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아야카시 백귀야행 공략!! 아야카시 음양록보다 심장을 쫄깃쫄깃하게해서 TCG게임추천해보는

by 핑구야 날자 2013. 10. 26.
반응형

아야카시 백귀야행 공략!! 아야카시 음양록보다 심장을 쫄깃쫄깃하게해서 TCG게임추천을 해보는 이유가 된다고 하면 좀 그럴까요. 아야카시 백귀야행은 게임명에 아야카시가 들어가서 아야카스 음양록과 같은 것으로 착각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아야카시 음양록과 아야카시 백야귀행은 전혀 다른 게임입니다. 아야카시 음양록 보다는 아야카시 백귀야행이 좀 더 재미있게 느껴지더라구요. 물론 게이머마다 취향이 다를 수 있겠죠. 아야카시 백귀야행은 백귀야행이라는 일본 설화를 컨셉으로 해서 다른 양산형 TCG게임들과는 태생부터가 확실한 차별성을 갖고 있는 게임입니다.



아야카시 백귀야행 설치


아야카시 백귀야행은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에서 모두 즐길 수 있어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등에서 다운로드를 받으면 됩니다. 사이즈는 2.86MB 입니다.




아야카시 백귀야행 공략


TCG게임 아야카시 백귀야행 공략을 해보면 알겠지만 심플한 시스템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어 진입장벽이 낮다는게 강점 중에 하나입니다. TCG게임 자체가 일러스트을 수집하는 재미가 중요한 포지션을 차지하기 때문에 많이 즐기게 되죠. 그리고 레어카드의 소장은 거래도 수반되기 때문에 수집욕이 강한 분들에게는 TCG게임을 선택할때 일러스트를 많이 보게 됩니다.



투토리얼을 통해서 쉽게 아야카시 백귀야행 공략을 배워 바로 요괴들을 잡으로 탐색전으로 돌입하면 됩니다. TCG게임추천해보는 이유중에 또 하나는 출시와 아울러 지금 다운로드 받고 시작하면 30분간 체력무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거든요.



아야카시 백귀야행 공략시 다른 TCG게임과 마찬가지로 진화와 강화로 더욱 강력함 힘을 갖게 됩니다. 대전에서도 덱편성을 할때를 감안해서 진화와 강화를 하면 됩니다.



다양한 탐색전을 통해서 소지금, 체력, 경험치를 쌓아가면서 대전을 준비하면 됩니다. 탐색버튼만 눌러서 진행하면 되기 대문에 어렵지 않아요. 단, 탐색하면서 요과상자를 발견하게 강화할지 진화할지 아니면 매각을 해서 소지량을 늘리던지 해야 합니다.



아야카시 백귀야행 공략하다보면 인근의 요괴들과 맞닥드릴때가 있어요. 이때를 대비해서라도 매각보다는 진화와 강화는 중요하겠죠.



귀여운 요과들도 있지만 페이스만 보면 그냥 때려잡고 싶을 정도로 무시무시하고 미운 요괴로 있죠. 요런 상황에서의 손맛을 느끼는 공격은 짜릿해지기도 합니다. ㅋㅋ



아야카시 백귀야행 공략시 대전을 하게 되면 너무 무리하지 말고 만만한 상대를 선별하는게 중요해요. 물론 만만하게 봤다가 당하기도 하죠.ㅋㅋ



아야카시 음양록보다 심장을 쫄깃쫄깃하게해서 TCG게임추천해 본 아야카시 백귀야행을 공략하면서 요괴이기는 하지만 귀여운 요괴 일러스트를 보면 공격을 멈칫하게 되는 묘한 상황도 생기더라구요.ㅋㅋ 빠른 레벨업으로 더 귀엽고 예쁜 요괴들을 만나러 가봐야 겠어요.~~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