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때리는 핑구

연애를 돈 적게 쓰고 성공할 수 있을까?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공감가는 연애성공전략

by 핑구야 날자 2013. 9. 16.
반응형

연애를 돈 적게 쓰고 성공할 수 있을까?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공감 가는 연애성공전략을 공유해볼까 합니다. 연애성공은 참 쉽고도 어려운 일이죠. 주머니사정이 좋지 않아도 마음에 드는 이성과 사귈 수만 있다면 코피 터지게 알바를 할 준비가 되어 있을 겁니다. 그러나 막상 연애를 할 수 있는 기회가 되면 현실은 다르다는 걸 알게 됩니다.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선물공세도 하게 되고 필요이상으로 비용을 쓰게 되죠. 중요한 것은 그런게 아닌데 말이죠. 그래서 연애솔로인지 모르지만요. 결혼정보회사로 유명한 듀오에 올라오는 연애관련 자료만 봐도 도움이 될텐데 말이죠. 솔로들은 너무 감정에 충실하고 솔직한 게 아쉬운 부분이죠. 연애도 어느 정도 스킬이 필요하다는 걸 알아야 하는데 말이죠.



실탄(돈)이 필요하다는 건 인정하자


연애성공에 관한 흥미로운 기사를 읽었어요.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연애칼럼인데 공감이 가더라고요.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기사를 읽어보니 역시 연애에서는 돈이 어느 정도는 필요한 것은 인정이 되더라고요. 사실 실탄(돈)이 없으면 연애성공을 하는데 어려움이 많죠.




흔한 말로 라면만 먹고 사랑을 할 수는 없는 법이니까요. 그리고 일단 연애기술이 서툴기 때문에 실탄에 의지를 많이 하게 되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러나 학생이 알바해서 얼마를 벌겠어요. 빠듯한 월급쟁이도 마찬가지겠죠. 그렇다면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기사대로 돈을 좀 덜 쓰면서 연애성공을 할 수는 없을까? 여기에 우리 솔로들의 고민이 깊어집니다. ㅋㅋ



일단 여성의 환심을 사는데 제일 쉬운 방법 중에 하나가 실탄이니 데이트를 하기 시작하면 아무래도 코피를 쏟아가면서 물량공세를 하게 되죠. 분위기 있는 데서 맛난 것도 먹고 영화보다는 뮤지컬도 보게 되죠...ㅋㅋ 주머니는 계속 가벼워지는데 그녀의 눈빛은 불안하기 그지없고....


세상에 노력없이 되는 건 없다.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기사가 적절한 비유인지는 모르겠지만 여성들에게 접근해 돈을 뜯기 위해 사기 치는 제비족들도 처음에는 여자의 마음을 얻기 위해 엄청난 투자를 한다』는 말도 일반 연애에서 어느 정도는 공감이 갑니다. 과연 솔로들의 연애전쟁에서 성공한 승리자들은 모두 실탄에만 의지 했을 까요.(기사보기)



결혼정보회사 듀오는 연애 전선에서도 데이트에 임할 때 돈 안 쓰는 전략보다는 아껴 쓰는 노하우를 활용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맞죠. 누가 모르나요.ㅋㅋ 결혼정보회사 듀오에서 기고한 기사의 최소 비용으로 연애에서 승리하기 위한 데이트 마인드와 방법을 참고해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이런 노력도 없이 연애성공하길 바란다면 솔로기간이 좀 더 길어질 겁니다. ㅋㅋ


듀오가 말하는 효율적인 연애


여자의 연애에는 손익분기점이 있다고 합니다. 무슨 말인고 하니 연애가 막 시작될 무렵 데이트 비용은 대부분 남자가 지불하게 되는 게 한국의 문화죠. 남자는 마음에 드는 여자에게 쓰는 돈은 그녀의 마음을 얻기 위한 전략적인 투자로 보면 전혀 아깝지 않습니다. 사실 투자라는 단어도 떠올리지 않고 본능적으로 그렇게 될 수 밖에 없죠.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기사가 고민하게 만드는 부분이 있어요.



여자의 입장에서는 확신도 없는 남자에게 쓰는 돈은 투자가 아니라 낭비라고 생각한다는 겁니다. 헐~~ 연애 초반 마음을 잘 열지 않는 여자의 연애에는 사랑과 신뢰의 손익분기점이 존재한다고 하는데 그 남자가 내 남자라는 믿음이 생기면 여자의 마음이 열리고, 마음이 열리면 지갑도 열리기 시작한다는 거죠. 그래서 연애초반이 중요하고 성공을 위한 어느 정도의 실탄이 필요한 거구요.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말하는 저비용의 연애성공의 관건은 바로 실탄이 부족할 때 역발상 전략을 주문하고 있습니다. 일단 초반에 쉴 틈 없이 그녀의 마음이 열릴 때까지 돌격하는 과감해야 하야 모멘텀이 될 수 있답니다.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말하는 효율적인 연애에서 제일 마음에 드는 방법입니다. 진심은 진심을 알아보는 법이죠. 요즘에는 카톡이나 다양한 SNS로 마음을 전달하지만 영혼이 없는 것 같아 아쉽지 않나요? 결혼정보회사 듀오는 바로 진심을 담아 직접 손 글씨로 작성한 카드 한 장을 그녀에게 건네는 방법을 권유합니다. 맞아요. 듀오의 말대로 작은 정성이 사랑과 신뢰를 토대로 생활 전체를 공동으로 영위하는 관계로 발전하는 지름길이 되기 때문이죠.



마지막으로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공감 가는 연애성공전략은 남자가 데이트를 리드하라는 겁니다. 만나서 어디 갈까? 도는 의견을 물러보는 것보다는 훨씬 유효하다는 거죠. 물론 연애성공 후에는 여성에게 물어보고 배려하는 것은 당연하구요. 어물쩡 거리는 남성은 여성에게 어필할 수 없죠.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말대로 여성에게  ‘우리 이제 어디 갈까요?’라고 물었다가 ‘오빠 우리 그냥 간단하게 요 앞 패밀리 레스토랑이나 가서 스테이크나 먹을까요?’ 라는 말을 듣게 되죠. 점수가 확 깎이는 순간이 될 겁니다.



좀 더 디테일한 스킬을 배워보자


선수는 선수를 알아보는 법이죠.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연애칼럼을 읽어보세요. 알쏭달쏭 연애심리, 자기발견 노하우, 상대선택 노하우, 만남성공 노하우, 약속성공 노하우, 형남규님의 사랑과 결혼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운영을 하고 있어요. 특히 만남성공의 노하우의 글 중에 누가 먼저 전화할 것인가?라는 글은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연애도 스킬이 필요합니다. 한눈에 반하는 상대만 찾지 말고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도움을 받아 보는 것은 어떨까요.(듀오 연애칼럼 구경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