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고스톱게임 다함께맞고퐁!! 서유리와 김슬기 매력사진은 맞고게임 다함께맞고퐁 모델로

by 핑구야 날자 2013. 8. 24.
반응형

고스톱게임 다함께맞고퐁!! 서유리와 김슬기 매력사진은 맞고게임 다함께맞고퐁 모델로 나선 동영상의 내용입니다. 참 리얼하고 임펙트있더라구요. ㅋㅋ 서유리와 김슬기가 고스톱게임 다함께맞고퐁에 모델을 하는데 잘어울리는 것 같기도 해요. 기존의 고스톱게임과 달리 다함께맞고퐁은 파스텔톤의 그래픽으로 만들어져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모바일보드게임입니다. 물론 미성년자들은 안하는게 좋겠죠. 다함께맞고퐁은 여성유저들이 좋아할만한 그림체와 이펙트로 구성이 되어 있어 도박이 아닌 게임으로 즐기는데 부담이 적을 것 같아요. 사실 게임을 많이 해보지만 막상 해볼려면 어렵고 그렇다고 무료한 시간을 보내기는 싫은 분들에게 다함께맞고퐁은 어떨까 싶어요.



김슬기가 SNL에서 보여준 입담을 통해 펜이 되기도 했는데 이번 넷마블의 다함께맞고퐁의 동영상에서도 막판에 제대로 보여주더라구요.ㅋㅋ 예쁜 서유리가 김슬기에게 한방먹고 짓는 표정이 넘 귀요미...ㅋㅋ




다함께맞고퐁이 화면을 보니 캐락터들이 귀엽더라구요. 풍선껌을 불어 보라고 하는등 기존의 유사게임과는 분위기가 많이 달라보입니다.



친구들과 순위대결도 하고 1:1맞고게임을 즐기는 다함께맞고풍을 통해서 빠른 머리회전을 테스트하는 맛도 그만이죠. 기계와 즐기는 거이 아니라서 더 재미있죠. 그리고 오프라인으로 즐기면 허리도 아픈데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각자 편한 장소에서 편한 자세로 즐길 수 있으니 더 좋은 것 같아요.



다함께맞고퐁은 기존의 유사게임과는 달리 보드게임형식을 이용해서 다양한 아이템을 이용하여 즐기게 됩니다. 



사행성을 느끼게 하는 유사게임과 달리 캐주얼게임으로 봐도 될 것 같아요. 친구와 1:1로 맞고게임을 통해서 승패는 개인의 능력차이에 더욱 재미있게 만들어 주는 것 같아요.



다함께맞고퐁 사전예약이벤트


다함께맞고퐁이 사전예약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안드로이드폰 이용자만 가능하니 참고하시구요. 과거에 한판 했던 분들은 초반에 즐겨보면 일거양득이겠죠. 8월21일부터 8월27일까지 이벤트가 진행됩니다.(사전예약하기)



다함께맞고퐁 사전예약만 해고 삼성아티브스마트PC, LG포켓포토 그리고 CGV영화관람권을 준답니다. 대박~~ 그리고 1000원 상당의 게임아이템도 9월6일 선물함에 쏴 줍니다. ㅋㅋ (사전예약하기)



삼성아티브PC는 분리가 가능해서 태플릿과 노트북으로 사용이 가능하거든요. 은근 욕심이 나서 지원했는데 행운이 따라주길 바랄뿐이죠.ㅋㅋ



LG전자의 포켓포토는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을 바로 인화를 할 수 있어요. 연인들끼리 사용해도 좋고 친구와 기념사진을 찍찍해도 좋지요. 포포라고도 부른답니다.ㅋㅋ



서유리와 김슬기가 모델로 나선 다함께맞고퐁은 기존 유사게임과 달리 여성에게 어필할 수 있게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캐릭터들이 등장합니다. 친구들과 함께 사전등록이벤트에 참여해서 행운도 기대해보면 어떨까요.(사전예약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