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스톤에이지 스마트폰게임추천 받으며 온라인게임 MMORPG게임추천의 영광을 재현하나?

by 핑구야 날자 2013. 10. 8.
반응형

스톤에이지 스마트폰게임추천 받으며 온라인게임 MMORPG게임추천의 영광을 재현하나? 스톤에이지를 즐겨 본 분이라면 살아있눼~~라는 말이 절로 나겠는데요. 스톤에이지가 과거 온라인게임에서 MMORPG게임추천을 받았던 게임 중에 하나였죠. 물론 지금도 스톤에이지가 온라인게임으로 서비스를 하고 있지만요. 드디어 스마트폰으로도 스톤에이지를 즐길 수 있는 날이 얼마남지 않았네요. 스토에이지 모바일 버전 출시에 앞서 사전등록 페이지가 오픈을 했다는 소식입니다. 스톤에이지는 RPG 1세대게임으로 스마트폰용으로 출시되면서 온라인게임 스톤에이지의 게임성을 그대로 유지해 접근성을 높혔습니다. 1세대 원조 RPG게임 스톤에이지가 스마트폰으로 어떻게 구현이 되었는지 궁금해집니다.



스마트폰 버전으로 재탄생하는 스톤에이지는 RPG게임의 본질을 제대로 느끼게 해 줄 거라는 기대감 속에 사전예약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더구나 넷마블에서 말이죠. ㅋㅋ 온라인게임에서 선점했던 게이머들에게는 스마트폰에서도 유리하지 않겠나 싶어요. 물론 사전예약제를 기본으로 하겠죠. ㅋㅋ




온라인게임에서 스토에이지를 즐기던 게이머들은 얼마나 설레일까? 이젠 이동중에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스마트폰을 스톤에이지를 즐길 수 있으니 말이죠. 1세대 RPG라는 자존심을 지켜내려고 스마트폰 버전에 심혈을 기울였을 텐데~~ 과거 온라인게임 스토에이지의 추억과 아기자기함이 고스란히 손안에 스마트폰으로 들어오겠죠. 그래도 온라인게임으로서의 스톤에이지와 비교해서 스마트폰으로 즐기게 되면 더욱 아기자기 할 것 같아요.



전세계 2억명이 즐기던 스톤에이지~~ 포획한 펫을 사욱하고 성장시키는 스톤네이지의 재미가 스마트폰으로 즐기게 되면 정말 온라인게임보다 더 신나겠죠. 1:1대전, 파티전, 길드전등 다양한 전투플레이로 빨리 만나길 기대해 봅니다.


스톤에이지 사전이벤트와 제휴이벤트


스톤에이지 대표커뮤니티 온감 제휴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이 됩니다. 모르신다면 네이버에서 『온감』을 조회하면 커뮤니티 사이트가 나옵니다.



스톤에이지의 대표 커뮤니티 온감 커뮤니티에서 커뮤니티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스톤에이지 스마트폰버전 사전예약 이벤트 및 제휴 이벤트가 함께 진행이 됩니다.(사전등록 이벤트)



스마트폰게임추천 받을 만한 스톤에이지의 모바링버전 사전등록을 하면 펫3마리와 진주 100개를 받을 수 있어요. 본 게임 오픈하고 시작하면 많이 아쉬울테니 미리 사전이벤트등록으로 아이템을 받으세요. 단, 안드로이드 이용자만 가능하니 참고하시구요.


스톤에이지 사전 예약하러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