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디지털 글램핑!! 양평 글램핑코리아에서 1박2일 동안 보낸 Hot Summer 캠핑의 추억

by 핑구야 날자 2013. 9. 8.
반응형

디지털 글램핑!! 양평 글램핑코리아에서 1박2일 동안 보낸 Hot Summer 캠핑의 추억을 담고 왔어요. LG PC와 인텔이 함게하는 Hot Summer캠핑은 LG전자에서 활동중인 더블로거 멤버들의 가족과 함께 보낸 글램핑이라 더 없이 좋은 추억이었습니다. 추석을 앞둔 주말이라 양평 글램핑코리아까지 가는 길이 만만치 않을 것 같아 걱정을 많이 했어요. 글램핑이 14시부터 시작인데 생각보다 막히지 않아 늦지 않게 도착을 했어요. 양평의 하늘이 어찌나 좋던지 설레이는 마음을 가눌길이 없더라구요. 캠핑도 인기가 대단하지만 숙소와 먹거리가 준비된 편안한 글램핑도 인기가 많답니다. 생각보다 일찍 도착을 해서 조금 더 여유있게 글램핑의 분위기를 둘러볼 수 있어 좋았답니다.



클램핑코리아 안내데스크에서 등록을 마치고 숙소를 배정받았어요. 가족단위로 온 분들도 있고 혼저 온 분들도 있어요.




디지털캠핑답게 LG탭북, LG울트라북, LG 시네뷰 일체형PC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갖게 되어 1석2조의 글램핑이었답니다.



지난주에 대천에 갔다 오느라 아쉽게도 전 혼자만 오게 되었답니다. 붕어IQ님과 드자이너 김군님과 한 팀이 되었어요. 가족단위로 온 분들은 가족끼리 한팀이 되었구요.



와우 숙소 G-10에 가보니 와우 디지털 글램핑답게 일체형PC와 노트북 그리고 탭북이 준비되어 있는거 있죠. 서프라이즈~~  그리고 침대와 쇼파까지 준비가 되어 너무 좋은거 있죠. 럭셔리한 글램핑이죠.



전 안내데스크에만 전시된 줄 알았는데 말이죠. 디지털기기들을 통해서 럭셔리한 디지털 글램핑을 즐기게 되어 너무 좋았어요.



디지털 글램핑 LG PC와 인텔이 함께하는 Hot Summer캠핑의 첫번째 행사는 야외미션이었어요. 용문사관광을 하면서 미션을 수행하거나 ATV산악바이크들 즐기면서 미션을 수행하는거 였어요. 우리는 용문사관광을 정해서 글램핑코리아에서 약 30분거리에 있는 용문사로 출발~~



버스안에서 LG탭북으로 미리 용문사에서 하게 될 미션을 살펴보고 용문사 관광여정도 확인하면서 고고씽~~



아직은 여름인 듯~~ 분수대에서 아이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구요. 여기저기서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네요.



용문사로 가는 여정중에 탭북댄스 따라하기등등 다양한 게임을 통해 각 팀들은 모처럼 유쾌한 시간을 보내게 되었어요. 관광객들도 재미있는지 멈취서서 지켜보고 있고 사실 살짝~~ 창피하기도 했지만 ~~ 



용문사를 관광하면서 마음에 여유도 찾고 더블로거와 더욱 가까워져서 너무 즐거웠답니다. 우리는 3등을 해서 이어폰을 선물로 받았어요. ㅋㅋ 용문사를 다녀와서 그런지 헐~~ 배가 쪼르륵...바베큐를 준비하는 모습을 보니 눈이 핑핑 더 돌아가는 거 있죠.



글램핑장에서 제일 신난건 아이들입니다. 서로 처음보는 아이들이지만 금새 친해져서 무슨 이야기를 하는지 형제처럼 보이는 거 있죠.



호텔에서 근무하는 셰프와 함께 팀별로 쿠킹파티를 즐기는 시간을 갖었답니다. 먼저 파스타 요리를 시연하고 각팀별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메뉴를 골라 주어진 재료로 요리를 하게 되었답니다.



구운버터 통감자 & 소시지 꼬치를 선택한 우리팀은 드자이너김군님이 요리를 주도하고 붕어IQ님과 저는 보조로 준비했어요. 



탭북에 있는 레시피대로 준비를 하다보니 쉽다고 생각했는데 은근 손이 많이 가더라구요. 그래도 함께 요리를 준비하는 게 너무 즐거웠답니다.



메인요리를 준비하는 동안 싱싱한 새우와 쏘시지를 그릴에 구워서 먹여 주면서 정이 더욱 새록새록 드는 거 있죠. 



열심히 고기를 굽는 비에르쥬님도 보이네요. 오늘 그램핑의 최고로 패셔니스타죠. ㅋㅋ



다들 열심히 요리를 하면서 다른팀은 어떻게 만드는지 살펴보기도 하면서~~ 은근 열기사 후끈하더라구요.



드디어 완성~~ 그런데 헐~~ 감자가 덜 익은 거 있죠.ㅋㅋ 남자들이 하다보니 아무래도...ㅋㅋ 공개 불가~~ ㅋㅋ 다른 팀들은 어떻게 하나 구경을 하면서 와우~~ 



주부인 블로거분들의 솜씨에 역시 다르구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희나맘님의 요리를 칭찬하는 사회자의 멘트도 들리고 다를 요리들을 너무 잘 하더라구요. 



명섭이님의 요리가 가족들의 단합된 요리솜씨로 1등을 하게 되었구요. 부럽더라구요. 상품으로 레트로오디오를 선물로 받았답니다.



그리고 하루일과를 간단히 정리해서 즐거운 추억을 서로 공유하는 시간을 갖었는데 역시 블로거가 그런지 바쁜 일정에도 전광석화와 같이 포스팅을 한거 있죠. 역시 프로는 다르더라구요.



저녁에는 영화를 보면서 시간을 보내기도 하고 서로 평상시에 못다한 이야기를 나누며 밤을 하얗게 지세웠답니다. 늦은 취침에도 공기가 좋아서 그런지 덜 피곤하더라구요.



아침에는 드라마 세트장에서나 볼 수 있었던 밥차가 벌써 와서 준비를 해놓았더라구요. 하루만에 친해진 LG전자 더블로거들과 가족들이 한데 어우러져 맛나게 식사를 했어요.



LG PC와 인텔이 함게하는 Hot Summer캠핑 일정을 모두 마치면서 다들 너무 아쉬워하는 거 있죠. 아침에는 별다른 일정이 없이 여유있는 휴식을 보내고 디지털 글램핑을 통한 소중한 추억을 마음에 차곡차곡 담아내고 돌아왔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