주고 싶어 응모했어요. 막내보다는 오래 의자에 앉아서 악기연주를 하다보니 엉덩이에 땀이 차서 힘들어 하는 것 같더라구요. 아이들방은 동향이라 더 그런 것 같아요. 레슨을 받는 날은 괜찮은데 집에서 연습하는 날이면 불편해 하더라구요. 아파트레 살다보니 위아래층에 피해가 가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 문들 닫고 연습하니 더 그렇겠죠. 여유가 되면 연습실을 마련해주고 싶지만 그렇지는 못하고.... 그러던 차에 듀오백에서 천연라텍스 폼 의자 듀오텍스를 선보이면서 체험단을 모집하더라구요. 왠만하면 체험단 모집 소식을 전하면서 응모해봅니다. 그럼 천연라텍스 폼 의자 듀오텍스는 통풍이외에 무엇이 좋은지 살펴보게 되었어요.



허리가 편한 의자로 기존 의자시장에 돌풍을 일으켜던 듀오백코리아가 천연라텍스로 만든 듀오텍스로 다시한번 혁신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듀오텍스가 사용하고 있는 천연라텍스는 집에서 침대가 배게로 많이 사용하는 인기있는 소재입니다. 우리는 배게로 사용하는데 너무 좋아요. 잠이 더 잘 오죠.ㅋㅋ 또한 천연라텍스는 뛰어난 항균성으로 알러지 비염이나 피부가 연약한 분들에게는 더욱 각광을 받고 있죠.




여름철에는 특히 통기성이 중요하죠. 물론 다른 계절에도 오랫동안 의자에 앉아서 공부하는 학생이나 일반인들에게는 땀이 차서 신경이 쓰이잖아요. 동영상으로 통풍이 잘되는 듀오텍스를 보면 훨씬 더 이해가 쉽겠죠.



천연라텍스 폼 의자 듀오텍스는 Air-Cell효과로 통기성이 뛰어나 여름에는 착석감이 좋을 뿐만 아니라 겨울철에는 보온효과가 좋습니다.



의자를 고르다가 우연히 발견한 듀오백코리아의 허리가 편한 의자, 통기성이 좋은 천연라텍스 폼 의자 듀오텍스를 보게 되었어요. 오늘이 마지막 체험단 모집날이네요. 다행이죠. 레이싱모델로 활동중인 조상히, 의사 안지현, 변호사 최단비, 방송인 김소연이 말하는 듀오텍스를 볼까요.



천연라텍스 폼 의자 통풍 잘되고 허리가 편한 의자!! 듀오텍스 의자로 바꾸고 싶어지지 않나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분이라면 빨리 신청해보세요.(신청하기)



체험단에 응모를 많이 해보셨을텐데요. 응모는 아래 방법과 순서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40만원 상당의 고급의자입니다. 욕심을 내볼만 하죠.(신청하기)



천연라텍스 폼 의자 통풍 잘되고 허리가 편한 의자 듀오텍스가 욕심이 나서 잽싸게 응모했어요.ㅋㅋ(바로가기)



꼭 천연라텍스 폼 의자 통풍 잘되고 허리가 편한 의자 블로그 체험단에 당첨이 될 거라고 확신하지만 혹시 모르니까 체하험단 소문내기 이벤트로도 도전을 하면 안심이 되겠죠. (바로가기)



듀오텍스 블로그 체험단 응모하기

듀오텍스 체험단 소문내기 이벤트

듀오백 페이스북

듀오백 트위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