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유기농야채의 하루야채로 야채 1일 권장량 해결!! 오한진의 체질개선 프로젝트 참여도

by 핑구야 날자 2013. 9. 21.
반응형

유기농야채의 하루야채로 야채 1일 권장량 해결!! 오한진의 체질개선 프로젝트 참여도 해보세요. 야채 1일 권장량, 비타민C 1일 권장량도 해결이 가능한 하루야채가 리뉴얼 되어 새롭게 선을 보였네요. 우리집도 한동안 하루야채를 마셨답니다. 지금은 블루베리와 크랜베리 그리고 아사히베리를 바나나와 우유를 함께 넣어 갈아 마시고 있어요. 가끔 신선한 과일도 먹고는 있지만 신선한 야채는 좀처럼 먹기가 쉽지 않네요. 새롭게 리뉴얼된 하루야채가 바로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진환경테트라팩을 사용해서 더욱 안심하고 마실 수 있어 지속적으로 야채 1일 권장량이나 비타민C 1일 권장량을 마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럼 유기농야채로 만든 하루야채가 어떻게 바뀌었는지 확인해 볼까요.



하루야채 3가지 시리즈


하루야채가 새롭게 리뉴얼되어 선보이면서 3가지 시리즈로 소비자의 선택을 넓게 했네요. 하루야채 350시리즈, 하루야채 컬러 비타민 시리즈, 하루야채 키즈 시리즈등입니다. 먼저 하루야채 시리즈는  야채 1일 권장량을 해결하는데 촛점이 맞춰진 것 같아요. 종류눈 2종으로 하루야채 오리지널과 하루야채 퍼플입니다. 디테일하게 선보여 기호에 맞게 마시면 되겠죠. 하루아채 오리지널은 100%유기농 녹황색야채로 만들어져 야채 1일 권장량을 중촉시켜줍니다. 호박, 양상추, 시금치, 브로콜리, 청경채, 당근, 토마토등이 들어 있습니다. 200Kcal로 하루야채중에 제일 많은 Kcal의 하루야채입니다.




그리고 꽃이나 과실 등에 포함되어 있는 안토시아닌으로 가벼운 몸을 만들어 주는 하루야채 퍼블에는 호박, 보라당근, 시금치, 양상추, 돼지감자, 토마토, 레드비트등이 들어 있어요. 하루야채는 인공첨가물을 첨가하지 않고 100% 유기농으로 만들어져 안심하고 마실 수 있어요. 특히 돼지감자는 당뇨병에도 좋다고 알려졌답니다. 당연히 인슐린을 분해하는 췌장에도 좋아요. 하루아채 퍼플은 하루야채 오리지널보다는 칼로리가 좀 더 많네요.


비타민이 부족한 분들에게 적합한 하루야채 컬러비타민 시리즈는 하루야채 레드비타민과 하루야채 퍼플비타민이 있습니다. 용량은 145ml이고 칼로리는 레드비타민이 5Kcal가 많은 70Kcal입니다.



하루야채 레드비타민은 호박, 레드비트, 백포도, 체리, 양배추, 아세로라, 돼지감자, 토마토, 샐러리, 사과, 오이, 레몬등이 들어 있어요. 하루야채 레드비타민은 주로 레드컬러의 야채과 과일 아세로라에서 얻은 천연원료 비타민C를 보충할 수 있어요. 레드비트는 붉은 색을 띄고 있는 무에요. ㅋㅋ 피부에도 좋고 특히 동안피부로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호박, 레드비트,자색고구마, 아세로라, 사과, 비타민나무열매, 토마토, 레드자몽, 콩코드포도, 보라당근등 주로 퍼플컬러의 야채와 과일을 담아 천연원료비타민C를 내몸의 균형을 위해 채울 수 있답니다. 콩코드포도는 처음 들어봐서 찾아보았어요. 콩코드포도는 미국의 대표적인 포도인데 농축할 때 감미롭고 진한 향과 맛이 그대로 남아 있어 주로 주스에 많이 사용된답니다. 



특히 야채는 아이들이 잘 먹지 않아 고민인데요. 성장기에 충분한 섭취가 중요하다는 걸 알면서도 쉽지 않아요. 그런데 하루야채는 뽀로로등 귀여운 캐릭터로 용기를 만들어 아이들이 쉽게 마실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아이들이 마시는 하루야채는 하루야채 오리지널에 반인 100ml입니다. 칼로리는 하루야채 캐니멀이 더 많구요.



하루야채 키즈시리즈도 성인의 하루야채처럼 레드와 퍼블로 이루어져 있어요. 하루야채 뽀로로는 호박, 양상추, 시금치, 적피망, 오렌지, 토마토, 백포도, 샐러리등으로 되어있어요.



하루야채 캐니멀은 호박, 샐러리, 양상추, 시금치, 레드비트, 백포도, 토마토, 콩코드포도로 만들어져 있어요. 시금치는 어릴때 뽀빠이가 먹고 힘을 내던 만화영화 때문에 아이들에게도 말을 해주곤 합니다.



전국민 체질개선 프로젝트란?


오한진과 함께하는 전국민 체질개선 프로젝트는 현대인들에게 주목할만한 내용입니다. 육류섭취가 늘고 야채는 덜 먹게 되는 현대인들의 건강이 날로 안좋아지고 있잖아요. 우리가 야채라고 해봐야 김치나 나물등이 대부분이라 식생활의 불균형으로 인해 건강에도 좋은 도움을 받고 있지 못해요. 



야채는 몸에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 그리고 무기질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잖아요. 더구나 주말뿐만 아니라 잦은 외식으로 불규칙적인 식습관이 성인병을 유발하기도 한답니다.



오한진 의학박사와 함께 하는 전국민 체질개선 프로젝트는 평소의 본인의 식습관을 점검하고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게 됩니다. 결국 전국민 체질개선 프로젝트는 불규칙적인 식습관을 점검하고 100%유기농, 녹황색야채가 1일 야채권장량을 충족시켜 몸에 활력을 찾도록 하는 프로젝트라고 정리할 수 있겠네요.



다양한 식습관이 있겠지만 동영상을 통해서 본인의 식습관을 점검하고 하루야채 체질개선센터 도움을 요청해볼 수 있답니다.  하루야채 체질개선 센터에 응모는 2013년9월9일부터 2013년 10월31일까지 입니다. 응모하신분을 상대로 푸짐한 선물도 준답니다. 당첨자발표는 2013년 11월8일이구요.


하루야채 이벤트 PC

하루야채 이벤트 모바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