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동영상 자막 프로그램 후기!! 옵티머스G 프로의 동영상편집기와 비디오마법사의 차이

by 핑구야 날자 2013. 8. 2.
반응형

동영상 자막 프로그램 후기!! 옵티머스G 프로의 동영상편집기와 비디오마법사의 차이를 살펴보겠습니다. 동영상 자막 프로그램 중 옵티머스G 프로의 동영상편집기와 비디오마법사는 옵티머스 스마트폰에서 마음에 든 기능 중에 하나랍니다. 스마트폰 덕분에 일상에서 사진을 참 많이 찍게 됩니다. 물론 동영상 촬영도 많이 이용하게 되죠. 그리고 가족간이나 친구들과도 공유하기도 하죠. 그런데 밋밋하게 보내는 것 보다는 자막이나 음악을 입혀서 보내면 더 재미있겠죠. 요즘 진짜사나이를 보면 자막때문에 더 웃게 되잖아요. 그런데 PC에서 동영상 자막 프로그램으로 만들려면 스마트폰의 동영상이나 사진을 전송하고 작업을 해야함으로 번거롭게 됩니다. 이젠 옵티머스G 프로에서 바로 만들어 보세요.



동영상편집기와 비디오마법사의 차이


옵티머스G 프로의 다양한 앱들 중 동영상편집기와 비디오마법사가 있어요. 언듯보면 같은 기능같기도 하고 다른 기능 같기도 해서 궁금하게 만듭니다.



구분 동영상편집기 비디오마법사
사용가능단위 이미지/동영상/오디오 이미지/동영상
자막 가능 가능
컷단위 효과음 가능 불가능
전체 효과음 가능 가능
동영상편집 1/2 분할 디테일한 편집
공유 직접 갤러리로 저장후 사용
기능 중요부분 강조 매직스팟
장면전화효과 이미지마다 가능  동일효과로 전체 적용


동영상 편집기 사용


동영상편집기는 사진(이미지)과 동영상 그리고 오디오를 결합해서 동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자막도 입힐 수 있구요. 동영상에는 효과음도 추가할 수 있어 보여주고자 하는 화면을 강조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이 길거나 필요한 경우는 분할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바로 공유기능을 통해 메일이나 카톡과 밴드등 다양한 방법으로 공유를 바로 할 수 있어요. 자막은 아래 사진에서 T를 눌러 입력하면 됩니다.



비디오 마법사 사용


비디오마법사는 이미지와 동영상을 연결해서 비디오 클립을 만들 수 있어요. 배경음악은 제공되는 것을 사용할 수도 있고 저장된 음악을 사용할 수 있어요. 그런데 공유는 바로 되지 않고 갤러리에 저장해서 갤러리를 통해 공유가 가능합니다. 이미지나 동영상에 자막을 넣을 수 있고 스티커로 예쁘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다듬기 기능을 통해서 동영상의 길이를 조절할 수 있죠. 또한 매직스팟으로 이이미의 중요한 부분만을 보이게 할 수도 있어요.



비디오 마법사에서 자막을 입히는 것은 위 그림에서 연필아이콘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나타는데 T(텍스트)를 눌러 자막을 입력하면 됩니다.



동영상을 선택하면 우측의 메짓스팟은 다듬기로 바뀝니다. 다듬기는 동영상을 편집하는 기능입니다.



비슷한 기능을 하나로


동영상 자막 프로그램 후기를 통해서 보니 옵티머스G 프로의 동영상편집기와 비디오마법사의 차이같은 기능으로 충분히 만들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처음에는 뭔가 다르겠지 하고 시작했는데 막상 사용해보니 차이가 많지 않았어요. 다음에 업그레이드 할때는 동영상편집기와 비디오마법사를 합쳤으면 좋을 것 같아요.


이럴때 옵티머스G 프로를 활용해보면


가족과 함께 즐거운 여행길에 추억을 담은 사진만 보는 것은 심심하죠. 올 봄에 산정호수에 놀러가서 찍은 사진을 이용해 비디오마법사로 만들어봤어요.



사진으로 보는 것과 비디오마법사로 만든 화면에 음악만 넣어도 분위기가 확 틀리죠. 이젠 옵티머스G프로의 동영상편집기와 비디오마법사로 활용해서 자막도 입히고 오디오도 연결해보세요. 그럼 마음을 담은 좋은 추억으로 친구들과 공유하면서 우정도 사랑도 나눌 수 있답니다. 무엇보다 누구나 손쉽게 만들수 있어 좋아요. 스마트TV와 연결해서 온 가족이 함께 본다면 정말 행복이 넘치지 않겠어요. 그리고 PC없이도 각종 발표자료를 효과적으로 보일 수 있게 만들어 보세요. 기대이상의 효과를 볼 수 있을 겁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