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토플교재추천 파고다북스 토플 80!! iBT토플 만족스런 분석 리딩,라이팅,스피킹,리스닝 토플준비

by 핑구야 날자 2013. 10. 15.
반응형

토플교재추천 파고다북스 토플 80!! iBT토플 만족스런 분석 리딩,라이팅,스피킹,리스닝 토플준비를 해보세요. 토플을 80점이상 받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어휘를 꾸준히 외우는게 우선입니다. 토플에서 어휘와 문법의 중요성은 아무리 말해도 지나치지 않죠. 토플의 시작과 끝이 어휘암기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니랍니다. 기본문법도 마찬가지겠죠. 결국은 토플을 보기전 까지는 어휘는 쵀대한 많이 외우는게 좋습니다. 모든 공부가 그렇듯 꾸준한 공부가 제일 중요합니다. 파고다 토플80+의 토플 동영상강의처럼 반복해서 들을 수 있는 시스템도 활용하는게 좋습니다. 토플은 준비하는 분들에게 토플80점 달성에 최적화된 교재를 소개할까 합니다.



파고다 TOEFL 80+의 특징


토플준비를 하시는 토플초보자나 어떤 토플교재를 선택해야 할지 막막한 분이라면 토플 리딩, 토플 라이팅, 토플 스피킹, 토플 리스닝 시리즈가 있는 파고다 TOEFL 80+은 어떨까 합니다. 토플 독학이 쉽지 않지만 준비하는 분들도 참고해보세요.




파고다 TOEFL 80+의 특징은 iBT토플을 완벽하게 분석하여 토플 80점을 달성하기 위한 문제와 주제로 구성이 되었습니다. 또한 토플 80점 빈출 유형 학습 전략과 학습효과를 극대화하는 4주 완성 플랜으로 짜임새 있게 준비하게 됩니다.



중요한 것은 PAGODA어학원 스타강사인 저자가 직접 강의하는 토플 80점 공략을 위한 동영상 강좌를 한다는 겁니다. 또한 무료로 제공된 온라인 모의고사 2회로 토플 80점 완성을 만날 수 있어요.



토플점수가 최고 70점에서 80점을 맞아야 유학이나 교환학생으로 갈 수 있잖아요. 토플에 토자만 나와도 현기증이 나는 분이나 혼자 토플을 준비해야 하는 상황이라 어렵기만 한 분도 계실겁니다. 그러나 본인이 얼마나 열의를 갖고 있느냐에 따라 길은 얼마든지 찾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영어의 기초가 없다면 도리가 없지만, 어느정도 영어의 기초가 되는 분이라면 토플독학도 어렵지 않다고 합니다. 특히 기초부터 80점까지는 좋은 책만 있다면 얼마든지 잘해낼 수 있다고 파고다 TOFEL 80+는 말하고 있습니다.



탄탄한 4주완성 학습플랜


뭐든지 처음 시작할때는 막막해도 막상 시작하면 길이 보이기 마련이죠. 토플도 처음 접하는 분들이 어떻게 공부해야 할지 막막해도 파고다 토플80+가 제시하는 효율적인 학습계획을 받아보시면 자신감이 생길겁니다. 바로 파고다의 주 5일, 4주 완성 기준으로 짜여진 학습스케줄이랍니다.



열심히 할 수 있는 열의와 영어의 기초가 있다면 처음 토플을 시작하는 분이라도 무리 없이 시작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PAGODA TOEFL 80+는 Reading, Listening, Speaking, Writing 4권이 시리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4가지 영역 모두 필수로 외워야할 어휘, 배경지식, 실전문제를 담고 있어 꼼꼼히 학습할 수 있답니다. 물론 학습플랜도 학습자가 어휘, 배경지식, 실전문제 등을 적절히 배분해 공부할 수 있도록 짜여져 있기 때문에 큰 걱정을 안하셔도 됩니다.


든든한 파고다어학원 토플 스타강사

 

파고다 토플80+의 타 교재와 다른 경쟁력을 갖고 있어요. 본격적인 레슨 시작하기 전에 파고다 어학원 토플 스타강사의 노하우가 그대로 담겨 있는 Learning Strategies를 통해 해당 유형을 집중 탐구하게 됩니다. 이 부분이 바로 PAGODA TOEFL 80+가 그 어렵던 토플 독학을 가능하게 하는 부분이죠.



파고다어학원의 명강사의 학습전략을 통해 문제유형별 접근법과 해결방법을 배울 수 있을 뿐 아니라 혼자서 공부하면 쉽게 알 수 없는 토플 공부 노하우, 문제풀이 비법 등이 담겨 있으니 안심이 되죠. 그래서 책을 통해 파고다의 강의를 듣는 효과를 낼 수 있게 되는거 랍니다.


실전이 중요한데

 

토플을 어떻게 시작하고 접근을 하는지 또 어떻게 하면 문제를 잘 풀 수 있는지를 PAGODA TOEFL 80+이 도와줍니다. 한마디로 파고다의 토플80+는 전략서이자, 풍부한 문제를 포함한 실전서라고 말합니다. 이러한 실전연습을 통해 토플 전략을 익히는 동시에 실전감각을 키울 수 있겠죠.



파고다 토플80+는 현재까지 ETS토플에서 출제한 iBT 토플을 철저하게 분석해 최신경향을 완벽하게 반영한 문제와 주제들로 구성됐습니다. Practice 01에서 기초문제를. Practice 02에서 심화문제를, Test Practice에서 실전과 유사한 난이도의 문제를 학습해 체계적으로 문제풀이 능력을 배양할 수 있어요. 여기에 파고다 토플80+에서 Actual Test 2회분이 제공되는데 실제 시험과 동일하게 온라인에서도 풀어볼 수 있어 실전 리허설의 감을 잡을 수 있게 됩니다.



방법은 교재 뒷면에 부착된 쿠폰번호를 입력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파고다북스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책 표지 뒷면에 있는 인증번호를 별도의 로그인 없이 넣으면 바로 테스트가 가능하니 꼭 챙기세요.



상세한 해설은 기본 분야별 지식까지 꼼꼼히


파고다 토플80+는 상세한 해설은 기본이고 분야별 배경지식을 별도로 소개하고 있어 토플 80점을 달성하는데 적지않은 도움이 됩니다. 상세한 해설과 다양한 배경지식은 주제를 이해하고 문제 풀이 포인트를 잡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파고다 토플80+는 문제 전문의 해석을 담고, 필수 어휘를 함께 설명해서 좋아요. 문제의 답을 찾는 실마리도 해설에서 제공받게 됩니다. 아무래도 주제와 문제의 배경지식을 미리 공부하게 되면 모국어가 아닌 지문이라도 빨리 이해가 되고, 그만큼 문제풀이 속도도 빨라지지 않겠어요. 토플에서 문제풀이 스피드도 관건이니까요.



분야별 어휘 정리와 성적을 올리는 비법


처음에도 말했듯이 토플을 준비하는데 있어 어휘는 기본입니다. 토플과 같은 고난도 시험은 어휘력이 풍부하면 듣기, 읽기, 말하기, 쓰기 모두에서 유리할 수 밖에 없죠. 파고다 토플80+는 이러한 핵심을 알고 있기에 분야별, 영역별 빈출 및 필수어휘 정리해서 제공하고 있어요.



토플교재의 제목에서부터 눈치를 채셨겠지만 PAGODA TOEFL 80+은 토플 80점을 맞기 위해 최적화된 교재로, 토플에서 좋은 점수를 맞기 위한 갖가지 Tip을 제공하고 있어요.


Listening의 문제풀이 능력을 향상시키는 노트 테이킹, Writing의 학습자들이 쉽게 범하는 영작 실수와 해결 방안을 담은 Common Mistakes, Speaking의 실전에서 유용하게 쓰이는 Useful Expression과 유형별 맞춤 Tip 등이 있습니다. 


제대로 된 토플시험 준비를 위해 파고다의 TOEFL80+로 준비해서 토플 80점의 고지를 점령해보세요. 아마도 토플 80점을 만만하게 보실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ㅋㅋ


PAGODA TOEFL 80+ Reading 

PAGODA TOEFL 80+ Listening

PAGODA TOEFL 80+ Speaking

PAGODA TOEFL 80+ Writing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