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베가 LTE-A 화질좋은 카메라!! 화질만이 아니라 편리한 기능도 매력적인 대화면폰

by 핑구야 날자 2013. 10. 4.
반응형

베가 LTE-A 화질좋은 카메라!! 화질만이 아니라 편리한 기능도 매력적인 대화면폰입니다. 화질좋은 카메라의 베가LTE-A뿐만 아니겠지만 스마트폰으로 인해 누구나 주머니에 카메라 한대씩을 넣고 다니는 샘이 되었답니다. 마음에 드는 풍경이나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때도 자연스럽게 사진을 찍어 SNS를 통해 공유하게 됩니다. 예전에는 상상하지 못했던 일이죠. 그런데 스마트폰 카메라를 사용하면서 더 많은 욕심이 생기게 됩니다. 화질도 좋아야 하고 다양한 기능을 통해 좀 더 재미있는 사진을 찍고 싶어지게 되었죠. 대화면폰 베가LTE-A는 이러한 사용자들의 니즈를 잘 반영한 스마트폰 중에 하나죠. 더구나 야외시인성이 좋은 5.6인치 대화면 FHD LCD로 더 편하게 촬영을 할 수가 있어요.



베가 LTE-A 화질좋은 카메라는 ISO 조절기능 추가해서 피사체의 왜곡 및 노이즈 개선을 통해 만족스런 카메라 성능을 갖게 되었습니다. 물론 조도가 낮을때의 아쉬운 부분이 있지만 스마트폰으로서는 만족스럽습니다. 제일 마음에 들었던 것은 베가 LTE-A가로 촬영을 하면 주변 환경에 적합한 밝기로 초점이 타 스마트폰에 비해 비교적 잘 잡히는 겁니다. 역시 베가R3때부터 카메라에 신경을 썼던 팬택의 결과가 아닌가 싶어요.




스마트폰이 대중화된지 오래 되다보니 카메라기능도 상향표준화가 된 것도 사실이지만 신상 스마트폰이 출시될때마다 몇가지 주목을 하는 기능이 선을 보이게 됩니다. 이번에는 카메라를 위주로 사용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베가 LTE-A의 카메라는 후면 1300만화소 전면 210만화소입니다. 베가 LTE-A 화질좋은 카메라의 설정은 일반모드와 고급모드가 있답니다. 단순촬영을 하시는 일반 사용자라면 일반모드로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그래도 카메라에 대해 조금 아는 분이거나 베가 LTE-A를 구매해서 화질좋은 카메라의 성능을 활요하고 싶은 분이라면 고급모드가 도움이 될겁니다. 고급모드에서는 해상도와 타이머, 밝기, 화이트밸런스(WB) 그리고 ISO가 있어요. 안정적인 사이즈로 촬영을 하고 싶으면 W10M으로 해상도를 조정하여 촬영해도 좋아요.



사진을 단순하게 촬영을 하는 것보다는 감성적이거나 좀 더 분위기있는 연출을 하고 싶을 때가 있죠. 촬영후에 포토샵으로 보정작업을 하기도 하지만 화질좋은 베가 LTE-A의 효과기능을 통해서 수채색연필이라든지 흑백포스터,컬러포스터,컬러도트,엠보싱, 그레이, 세피아, 아쿠아등등으로 분의기를 연출해보셔도 좋답니다.



화질좋은 카메라 베가LTE-A의 사진촬영 효과기능으로 촬영한 사진을 비교하면서 확인해보세요.


▲효과없음


▲수채화연필


▲컬러포스터


▲흑백포스터


▲컬러포토


▲흑백포토


▲엠보싱


▲그레이


▲세피아


▲아쿠아


베가 LTE-A의 화질좋은 카메라의 촬영모드를 활용을 통해 더욱 즐거운 시간이 될 수 있어요. 일반모드말고 HDR, 재밌는 얼굴, 뷰티, 베스트페이스, 노트, 리모트, 후면셀커, 파노라마, 스미드모션을 통해 원하는 사진이나 좀 더 선명한 사진을 찍을 수 있답니다. 



재밌는 사진은 연인끼리 부부끼리 친구끼리 있을때 사용하면 너무 재밌을 겁니다. 그러나 여친의 얼굴로 하면 낭패를 보는 수가 잇을 겁니다. ㅋㅋ 


정말 예쁘신 여성의 용감한 재밌는 얼굴 후기보기


제가 제일 많이 사용하는 기능중에 하나가 HDR입니다. 빛을 정면으로 하여 촬영할때도 효과적인 사진을 얻을 수 있거든요. 전 야간에도 HDR를 통해서 좀 더 선면한 사진을 찍기도 합니다. 위에서 설명한대로 설정의 밝기를 적절히 활용하면 밝기(노출)여부에 따라서 다양한 분위기를 앵글에 담을 수 있어요. 특히 야간에는 베가LTE-A 이미지 이면조사형 센서기술인 BSI센서를 활용해 노이즈를 잡으니 더 좋더라구요.


▲일반모드

▲HDR


1300만화소를 지원하는 베가LTE-A의 제로셔터랙은 사진을 찍고 바로 찍을 수 있어 원하는 사진을 좀 더 쉽게 얻을 수 있어요. 아니면 20장을 연속으로 촬영이 가능한 버스트샷을 활용해도 좋아요. 버스트샷기능으로 단체가 점프를 하고 공중에 있는 상태의 사진을 담을때 정말 유용하답니다. 동영상을 통해서 보시면 경쾌한 20번의 셔터소리가 들리실겁니다.



베가 LTE-A 화질좋은 카메라가 다른 스마트폰 카메라에 비해 더 선명하다는 느낌은 샤프니스가 높기 때문입니다. 베가LTE-A의 5.6인치의 대화면의 화질좋은 카메라로 소중한 추억과 일상을 담아내는데는 충분합니다. 물론 베가 LTE-A 카메라가 아쉬운 부분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무거운 DSLR이나 컴팩트카메라를 일부러 챙기지 않아도 1300만화소의 화질좋은 카메라를 주머니에 넣고 다닐 수 있어 만족스럽답니다.


베가LTE-A의 또 다른 매력


베가LTE-A는 화질좋은 카메라이외에도 지문인식을 통해서 스크릿모드를 사용할 수 있어요. 지문인식기능을 통해 자신의 폰을 타인에게 보여주더라도 안심이죠. 베가LTE-A에 등록되지 않은 사용자가 이용할 경우 사생활노출이 되거나 아이들이 엉뚱한 앱을 설치하지 못하도록 할 수도 있어 참 편리해요. 



특히 지문인식율이 좋아 놀랬답니다. 패플릿폰 베가LTE-A가 5.6인치라 그립감에 망설이는 분들도 있습니다. 피쳐폰을 사용하다 3.5인치 아이폰을 처음 사용할때 화면이 너무 크다고 생각했는데 지금은 너무 작게 느껴지잖아요. 



5인치 초반의 스마트폰보다는 그립감이 낮지만 5.6인치 베가 LTE-A는 후면키를 통해서 그립감을 보완했답니다. 와이드한 5.6인치의 대화면으로 좀 더 많이 좀 더 크게 볼 수 있잖아요. 패블릿폰 베가LTE-A는 시원스럽고 큰 화면 덕에 중장년층에게도 충분이 어필을 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홈화면을 꾸밀 수 있는 디자인홈 기능은 개성넘치는 젊은층에게도 매력적이죠. 



베가LTE-A의 스마트플립이 스마트폰 커버의 트랜드를 잘 지켜내고 있습니다. 최근 출시된 삼성 갤럭시노트3도 비슷하게 출시가 되었을 정도니까요. 베가LTE-A 스마트플립은 시계시간과 전화사용은 물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수신여부, 메일 수신여부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뮤직 플레이어, 문자 메시지, 캘린더, 사용자 설정 문구도 확인이 가능하죠.



베가LTE-A를 주머니에 넣고 주말에 야외로 나가서 멋진 추억을 담으면 어떨까요. 일상에서도 베가 LTE-A의 화질좋은 카메라로 사진을 찍어 친구들과 소중한 추억을 SNS로 공유해도 신나겠죠.


‘본 포스팅은 VEGA와 함께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