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울버린 커버의 G플렉스!! 셀프힐링기술의 세포재생능력 대박!! 퀵윈도우케이스등 악세사리3종 무료이벤트

by 핑구야 날자 2013. 11. 10.
반응형

울버린 커버의 G플렉스!! 셀프힐링기술의 세포재생능력 대박!! 퀵윈도우케이스등 악세사리3종 무료이벤트를 진행합니다. G플렉스가 경험하게 만든 셀프힐링기술 대박사건입니다. G플렉스가 위허진 스마트폰이라는 출생부터가 대박사건입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G플렉스 후면커버에 LG가 신기한 기술을 선보여 관심집중입니다. X맨 영화를 보셨다면 좀 더 이해가 쉬울텐데요. X맨 울버린이 피부에 난 상처를 재생하는 장면을 생각하면 딱입니다. 바로 G플렉스의 후면을 울버리커버라고 부르는 이유죠. 고가의 프리미엄 스미트폰을 사용하다보면 생활기스가 나기 마련입니다. 그러나 G플렉스를 사용한다면 생활기스가 자동으로 없어져 늘 최신스마트폰을 들고 나니는 느낌이 들게 됩니다.



인체와 비슷한 온도에


휘어진 스마트폰 G플렉스에 생활기스가 발생하면 3분 정도(인체와 비슷한 온도)지나면 울버린의 피부처럼 재생하게 됩니다. 이러한 기술을 셀프힐링이라고 말하는데 G플렉스 단말기 후면 커버에 스크래치 방지 필름을 입혔기 때문이죠. 




그럼 동영상을 통해서 후면커버의 생활기스가 일반 스마트폰 커버와 어떻게 다른지 눈으로 확인해볼까요. 27.4℃의 실내에서 무게 500g 브론즈 브러쉬로 후면커버에 기스를 내면서 어떻게 재생이 되는지 놀라울 따름입니다.



G플렉스의 후면커버의 모습입니다. G2의 후면키를 그대로 계승한 뒤태의 포스가 남다르죠.



LG전자의 G플렉스 반응


SNS의 각종 자료들을 분석하는 전문업체 TIBUZZ로 G플렉스의 반응을 살펴보았습니다. 갤럭시라운드의 감정이 상당히 좋게 나오고 있으며 이유는 이벤트 참여 글이 많기 때문으로 분석이 되며 G Flex에 대한 반응은 갤럭시라운드와 확연히 다른 700R의 놀라운 곡률에 대한 놀라움이 긍정적 반응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갤럭시라운드의 언급량은 예상보다 빠르게 하락하고 있는 반면 G플렉스 상승하고 있습니다. 물론 최근에 G플렉스가 공개되었던 이유도 있지만 과거 갤럭시 스마트폰들의 추세와는 다른 모습이라 놀랍습니다.



울버린 커버의 G플렉스의 감정그래프를 보면 갤럭시라운드에 비해 약간 낮게 나타나는 이유는 기대이상의 스마트폰임에도 불구하고 마케팅에 대한 아쉬움이 부정적인 감정표현으로 TIBUZZ이 일거낸 것 같습니다. 실제 데이터를 봐도 그런데 G플렉스의 감정이 하락한 11월 7일을 보면 전체 334건 중 309건이 마케팅에 대한 불만 글이며, 그 외에 놀라운 폰이라는 반응이 다수로 나타났습니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반응을 LG전자도 확인한 것일까요. 예전에도 이러한 초기 이벤트는 있었는데 놀랍게도 악세사리3종세트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퀵윈도우케이스등 악세사리3종 무료이벤트


휘어진 스마트폰을 선보이는 수준이 아니라 제대로 만들어 낸 LG전자의 플렉스입니다. 벌써부터 예약판매에 대기를 하는 분들의 설레임이 느껴지는 요즘입니다. 11월8일부터 예약판매에 들어간다는 발표와 함께 대박이벤트도 동시에 터트린 LG전자의 공격적인 마케팅이 마음에 듭니다.



G Flex 스타일펙 3종 세트를 예약신청을 한 분들에게 선물로 준다는 소식입니다. 어떻게 생겼는지 한번 꼼꼼히 살펴볼까요.



먼저 퀵윈도우케이스입니다. 2종입니다. 대박 예전에는 한가지만 주었는데 말이죠. G2에서 퀵커버게이스가 닫힌 상태에서 전면의 윈도우 창을 통해서 카메라도 보이도록 업그레이드 된 것 아시나요. ㅋㅋ G플렉스도 역시 마찬가지겠죠. 폴리카보네이트 신소재로 얼룩과 오염에도 걱정이 없겠죠.


▲ 퀵윈도우™ 케이스


▲ VEST형 범퍼케이스


G플렉스의 2종 퀵윈도우케이스의 착용한 모습입니다. G Flex의 퀵윈도우케이스의 표면은 호피같은 분위기가 느껴지기도 하죠.ㅋㅋ 예전의 스마트폰 커버의 스타일과는 많이 다른 모습이죠.



그리고 스마트폰용 USB(OTG) 16G도 선물로 준다니 놀랍네요. USB의 데이터를 손쉽게 G플렉스와 연동해서 사용할 수 있어 정말 편하겠죠. 16G라 왠만하면 부족함이 없이 여유있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G플렉스가 100만원이 되지 않는 999,900원으로 가격이 결정되면서 시장의 분위기를 잘 파악해 선보인듯 합니다. 지난 금요일부터 예약을 받기 시작했으니 구매를 생각하고 있던 분이라면 서두르는게 좋겠죠. SKT는 오늘까지고 나머지 통신사는 화요일까지입니다.


LG G플렉스 예약판매 홈페이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