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볼바 아사이베리 후기!! 면역력강화, 황산화성분때문에 블루베리와 크랜베리를 먹었는데

by 핑구야 날자 2013. 8. 17.
반응형

볼바 아사이베리 후기!! 면역력강화와 황산화성분 때문에 블루베리와 크랜베리를 먹었었어요. 수퍼푸드 아세이베리는 지구상에서 항산화력이 가장 뛰어나납니다. 아사이베리의 항산화력은 키위의 120배, 블루베리의 21배나 되는 무지막지한 녀석이죠. 아사이베리가 키위나 블루베리보다 황산황력에서 월등한 효과가 있을 뿐만 아니더라구요. 아사이베리는 항산화를 도와주는 안토시아닌과 폴리페놀 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노화방지뿐만 아니라 심장질환의 위험을 줄여주고 시력회복이나 신장기능 향상을 가져옵니다. 또한 아사이베리는 혈류개선 이외에 머리를 맑게 해주며 정신적 질병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데 운도 좋게 체험단에 당첨이 되어 볼바 아사이베리를 먹어 보게 되었답니다.



평상시 먹는 블루베리와 크랜베리


평상시 아사이베리가 좋다고 해서 관심을 갖게 된 것은 그동안 계속 블루베리와 크랜베리를 먹고 있었기 때문이죠. 나이가 들수록 자꾸 몸에 좋다는 것만 찾게 된답니다. 운동은 할 생각도 안하고 말이죠. ㅋㅋ 




좌우지간 건강은 건강할때 챙겨야 하기 때문에 늘 먹는것에 신경을 쓰는 편이랍니다. 우리집이 블루베리와 크랜베리를 먹었던 이유는 아내가 챙겨주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막내가 유난히 좋아해서 였어요. 우유에 블루베리와 크랜베리를 넣고 바나나도 함께 넣어서 믹서기로 갈아서 마셔요.



베란다에서 바깥 풍경을 보면서 마시면 자연을 다 마신듯한 기분이 들지요. 물론 아침에는 후루룩 마시고 출근을 하기만요. ㅋㅋ 이렇게 꾸준히 마신 덕분에 우연인지는 몰라도 감기약을 먹지 않고 낫기도 했어요. ㅋㅋ



항산화력 키위의 120배, 블루베리의 21배


아사이베리의 생산지는 북부의 아마존강의 열대 우림지대입니다. 아사이는 수세기전부터 아마존의 토착 원주민들이 애용해왔던 과실입니다. 



아사이베리가 블루베리보다 항상화력이 무려 21배가 높은 볼바 아사이베리라니 정말 놀랍죠. 특히 아사이베리는 다이어트효과, 콜레스테롤 수치 감소와 암세포를 파괴시키는 항암효과까지 가지고 있다고 하니 안마실 수 없겠죠. 



볼바 유기농 아사이베리 퓨레는 100% 아사이베리 원액으로 만들어진 퓨레로써 타사의 혼합베리 제품과는 태생부터 다르더라구요.



그동안 블루베리와 크랜베리를 먹어왔는데 믹서에 갈아야 하기 때문에 다소 번거롭기도 했어요. ㅋㅋ 볼바 아사이베리는 바로 마실 수 있어 편하더라구요. 아사이베리 포장지 뒷면을 보니 유기농 아사이베리 퓨레 100%라고 되어 있습니다. 다른 첨가물이 없었어요. 헐~~



볼바 유기농 아사이베리 퓨레를 컵에 따라보니 걸죽한 스프형태더라구요. 아사이베리가 100%로 아사이베리를 갈아서 으깬 상태이기 때문인가봐요.



후아~~ 볼바 아사이베리를 보니 이건 음료가 아니라 죽같더라구요. 걸죽하니 단박에 봐도 아아시베리 원액인 것을 알 수 있었어요.



항산화력이 키위의 120배, 블루베리의 21배나 되는 아마존의 아사이베리의 한 봉의 양는 일반 컵의 1/4정도로 50ml입니다.



아마존산 아사이베리 원액으로만 만들어졌기 때문에 당도가 낮더라구요. 그리고 아사이베리를 으깨어 만들다보니 작은 알갱이들이 입안에 남았어요. 솔직히 맛은 블루베리와 크렌베리를 갈아서 마신 것 보다는 덜 하더라구요. 아사이베리와는 달리 우유와 바나나를 추가로 넣어서 그렇겠지만요. 아이들은 당노가 낮고 알갱이가 씹혀서 잘 먹지 않더라구요.ㅋㅋ 덕분에 항산화력이 키위의 120배, 블루베리의 22배되는 아사이베리를 마실 수 있게 되었어요.ㅋㅋ


 

아사이베리는 이런분에게 좋아요.


아사이베리를 마시면 좋은 분들을 참고해보면 주로 시력개선에 관한 효과를 많이 강조하더라구요. 저도 컴퓨터를 오래보기 때문에 해당이 되더라구요.


- 시력 개선 및 집중력을 향상하고자 하는 어린이 및 청소년

- 장시간 책과 모니터를 보며 생활하는 어린이 및 청소년

- 눈의 피로를 자주 느끼시는 분

- 눈의 노화현상으로 침침하게 보이시는 분

- 야간 운전에 어려움을 느껴 눈의 영양공급이 필요하신 분

- 장시간 렌즈를 착영하거나 눈이 쉽게 피로해지시는 분

- 장시간 컴퓨터 사용으로 눈의 보호가 필요한 직장인

- 만성 피로로 지친 일상을 보내고 계신 직장인

- 건강한 삶을 향유하고자 하는 어르신


아사이베리에 대해 관심이 있는 분들은 체험단에 응모했던 사이트에서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할인행사도 한다고 합니다. (아사이베리 자세히 보기)



"본 체험 후기는 블로그와이드(www.blogwide.kr)에서 제품 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