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아프리카TV게임 고고몬 달리기게임 공략으로 단순함과 중독성에 홀딱~~

by 핑구야 날자 2013. 10. 5.
반응형

아프리카TV게임 고고몬 달리기게임 공략으로 단순함과 중독성에 빠져보세요.ㅋㅋ 모바일게임을 즐기는 편인데 아프리카TV게임을 하게 되었네요. 아프리카TV게임 고고몬 달리기게임은 단순함과 중독성이 매력있는 게임입니다. 혼자 달리는 달리기 게임이 아니고 몬스터와 같이 달리는 고고몬 아프리카TV게임이랍니다. 신개념 달리기게임 고고몬은 주인공 웨하스가 도둑을 뒤쫓아 잃어버린 코쿤을 찾아간다는 내용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하고 있는 어드벤처 러닝 게임입니다. 방어력, 회복력 등 다양한 기능을 가진 코쿤을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RPG요소가 있어 단순한 달리기게임과는 차별성이 있답니다. 



아프리카TV게임 고고몬 설치


안드로이드폰의 구글플레이에서 『고고몬』을 조회해서 설치하면 됩니다. 사이즈는 33.9MB입니다.




아프리카TV게임 고고몬 공략


아프리카TV는 스마트폰을 하는 사용하는 분이라면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겁니다. 아프리카TV 회원으로 가입을 하면 되는데 가입절차는 간단하답니다.



아프리카TV게임 고고몬 달리기게임은 아프리카TV에서 유명 BJ의 클랜에 가입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또한 클랜 랭킹시스템으로 인해 카카오톡게임과는 다른 경쟁의 재미를 느끼게 됩니다.



ㅋㅋ 클랜명이 독특한 BJ개소주로 가입을 했답니다.



아프리카TV게임 고고몬은 댄싱앤초비 엔터테인먼트의 자체 개발작으로 귀엽고 단순한 게임방식으로 접근성이 좋아요. 그래서 달리기게임 고고몬은 남녀노소 모든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게임이랍니다.



아프리카TV게임 고고몬 달리기게임은 게이머들의 실력차이를 고려해 맵 난이도를 실시간으로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아프리카TV게임 고고몬 달리기게임의 아바타는 4가지로 일단 웨하스를 선택했어요. 득템하면 교체해야 겠어요.



코쿤은 지난 9월27일 오픈해서 다양하지 않지만 일단 방어보조의 아마카우 코쿤으로 선택했답니다. 초반이라 선택의 여지는 없으니까요. 수정을 빨리 모아야 겠어요.



홍당무 갯수 만큼 아프리카TV게임 고고몬 달리기게임 공략할 수 있구요. 다 떨어지면 대기하거나 득템한 쉘이나 수정으로 구매하면 바로 아프리카TV게임 고고몬 달리기게임 공략을 이어서 할 수 있어요. 물론 다양한 아이템으로 단박에 고득점을 올릴수도 있지만 처음부터 지르는 것 아닌것 같구요.ㅋㅋ



특히 아프리카TV게임 고고몬 달리기게임의 아이템은 고득점을 올리는 기폭제가 되는데 크게 강화아이템과 부스터아이템으로 나뉩니다. 아이템지속강화 부스터아이템은 1000쉘로 구매를 할수 있답니다. 아프리카TV게임 고고몬 달리기게임 공략이 적절히 활용하면 좋습니다. 무조건 달리지만 말구요.



아프리카TV게임 고고몬 달리기게임 공략은 단순함과 중독성이 강한게 매력이죠. 손가락으로 플리킹을 하면 됩니다. 주인공 웨하스는 무조건 앞만 보고 달리거든요.ㅋㅋ



레벨업으로 수정을 특템했어요. 초반이라 익숙치 않았은데 은근 점핑을 하는 손맛이 일품이었답니다. 때로는 정교한 터치가 필요하기도 해요.ㅋㅋ



클랜탑 랭킹을 보니 와우~~ 부러운 점수네요. 얼른 나도 점수를 올려야 하는데...ㅋㅋ



아프리카TV게임 고고몬 달리기게임을 하면 무조건 달리기 때문에 점핑을 해서 다양한 아이템를 콕 찍어줘야 하는게 관건이랍니다. 이때 느끼는 손맛이 짜릿짜릿해요.ㅋㅋ



아프리카TV게임 고고몬 달리기게임에서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요런 이벤트는 놓치지 않는게 좋죠. 그래야 빨리 고득점을 얻을 수 있으니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