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삼국지13 출시전 기분을 미리 내보는 삼국지게임 삼국히어로OL 노출 공략하면 서프라이즈

by 핑구야 날자 2013. 8. 12.
반응형

삼국지13 출시전 기분을 미리 내보는 삼국지게임 삼국히어로OL 노출 공략하면 서프라이즈한 일이 일어납니다. 넓은 영토와 자원이 존재하는 광할한 역사속으로 고고씽해 봅니다. 스마트폰게임으로 전력시뮬레이션 게임을 즐기면서 LTE-A단말기 출시 때문인지는 몰라도 더욱 재미있는 게임으로 업그레이드가 되었답니다. 삼국지13 출시전 기분을 미리 내보는 삼국지게임 삼국히어로OL 은 중국 및 대만 등 중화권에서 최상위권에서 다운로드 순위를 기록하기도 했었죠. 우리가 익히 알고 있던 삼국시대를 배경한 삼국지13과 동류의 게임으로 난세의 영웅호걸들이 펼쳤던 영웅서사기를 바탕으로 합니다. 도시 건설, 자원 약탈, PvP의 콘텐츠가 담긴 정통 삼국지 게임으로 더운 여름에 짜릿한 승부욕을 불태워 보았어요.



아프리카TV로 즐겨보자


삼국지13 출시전 기분을 미리 내보는 삼국지게임 삼국히어로OL이 아프리카TV에서 발송될 예정입니다. 가끔 아프리카TV를 보기도 하는데 이번에 아프리카TV에서 김마메, 지코, 대정령등 유명 BJ들이 삼국히어로 방송을 할 예정이라는 삼국지13을 기다리는 분들에게 공백을 충분히 매꿔 줄 것 같아요.




아프리카TV로 삼국지게임 삼국히어로OL만 보면 재미없겠죠. 삼국지게임 삼국히어로OL이 방송 중에 이벤트코드 및 문화상품권핀번호를 노출합니다. (이벤트 자세히 보기)



아프리카TV 에서 삼국지게임 삼국히어로OL의 매회 방송 중간중간 마다 총 7회 BJ가 임의의 시간에 노출을 합니다. 총5종류의 이벤트로 아래와 같은 상품을 줍니다. (이벤트 확인하기)


방송 매 회당 문화상품권 10매, 이벤트 코드 15개

국가전 방송 매 회당 버거킹 와퍼세트 기프티콘 15매 

각각 200금전 지급 및 베스킨라빈스 싱글킹아이스크림 기프티콘 2

총 7회로 매 회당 아프리카TV퀵뷰 30일 이용권 5장 (총 7회)

도미노피자 치즈케이크샌드피자L + 콜라1.25 기프티콘10매


삼국지게임 삼국히어로OL 업데이트


8월8일에 삼국히어로가 2.15 버전으로 대규모업데이트가 진행을 했더라구요. 하루 지나서 지인으로부터 전해 늦고 알게 되었어요. 그래서 삼국지게임 삼국히어로OL의 업데이트 내용을 확인하다보니 동시에 티스토어에도 론칭이 되었더라구요. ㅋㅋ 



더구나 지난 8월 8일부터 신규서버 [도원결의]가 오픈되어 삼국히어로OL 도원결의 서버에서 새로 시작하면 상위 랭킹 에 진입이 쉽겠죠. 타이밍이 참 중요하더라구요.



삼국지13 출시전 기분을 미리 내보는 삼국지게임 삼국히어로OL의 대규모 업데이트는 크게 3가지 입니다. 퀴즈 시스템, 추천보상시스템을 추가하고 그밖에 소소하지만 중요한 각종 시스템들이 업데이트 되었답니다. 이정도면 삼국지13 출시전 기분을 미리 내보는 삼국지게임 삼국히어로OL로 충분하겠죠.



첫번째 업데이트는 퀴즈 시스템 추가로 쉽게 말하면 퀴즈 맞추기 시스템이라고 보면 됩니다. 삼국지게임 삼국히어로OL을 공략하는 모든 유저가 참가가능한 시스템으로 매년 봄, 여름, 가을에 시행되며 빨리 맞출수록 점수가 높아집니다. 매년 겨울에는 20:30~21:30 까지 매년도 결산 퀴즈가 시행되며 봄, 여름, 가을에 진행된 퀴즈 순위 20명까지 참여가 가능합니다.

 


두번째 삼국지게임 삼국히어로OL의 업그에드는는 추천보상 시스템이 추가되었습니다. 31렙부터 고유 추천번호가 생성되는데 이때부터 친구에게 게임 추천이 가능합니다. 물론 조건이 있는데 친구는 동일한 서버에서 플레이해야 하고 추천 받은 친구의 레벨이 21레벨에서 40렙시 추천번호 입력이 가능합니다. 마구잡이로 추천하면 재미가 없잖아요. 그리고 입력후에야 정식으로 추천인이 되며 같이 보상을 받을 수 있어 추천한 보람을 얻게 됩니다. 추천으로 온 친구가 많으면 많을 수록 획득하는 보상은 많아지는 것은 당연하고 최고로 300개의 추천보상을 받을 수 있어요.



그밖에는 오프라인 보상, 전승효과 확률 추가, 무기강화 속성 추가등등을 통해서 각종 시스템이 업데이트가 되었어요. 8월 8일에 삼국지게임 삼국히어로OL가 참 많은 일을 했더라구요. 전투에서 매번 승승장구를 할 수 없어 열심히 강화하고 진법도 바꾸면서 승리를 했을때의 짜릿함은 스트레스가 확 날아가는 듯 해요.



삼국히어로 티스토어 론칭 기념 경품 추첨 이벤트


삼국히어로와 쿠팡이 제휴를 했어요. 삼국지게임 삼국히어로OL과 쿠팡의 제휴기념으로 제휴이벤트가 시작되었어요. (순금 이벤트 자세히보기)


2013년 8월 8일(목) 점심 12시 ~2013년 8월 19일(월) 오전 10시


티스토어에서 삼국히어로를 다운받으시면 쿠팡캐시, 순금 열쇠, 500금전,보라칼등 다양한 경품이 마구마구 쏟아집니다. 각 1돈 순금 열쇠 3개(총 3명), 쿠팡 캐시 5000원권 100매, 500금전(게임내 캐시)10명 추첨 증정되니 이대로 보고만 있을 수 없죠.ㅋㅋ (참여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