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뷰3 스마트폰 열지 않고 전화받는 퀵뷰케이스 이벤트!!단발머리 손연재스페셜 동영상 속 다양한 기능 공개

by 핑구야 날자 2013. 10. 27.
반응형

뷰3 스마트폰 열지 않고 전화받는 퀵뷰케이스 이벤트!! 단발머리 손연재 스페셜 동영상 속 다양한 기능 공개했습니다. 뷰3 퀵뷰케이스 무료증정이벤트를 많이 기다리셨죠. 퀵뷰케이스를 기다렸던 이유는 뭘까요. 단순한 스마트폰 케이스라면 기다리지 않았을 겁니다. 제가 알기로는 현재 출시된 대부분의 스마트폰 케이스는 전화를 받기 위해서 열고 받은 다음 닫아야 할겁니다. 물론 G2, 베가시크릿노트,갤럭시노트3처럼 윈도우가 달린 폰들은 예외지만요. 윈도우 창이 뚫린 상태라 윈도우 테두리에 먼지가 끼는 경우도 있는 반면 뷰3는 전면을 커버하는 스마트폰 케이스죠. 그런데 뷰3는 윈도우 창이 없어 좋은면도 있지만 전화받을때 또 열고 닫아야 하나 고민이 되었답니다.



뷰3는 퀵뷰케이스를 열지 않고 전화를 받는다.



손연재폰 뷰3는 달라요~~ 달라도 너무 달라요~~ㅋㅋ 뷰3에는 Q버튼이라는 물리적버튼이 좌측의 볼륨버튼 위에 있죠. 퀵뷰케이스로 덮혀져 있어도 볼륨버튼 위에 있기 때문에 누르기 편한 위치에 있죠. 만약 중간에 있었다면 거기시 했겠죠.ㅋㅋ



뷰3의 Q버튼은 사용자가 정의해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태어난 녀석이죠. 예를 들면 웹브라우저와 연동시키면 Q버튼만 누르면 바로 웹페이지가 실행이 되죠. 음악을 많이 듣는 분들은 벅스앱 같은 음악어플과 연동하면 참 편하겠죠. 전 웹브러우저로 연동해 놓았어요. 마지막 본 화면이 나타나는데 제 블로그네요.ㅋㅋ



최근에 퀵뷰케이스를 사용하면서 Q버튼의 기능을 바꾸었답니다. 처음에 퀵뷰케이스를 장착할때는 좋았는데 매번 전화를 받을때 열고 닫아야 하는 불편함이 있을 것 같아 고민했었거든요. 그런데 지금은 고민하지 않아요. Q버튼이 있거든요. ㅋㅋ 설정방법은 간단해요. 통화버튼을 누르고 메뉴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아래화면처럼 메뉴가 나타나면 맨아래 통화설정이 보이죠. 그걸 확 눌러버리세요.ㅋㅋ



통화관련 다양한 메뉴가 나타나면 Q버튼으로 전화수신을 체크하세요. 



그리고 이제는 촌스럽게 스마트폰케이스를 열지 않고 바로 Q버튼을 눌러 폼나게 전화를 받아보세요. 뷰3의 퀵뷰케이스를 열면 Q버튼은 제가 설정한대로 웹브라우저로 사용하고 퀵뷰케이스가 닫힌 상태에서 전화하 오면 전화수신버튼으로 활용하고 있답니다.



뷰3 예정서비스 및 소소하지만 괜찮은 기능


손연재폰 뷰3의 직관적이고 효율적인 UX를 그동안 사용하면서 후기도 여러편 남겼는데요. 몇가지 더 소개해보려구요.ㅋㅋ 뷰3의 기능 중에 라쏘툴이 있어요. 4:3비율로 편안한 느낌을 주는 사이즈로 노트북으로 멀티미디어를 활용한 일상을 기록하는 분들이 많죠.



뷰3의 노트북을 통해 메모와 스티커는 물론 이미지,사진촬영, 동영상, 오디어, 음성녹음, 위치, 날짜 및 시간 그리고 일정까지 사용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은 기능입니다. 



여기에 라소툴기능을 활용하면 이미지를 편집할때 너무 편하답니다. 단발머리 변한 손연재가 긴머리에 천사 날개를 조정하는 모습을 보면 쉽게 이해가 되실겁니다. 특히 아기자기한 걸 좋아하는 여성들에게 사용빈도가 높은 기능이죠.



웹서핑을 하다가 친구에게 내용을 보내고 싶은데 화면을 일일히 캡쳐할 수도 없고 그렇다고 URL를 보내자니 필요없는 부분은 빼면 좋은데 그렇게는 안되고~~ 이럴때는 캡쳐올기능을 사용해보면 정말 편해요. 웹서핑 하다가 메뉴버튼을 눌러보세요.



메뉴중에 캡쳐올을 누르면 간단히 해결이 됩니다. 그런데 이것만이라면 재미없죠. 필요한 부분만을 상하좌우로 조정을 할 수 있어요. 괜찮겠죠. 



블로그의 글을 캡쳐했는데 상단이나 사이드에 애드센스의 수영복 광고가 있어도 걱정없겠죠.ㅋㅋ



11월중에 서비스 예정인 파노라마노트는 무척 기대하고 있는데요. 기존 뷰3의 노트북 화면을 세배까지 확장해서 사용하는 기능이라 디테일한 활용이 가능해질 것 같아요.



퀵뷰케이스 100%증정 이벤트


뷰3 스마트폰 열지 않고 전화받는 퀵뷰케이스는 LED로 다양한 기능을 바로 확인할 수 있어 장안에 화제가 되고 있죠. 보는 사람마다 신기해해서 요즘 기분이 좋답니다. ㅋㅋ 



퀵뷰케이스는 블랙과 실버로 출시가 되었죠. 둘다 완소아이템이죠.ㅋㅋ 퀵뷰케이스 100%증정 이벤트는 옵티머스 뷰, 옵티머스뷰2를 사용하고 있는 분들이 뷰3를 구매/개통하신 모든 분들에게 무료로 주는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참여기간 : 2013년10월24일(목) ~ 11월22일(금)

이벤트참여대상 : 옵티머스 뷰, 옵티머스뷰2 사용고객 중 뷰3을 구매/개통한 고객

이벤트참여방법 : 옵티머스뷰와 옵티머스뷰2의 시리얼번호가 필요해요.



아마도 저처럼 뷰3 퀵뷰케이스 블랙과 실버중에 선택의 고민에 빠질 것 같아 동영상을 올려봤어요. 잘 보시고 마음에 속 드는 퀵뷰케이스를 고르세요.


▲ 뷰3 퀵뷰케이스 블랙 동영상


▲ 뷰3 퀵뷰케이스 실버 동영상

손연재폰 뷰3 퀵뷰케이스 블랙을 가지고 있는데 실버를 응모해보려구요. 지난번에 뷰3 퀵뷰케이스 블랙과 실버중에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ㅋㅋ 다행이네요.



옵티머스 뷰 시리얼번호는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설명한 방법으로는 알 수 없구요. 설정 > 휴대폰정보 > 규제정보에서 S/N을 확인하여 입력하시면 됩니다. 고유번호 6자리나 시리얼넘버 끝자리 6자리나 같습니다.

퀵뷰케이스 100%증정 이벤트 참여하기


본 포스팅은 LG Vu3 체험단에 참여해 작성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