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신영웅전 웹게임추천이유 접근성 높아!! 웹게임순위 궁금~ 연금복권으로 인생역전을ㅋㅋ

by 핑구야 날자 2013. 8. 14.
반응형

신영웅전 웹게임추천이유는 접근성이 높다는 겁니다. 웹게임순위도 궁금하구요. 신영웅전은 기본 웹게임들이 초보자들이 처음 게임하기에는 다소 어려운 부분이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이번에 출시된 신영웅전은 이러한 접근성을 낮추어 쉽고 간결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되었습니다. 일단 또한 소설가 김용의 영웅문을을 신영운전의 스토리 베이스로 해서 무협게임을 좋아하는 게이머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신영웅전의 이러한 쉬운 접근성은 현재 대만과 중국 그리고 태국등에서 가입자수가 무려 3,000만명이상을 기록하게 만든 이유일 겁니다. 정통 무협 MMORPG 신영웅전은 영웅전의 스토리대로 상고와 고대 시대 혼란에 빠진 천지를 구하려고 나선 영웅들의 무협스토리를 다룬 게임입니다. 



다음(DAUM) 계정만 있으면 명칭만 입력하고 바로 게임을 즐길 수 있어 좋았어요. 시공의 중요한 규칙에 정통하고 세계의 땅을 밟으며 훈련하고 신의 뜻을 배우려는 공격형 인간족, 강건한 신체와 특출한 저항능력을 잦춘 방어형 요괴족 그리고 인간족과 요괴족을 보조해 주어 전쟁을 승리로 있끄는 보조형 신선족등 3부류의 종족으로 신영웅전을 즐기게 됩니다.




신영웅전은 웹게임이기는 하지만 모바일RPG게임과 하는 것과 같은 가볍운 느낌을 갖게 합니다. 튜토리얼을 따라서 신영웅전을 즐기다 보면 금세 레벌업이 됩니다.



신영웅전은 다른 게이머와 함께 미션을 수행하면서 부담을 덜 수 있고 레업업마다 지급받은 아이템으로 수월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었어요. 



같이 하는 게이머들과 전투를 하고 캐릭터를 육성하여 진영에 따라 승패가 갈리는 턴제방식을 채용하고 있어요.



어느새 16레벨이 되었네요. 초반과는 달리 점차 다양한 몬스터들을이 등장해 흥미를 더하게 했어요. 접근성이 좋은 신영웅전이라 기대를 크게 하지 않았는데 기대이상으로 전투를 하면서 흥미를 더해주었어요.



신영웅전 OBT 대박이벤트


다음(DAUM)과 SGDATA는 신영웅전의 OBT를 기념해서 대규모 프로모션 이벤트를 합니다. 신영웅전은 8월8일부터 8월 27일까지 실시합니다. OBT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연금복권을 제공합니다. 35, 40, 45레벨을 달성하면 추가로 연금복권을 지급하니 좋은 꿈을 꾸기만 하면 되겠죠. (이벤트 바로가기)



두번째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다음 캐시 100만원을 증정한다. 매일 1명에게 증정한다고 하니 대박이죠. 물론 22%의 세금은 공제하지만 그래도 도전해볼 만 하겠죠.(이벤트 바로가기)



마지막 이벤트는 신영웅전을 즐기면서 5만원 이상 결제자 가운데 추첨으로 매일 1명에게 바쏘 옴므 정장 100만원 교환권 등을 선물한다고 합니다. 헐~~~ 정말 영웅은 한방이라는 말이 실감나네요.(이벤트 바로가기)


신영웅전을 웹게임추천이유는 신영웅전을 설치할 필요없이 게임이 가능해 접근성이 좋다는 점입니다. 레벌업도 빨라서 성취욕도 충분히 채워준답니다. 초보자들에게는 더할나위 없죠. 그래서 그런지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 신규서버가 생성되고 있는 상황이구요. 이러다가 웹게임순위안에 기대이상으로 빠르게 진입을 할런지도 모르겠군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