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보기편한 스마트폰 뷰3의 여친의 마음을 사로잡는 Uwa기능!! 사랑은 추억을 먹고 자란다.

by 핑구야 날자 2013. 10. 22.
반응형

보기편한 스마트폰 뷰3 속엔 여친의 마음을 사로잡는 Uwa기능이 있다. 보기편한 스마트폰 뷰3는 솔로탈출을 한 내공이 많은 모태솔로들에게 여친과 좀 더 많은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을 갖고 있답니다. 보기편한 스마트폰 뷰3, G2 최신폰은 물론 옵티머스G프로에도 여친의 마음을 사로잡는 Uwa기능이 있어요. 그 이하 버전에도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확인방법은 Uwa아이콘이 있는지 확인하면 되는데 잘 못찾겠다면 전화가 올때 화면에 Uwa아이콘이 뜨는지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여친과 데이트를 하루종일 하고도 집에 가면서도 또 전화를 하게 됩니다. 밤이 새도록 무슨 말이 그리도 많을까요. 사랑을 해보지 못한 모태솔로들에게는 남의 나라 이야기일겁니다. ㅋㅋ


▲ 출처 : 결혼정보회사 듀오


여친과의 데이트 시작부터 치밀하게


여친과 함께 사용하는 스마트폰 뷰3, G2 그리고 옵티머스G 프로처럼 Uwa기능이 된다면 이젠 전화통화 패턴을 바꿔보세요. 여친과 데이트 약속을 잡을때 부터 작전이 필요합니다. 




식사장소, 같이 보기로 한 영화, 데이트코스등등 데이트 스케줄을 계획하면서 알아 본 내용을 스샷해서 보기편한 스마트폰 뷰3에 보관을 합니다.



특히 영화를 보기로 했다면 OST를 미리 다운로드 받는 것도 잊지 마세요. 그리고 여친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서 사진도 열심히 찍어 놓으세요.



혹시 서프라이즈한 장소라면 여친이 못 찾을수도 있으니 이때 직접 에스코트하면 더 좋습니다. 그러나 보기편한 스마트폰 뷰3의 Uwa기능 중 카메라 공유로 안내를 해주면 좋겠죠.



여친의 마음을 사로잡는 Uwa기능은


보기편한 스마트폰 뷰3의 Uwa기능은 여친과 통화를 하면서 다양한 컨덴츠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일단 통화를 할때는 이어폰으로 하는게 좋습니다.



보기편한 스마트폰 뷰3의는 Uwa기능은 통화를 하면서 화면공유, 음악공유, 위치공유, 카메라공유, 스케치, 게임등을 같이 할 수 있어요. 데이트후에 각자 집으로 가면서도 마치 옆에 있는 것처럼말이죠.



보기편한 스마트폰 뷰3의 Uwa기능을 선택해서 활성화를 시켜놓습니다. 그리고 여친에게 전화를 걸면서 우측에 예쁜 Uwa 아이콘을 누릅니다. 



그러면 여친의 스미트폰 화면에 연결요청 수락화면이 나타나게 됩니다. 수락을 받으면 그때부터는 여친과의 스마트폰과 자신의 스마트폰은 하나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럼 먼저 화면공유를 해보겠습니다. 뷰3와 옵티머스G 프로의 화면이 같죠. 뷰3에서 움직이면 옵티머스G 프로의 화면도 같이 움직이죠.ㅋㅋ 



보기편한 스마트폰 뷰3의 Uwa기능중 화면공유기능을 통해 인터넷의 연예기사도 같이 보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죠. 여친의 귀를 즐겁게 해주는 서비스~~



여친과 통화하면서 스케치기능을 활용해보세요. 그림을 잘 못그리신구요. 하트는 그릴 줄 아실거 잖아요. 아니면 사랑해~ 라고 메모를 적어도 좋습니다. 



그럼 통화를 하던 여친의 스마트폰에 하트가 그려지는 모습을 보면서 여친이 얼마나 좋아 할까요. 이게 바로 보기편한 스마트폰 뷰3로 여친의 마음을 사로 잡는 기술 Uwa입니다.



오늘 여친과 함께 본 영화의 OST를 틀어주세요.~~ 달콤했던 여친과의 추억을 다지면서 당신의 센스점수는 만점을 돌파하게 되지 않을까요. 



여친과 즐거웠던 시간들을 담은 사진도 같이 보면서 여친의 수다를 들어 주세요. 당신은 오버스런 리액션만 취해주면 된답니다.



여친과 데이트가 없어도 가끔은 여친을 얼마나 생각하고 있는지 내심을 보여 줄 필요도 있습니다. 보기편한 스마트폰 뷰3의 Uwa기능 중에 카메라기능을 적극 활용해 보세요.



예를 들면 악세사리점에 들려 마음에 들어 할 것 같은 머리핀을 보여 준다면 어떨까요. 아니면 은행잎이 떨어진 가로수길을 보여주면서 같이 걷고 싶다던지 하는 멘트를 날린다면.....



사랑은 추억을 먹고 자란다.


보기편한 스마트폰 뷰3 속엔 여친의 마음을 사로잡는 Uwa기능에 대해 살펴보았는데요. 사랑은 추억을 먹고 자란다고 생각을 합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여친과의 달콤했던 데이트의 추억을 더 자라게 해야 합니다. 헤어진 후에 전화통화로만 데이트의 아쉬움을 달래지 마세요. 


보기편한 스마트폰 뷰3 Uwa기능의 음악공유, 화면공유, 스케치등등을 활용해보세요. 그럼 생각이상으로 여친과의 사랑은 쑥쑥 잘 자랄겁니다. ㅋㅋ

본 포스팅은 LG Vu3 체험단에 참여해 작성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