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액션게임 몬스터길들이기 공략은? 카카오톡게임 중 스마트폰RPG게임추천할 만 하네요.

by 핑구야 날자 2013. 8. 16.
반응형

액션게임 몬스터길들이기 공략은? 카카오톡게임 중 스마트폰RPG게임추천할 만 하네요. 카카오톡게임 몬드터길들이기를 해 본 결과 스마트폰RPG게임추천을 할 만하더라구요.  액션게임이기도 한 몬스터길들이기는 CJ E&M 넷마블이 공들인 게임이죠. 마계촌 온라인과 다함께 퐁퐁퐁으로 알려진 씨드나인 게임즈가 개발을 했어요. 몬스터길들이기는 비주얼에서부터 달랐어요. 현란한 3D 그래픽이 시선을 잡아 당깁니다. 액션게임 몬스터길들이기는 역할수행게임(RPG)으로 207종의 몬스터와 함께 다양한 컨덴츠 요소를 결합한 게임입니다. 모험지역과 무한대전의 종류가 75종이나 되다보니 지루할 틈이 없고 전투나 액션을 좋아하는 입장에서는 금새 중독이 될 듯 합니다.



몬스터길들이기 설치


카카오톡게임 중 스마트폰RPG게임추천할 만 액션게임 몬스터길들이기는 안드로이드나 애플에서 동시에 서비스를 합니다. 『몬스터길들이기』를 조회해서 설치하면 되고 사이즈는 26.87MB입니다.




몬스터길들이기 공략은?


액션게임 몬스터길들이기는 쉬운 조작과 몬스터를 없애는데 한번의 터치로 전투를 즐길 수 있어요. 우측하단의 스킬마크를 누르시면 더 빨리 공략을 할 수도 있어요. 몬스터가 몰릴때 스킬마크를 누르면 통쾌하더라구요. 



일단 게임부터 대강 먼저 해보고 화면의 구성을 보는 스타일이라~~ ㅋㅋ 역시 카카오톡게임 중 스마트폰RPG게임추천할만 한 액션게임 몬스터길들이기도 마찬가지로 뒤 늦게 보았네요. 게임에 참가할 수 있는 횟수나 골드, 수정등등을 확인하면 좋겠죠. 특히 팀관리가 참 중요하니 관심을 많이 갖는게 좋아요. 



캐릭터를 육성하고 합성할 수도 있습니다. 전투중에 적당히 체력을 안배해서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다른 캐릭터와 바꾸어 전투를 유리하게 진행하면 됩니다.



특히 보스가 나타나거나 몬스터들이 떼로 나타날때 더욱 박진감 넘치는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더라구요.



궁수가 활을 쏘면서 몬스터들을 잡을때 타격감이 좋더라구요. 이렇게 정신없이 몬스터길들이기를 하다보면 보험에 대한 보상도 받으면서 레벨업이 되어갑니다. 튜토리얼을 따라서 하다보면 쉽게 몬스터길들이기를 즐길 수 있답니다.



카카오톡게임이라서 일단은 카톡친구와 함께 몬스터를 같이 잡을 수 있어 초대하면 더 즐겁게 몬스터놀이를 할 수 있어요. 오픈한지 얼마되지는 않았는데도 벌써 20레벨을 올린 카톡친구도 있더라구요. 잽싸게 초대를 했답니다. 그래서 공조를 통해 전투를 하니 더 신나더라구요.



액션게임 몬스터길들이기는 편한게 1-4구역만 통과하면 자동전투가 가능해서 더 편하게 게임을 할 수 있어요. 물론 자동전투라해도 캐릭터가 체력이 고갈되면 빨리 쌩쌩한 녀석으로 교체를 해서 전투를 해야 합니다. 



자동전투에서는 팀관리를 잘해야 합니다. 체력이 고갈되어 회복중인 팀원이 있을때는 자동전투를 해제하고 팀원들이 회복이 될때까지 피해다니면서 시간을 버는게 중요해요.


 

자동전투는 팀웍이 상당히 중요하기 때문에 체력안배와 스킬마크의 적절한 활용이 보스를 무찌르는데 문제가 없답니다.



액션게임 몬스터길들이기 공략하면서 팀웍을 위해  틈틈히 팀관리를 하는게 중요합니다. 그런데 교체도 함성이나 강화를 통해서 관리를 하고 캐릭터마다의 특징을 고려해서 교체하는게 중요합니다. 특히 보스를 만날때는 낮은 레벨로 교체한 상태로는 어렵거든요.



액션게임 몬스터길들이기 공략은 5개의 황금열쇠가 떨어지면 모험입장을 할 수 없어요. 이때는 현질을 하거나 그동안 모아둔 수정이나 골드로 보충할 수도 있어요.



아니면 대전입장을 통해서 액션게임 몬스터길들이기를 즐기면 됩니다. 그러다 보면 시간이 지나서 자동으로 황금열쇠가 생기게 됩니다.



액션게임 몬스터길들이기를 공략하면서 보스를 무지르면서 보상도 챙기는 건 당연하지만 4가지 미션을 통한 보상도 잘 챙겨서 유용하게 활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액션게임 몬스터길들이기 이벤트


카카오톡게임 중 스마트폰RPG게임추천할 만 한 액션게임 몬스터길들이기가 카톡출시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놓치면 후회되겠죠.



액션게임 몬스터길들이기 이벤트는 모두 5가지 입니다. 몬스터길들이기에 30명시상의 친구를 초대하면 100만원 상당의 진짜 순금열쇠를 준답니다. 두번째는 수정을 구매하면 몬스터뽑기권과 투썸플레이스의 아이스아메리카노커피를 받을 수 있어요. 세번째는 지역대전을 클리어하면 수정 10개 100%지급, 네번째는 무한대전 5라운드 완료하면 수정 10개 100%지급 마지막으로 몬스터길들이기 평점을 올리면 장비★뽑기권 100%지급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