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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gessive Competetive 당신이 2등이라면 싸움을 즐겨라.
- Detail in the big picture 작은 차이가 명품을 만든다.
큰 그림(big picture)를 보고 그릴 수 있는 사람인가, 긑 그림 속에서 디테일까지 아주 섬세하고 주도면밀한 계획을
수립하고 실행에 옮길 수 있는 사람인가, 그러면서 분위기는 유머감각이 넘치는 사람인가를 아주 중요하게 여겼다.
- Loyalty 제품에 덧입힌 가치가 충성고객을 만든다.
돈 아까운 줄 몰라서 돈 자랑하는 것이 아니다. 골프웨어를 살 때 사람들은 일부이지만 왜 다른 곳 보다 2~3배
비싼 '블랙 앤 화이트'나 '멘싱웨어'를 고집할까. 그들브랜드가 세일 없이 제 가격을 받음으로써 그 브랜드를
입으면 내가 고급스럽다고 인정받기 때문이다. by 조서환 책든사자
큰 그림을 본다는 것은 역시 지속적인 훈련과 경험에 의한 안목입니다. 주도면밀한 계획은 전편에서 기술한대로
원칙이 정확해야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일관성이 있어야 합니다. 저자가 말한 '블랙 앤 화이트'나 '멘싱웨어' 브랜드의 예를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일관성이 없다면 역시 원칙이 없는 것이고 주먹구구식이 되어 버려 처음엔 치고 나가는 듯 해도
결국은 Upgrade단계에서 정체되리라 생각합니다. 탄탄한 기초위에 튼튼한 건물이 세워지듯 원칙과 일관성은
반석과 같다고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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