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영어교육도시 랜드마크로 영어교육도시의 트랜드를 말하는 G에듀가 제주에서 성공할까? 제주영어교육도시에 랜드마크가 되겠다는 삼정 G에듀는 국제학교로도 관심은 받고 있는 제주에 얼마나 바람을 몰고 올지 기대가 됩니다. 올초에 제주영어교육도시에서 입학설명회를 했던 NLCS Jeju(노스런던컬리지잇스쿨 제주)를 알아본 적이 있었죠. 아무래도 아이들을 키우는 입장이다보니 늘 교육에 관심이 많고 제주영어교육도시처럼 특화된 교육에는 말할 나위가 없어요.또 관심있는 지인은 아예 제주부동산 현황을 알아보는등 좀 더 적극적이더라구요. 아이번에 제주영어교육도시에 새로 오픈한 삼정모델하우스 현장 소식을 듣게 되었답니다.



NLCS Jeju(노스런던컬리지잇스쿨 제주)의 입학설명회에도 많은 학부모들이 제주도에 내려가서 들을 정도로 열의가 대단했죠.




제주영어교육도시에서 NLCS Jeju 제주 입학 설명회를 한다고 해서 못가보기는 했지만 사실 더 좋은 환경에서 아이들을 가르치고 싶은 부모맘은 다 같은 것 같아요.



지난 10월31일에 오픈한 삼정 g.edu 모델하우스에 다녀 온 지인이 몇장의 사진을 보여 주면서 살살 꼬시더라구요. 자기네는 제주도에 예전부터 알아보던터라 이번에 겸사겸사 다녀왔다면서 말이죠. 늦게 결혼한 지인은 교육에 열의에 손에 데일 정도랍니다. 제주영어교육도시의 국제학교에 보내고 기숙사 생활을 시키면 자립심도 좋아지고 괜찮을텐데~~ 뭐하러 이사까지 생각하는냐고 했더니~~ 어려서 혼자 기숙생활을 하게 두는게 쉽지 않답니다.



지인이 말하는 영어교육도시의 트랜드를 말하는 G에듀가 제주에서 성공할지 궁금도 하고~~ 부동산에 관심도 있고 해서 알아보았어요. 관심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삼정 g.edu는 남향, 4bay, 일자형 단지배치 등의 구조로 되어 있어요. 4Bay는 방3과 거실이 모두 남향이라는 말입니다.


▲ 사진출처 : 삼정G에듀 홈페이지


제주영어교육도시의 삼정G에듀는 아이들의 안전한 통학을 위한 학교별 셔틀버스, 주차 스트레스를 없애줄 2.5M 넓은 주차공간, 또 단지를 둘러싸고 있어요.


▲ 사진출처 : 삼정G에듀 홈페이지


G에듀의 신선한 공기를 지켜줄 곶자왈 도립공원, 그리고 무엇보다 커뮤니티 센터가 따로 있을 만큼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까지 갖추어져 있답니다. 



게다가 G에듀는 701세대 대단지이고, 위치적으로도 제주영어교육도시 중심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인기도 많고, 곧 청약일 인데 경쟁률이 어떻게 될지 기대를 많이 하고 있더라구요.



11월 7일(목) - 1순위, 11월 8일(금) - 3순위 청약일



자녀들을 해외유학을 보내려고 마음 먹은 부모님이라면 제주영어교육도시의 국제학교는 어떨까요. 기숙사생활을 해도 좋지만 부모맘이 그렇지 않죠. NLCS Jeju(노스런던컬리지잇스쿨 제주)등 국제학교 주변에 거주할 수 있는 삼정G에듀 모델하우스에 가보시고 계획을 좀 더 구체화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우리는 아이들이 커놔서 여건이 안되지만 지인은 구미가 당기는지 제주영어교육도시에 대해 자꾸 이것저것 물어 봅니다. 난들 아나~~ ㅋㅋ  제가 알고 있는 것은 이정도 입니다. 혹시 제주영어교육도시에 가보고 싶어도 여유가 되지 않는 분들은 대치동에 홍보관이 있으니 문의해보세요.


NLCS Jeju(노스런던컬리지잇스쿨 제주)

대치동 홍보관 : 02-2052-1011

제주도 모델하우스: 064-794-1111

Posted by 핑구야 날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어듀이트 2013.11.07 19:3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덕분에 잘 보고 간답니다`
    행복한밤 되시길 바래요`

  2. S매니저 2013.11.07 20:4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앞으로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덕분에 잘 보고 가요~

  3. 비키니짐(VKNY GYM) 2013.11.07 20:5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은글 잘 보고 갑니다^^ 남은 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

  4. 열매맺는나무 2013.11.07 21:0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 대단합니다.
    사람들이 영어공부 시키려고 유학도 보내고 제주도 기숙학교에 입학도 시키고 하는군요. 영어가 그렇게 중요한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외국유학보다 여기가 자주 왕래도 할 수 있고 좋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5. 신기한별 2013.11.07 21:2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제주도에 저런 곳이 생기는군요.

  6. 카르페디엠^^* 2013.11.07 22:2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와 멋진 곳이 생길듯하네요.
    제주도도 정말 많이 발전하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