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대웅제약 우루사 광고 프랑스편 동영상속 프랑스여인을 두고 떠난 캡슐맨은 이유는 뭘가?

by 핑구야 날자 2013. 8. 22.
반응형

대웅제약 우루사 광고 프랑스편 동영상속 프랑스여인을 두고 떠난 캡슐맨은 이유는 뭘가? ㅋㅋ 가끔 피로해복제로 우루사와 박카스를 사주는 분들이 있어요. 그만큼 육체피로에 우루사는 우루사광고 동영상에서 말하지 않아도 많이 찾죠. 그만큼 오래된 간기능장애 개선을 위한 약품이기도 해요. 우루사가 피로회복제로 사용되는 것은 우루사의 성분중에 UDCA때문이랍니다. 우루사의 UDCA는 담즙성분중의 하나로 간세포를 보호하고 회복시키는 역할을 하는 우루소데옥시콜린산이라고 합니다. ㅋㅋ 간을 혹사시킬 정도로 과로하면 간기능에 무리가 가게 되죠. 평상시 자신의 체력관리를 잘해서 간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것도 중요하겠죠. 쉽지는 않지만요.



대웅제약 우루사 광고 동영상은 총 3편입니다. 첫번째 동영상은 이태리편입니다. 고문을 받는 캡슐맨이 이태리 깡패에게 쇠파이프로 맞는데도 끄떡 없네요.ㅋㅋ 그만큼 강하다는 메세지를 전달하려는 것 같아요. 북어 패듯이 열라 때려도 탱탱한 캡슐맨에게는 간에 기별도 안가나봐요.ㅋㅋ 




두번째 대웅제약 우루사 광고 공영상은 일본편입니다. 사무라이와 한판 승부를 하는 캡슐맨 ㅋㅋ 그러나 워낙 빠르게 움직이다보니 손을 쓸 수 없는 사무라이입니다. ㅋㅋ 생각 같아서는 동영상이기는 하지만 위안부 문제와 혐한시위를 하는 일본인들을 상대로 정의의 칼날을 휘둘렀으면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마지막 대웅제약 우루사 광고 동영상은 프랑스편으로 만화에서 본 듯한 미모의 프랑스 여인과 함께 말을 타고 가는 캡슐맨의 몸부림이 묘한 느낌을 주기도 해요.ㅋㅋ 왜~ 예쁜 프랑스 여인을 두고 캡슐맨은 황야를 떠났을까요. 간만 좋았던 건 아닌지 생각도 들고요.ㅋㅋ 좌우지간 재미있게 만든 대웅제약 우루사 광고동영상을 소개했습니다. 



내일은 불금이네요. 과로하지 마시고 간을 생각하자구요. 간은 침묵의 장기라고 하잖아요. 간은 통증에 매우 둔감하고 염증 등 상처가 나더라도 스스로 회복하는 능력이 있어 웬만큼 아파도 신호를 보내지 않아요. 간때문이라고 만 하지 마시고 건강할때 지키자구요. 건강은 건강할때 지켜야 하니까요.


루루미션 블로그 배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