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베가LTE-A 스마트플립 베가LTE-A 스펙!! 2014 신상스마트폰 트랜드 LTE-A 스마트플립

by 핑구야 날자 2013. 9. 14.
반응형

베가 LTE-A 스마트플립!!  2014 신상스마트폰의 트랜드 LTE-A속도와 스마트플립이 될 것 같아요. SKT의 LTE-A 대작전 이벤트에 당첨된 분들이 전국을 돌면서 LTE-A가 LTE보다 속도가 빠르다는 걸 증명해주고 있습니다. 베가 LTE-A도 삼성의 갤럭시 LTE-A, LG전자의 G2와 함께 LTE보다 2배나 빠른 LTE-A를 제공하는 단말기랍니다. 이젠 LTE-A시대로 점차 접어들고 있지요. 베가LTE-A은 속도에서도 LTE에 비해 2배 빠르지만 스마트플립으로 기본에 밋밋한 스마트커버의 혁신을 이루고 있습니다. 단순하게 시계만 보여주던 스마트커버는 이젠 한물갔죠. ㅋㅋ 이젠 신상스마트폰인지 아닌지는 팬택의 베가LTE-A처럼 스마트플립를 열지 않고 다양한 기능을 사용하느냐 못하느냐로 나눌수도 있겠네요.



스타일리쉬한 베가LTE-A 스마트플립


베가LTE-A의 스마트플립은 5.6인치의 패블릿폰을 한층 고급스럽게 만들어 주기도 합니다. 또한 탁자에 올려 놓았을때 보여지는 비주얼이 주목을 받기에 충분하답니다.




베가LTE-A는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커버와 스마트플립등 2개를 사용할 수 있어요. 베가LTE-A는 구매시 화끈하게 스마트클립을 같이 제공해서 좋은 것 같아요.



베가LTE-A의 스마트플립의 다양한 기능을 살펴보기전에 디자인을 먼저 살펴보았어요. 베가LE-A의 스마트플립의 전면은 플라스틱재질로 되어 있구요. 후면의 테두리는 고무재질로 되어 있어 미끄럼을 막아주기도 합니다. 그리고 부딪힐때도 어느정도의 완충역할을 해주어 안심이 됩니다.



특히 갤럭시S4 LTE-A처럼 된 커버는 후면의 카메라를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있어요. 그런데 베가LTE-A의 스마트플립은 뻥 뚤린 창으로 후면의 카메라는 물론 막강 지문인식기능도 사용할 수 있도록 해서 고객의 편의를 배려했답니다.



베가LTE-A 스마트플립 기능을 더하다.


베가LTE-A 스마트플립은 시계만 보는 단순한 기능에서 벗어나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향후 활용도를 높힐 수 있어 2014년 신상스마트폰의 바로미터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베가LTE-A 스마트플립의 기능은 시계시간과 전화사용은 물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수신여부, 메일 수신여부가 가능합니다. 참 편하죠.



알람을 맞춰 놓고 해제 하려면 그동안 커버를 열곤 했는데 이젠 베가LTE-A 스마트플립 덕분에 바로 확인하고 알림해제를 할 수 있게 되었죠.



뮤직 플레이어, 문자 메시지, 캘린더, 사용자 설정 문구등등을 바로 활용할 수 있어요. 상단에 노래제목이 보이죠. ㅋㅋ



캘린더에 회의일정을 저장해 놓고 스마트플립을 통해 바로 확인할 수 있어 너무 편했어요. 



베가LTE-A 스펙


크키 153.4 x 78.3 x 10.5mm (Black/White동일)
무게 178.5±1g (Black 기준), 181.7±1g (White 기준)
컬러 Black/White
디스플레이 5.6" FHD LCD
CPU 2.3GHz 쿼드코어
OS Android 4.2.2 Jelly Bean
통신규격 4G/3G
메모리 RAM 2GB (LPDDR3)
내장메모리 16GB
외장메모리 지원 (최대 2TB)
동영상 지원
DMB 지원
USB(OTG) 지원
블루투스 지원
카메라 후면 1300만화소, 전면FullHD(1920*1080), Flash
배터리 3100mAh 탈착식


베가LTE-A 뭐가 달라졌나?


베가LTE-A가 이번에 무엇이 좋아졌을까요. 위에서도 언급했고 팬택 스마트폰의 브랜드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LTE A로 시작한다는 겁니다. VEGA단말기 최초 LTE-Advanced를 지원해서 지금 사용하고 있는 LTE에 비해 무려 2배나 빠른 속도를 제공합니다. 3G를 아직도 사용하고 계신다면 무려 10배의 속도의 쾌감을 느끼게 되는거죠. 1GB의 영화를 1분이내에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다니 놀랍죠.



만족스런 지문인식기능이 눈에 띄는 추가 기능입니다. 설마~ 했는데 인식율이 너무 좋아서 놀랬어요. 지문인식기능을 통해서 시크릿모드와 연동해서 사용하기도 합니다. 시크릿모드는 타인이 베가LTE-A를 사용할때는 일반모드로 보여지게 되는거죠. 지문인식을 통해서는 베가LTE-A 주인이 사용한 설정 앱만 보이게 되구요. 사생활 보호도 가능하겠죠.



베가LTE-A의 디자인홈기능으로 자신만의 개성이 넘치는 홈화면을 만들 수 있어요. 시간, 갤러리, 날씨등등을 화면에 사이즈를 맘대로 조절하고 배치할 수 있어 같은 LTE-A라도 어떤 주인을 만나느냐에 따라 스타일이 달라지죠.



안심귀가서비스는 자녀나 여성에게 유용한 기능입니다. 목적지와 도척시간을 설정하면 연결된 지인번호로 실시간 위치가 전송이 되죠. 바람끼 넘치는 남편은 베가LTE-A를 구매하면 큰일 나겠는데요..ㅋㅋ



팬택이 고집하고 있는 게 있죠. 그건 스마트폰의 크기와 관계없이 그립감을 유지한다는 철학입니다. 베가NO6에서 V터치를 선보였는데 이번에도 V터치를 선보였어요.그런데 좀 다르답니다. 후면패드를 지문인식 패드를 활용한답니다. 비가 오거나 한손으로 짐을 들고 있을때도 Advanced V터치를 활용해소 전화를 받거나 사진촬영 그리고 음악의 볼륨을 조절할 수 있죠.



그리고 베가LTE-A에서 모션인식의 원조인 팬택의 기술이 십분 활용이 되었답니다. 재생정지, 텍스트사이즈 확대축소, 볼륨UpDown을 조정할 수 있어요. 설겆이나 요리를 할때 생각해 보시면 얼마나 편한지 알게 됩니다.



베가LTE-A의 스마트플립으로 편하게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존의 스마트폰커버와는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스타일을 살릴 수 있어요. 컬러가 좀 다양했다면 훨씬 개성을 더 살릴 수 있었을텐데 하는 아쉬움도 남아요. 3G보다 무려 10배의 속도가 빠른 LTE-A로 원하는 정보를 빨리 얻을 수 있답니다. 1GB영화를 1분이내에 받을 수 있다니 참 세상 좋아졌죠.


‘본 포스팅은 팬택 VEGA와 함께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