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대한민국대표 가정용품,생활용품 전시회 메가쇼(MEGASHOW) 전시회 전시품목 및 무료관람방법

by 핑구야 날자 2013. 11. 12.
반응형

대한민국대표 가정용품,생활용품 전시회 메가쇼(MEGASHOW) 전시회 전시품목 및 무료관람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메가쇼(MEGASHOW) 전시회는 대한민국의 대표 가정용품 및 생활용품 전시회입니다. 지난해 메가쇼 전시회의 참여 연령대를 보면 30대부터 40대까지 골고루 분포가 되어 있을 정도로 젊은 층 및 중장년층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전시회입니다. 사전등록자까지 포함해서 무려 46,639명이 관람을 했습니다. 더구나 2월초에 진행되어 날이 추운데도 불구하고 이런 결과를 보인 것은 의미있는 일이 아닌가 싶어요. 올해는 12월5일부터 12월8일까지 4일간 진행이 되는데 지난번보다는 여건이 좋아 미리미리 사전등록을 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메가쇼(MEGASHOW) 전시회는?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 메가쇼 전시회는 총규모가 505부스와 이벤트 및 세미나로 구성이 되었어요. 주최는 G-Fair에서 하고 주제는 Smart Lifestyle + MEGASHOW입니다. 대상은 가족단위도 좋고 특히 메가쇼가 가정용품,생활용품 전시회라는 특성상 주부들이 관심이 많은 편입니다.




메가쇼는 대한민국대표 가정용품,생활용품 전시회로 정확한 타켓팅으로 제품 판매촉진과 신상품 홍보의 최적의 장으로 소개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다양한 가정용품과 생활용품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기회가 흔치 않기 때문이죠. 그래서 관람객도 많구요.



위에서도 잠깐 언급을 했지만 자녀를 가진 26세에서 40세 초반의 주부를 핵심 타겟그룹으로 해서 전시회를 준비했기 때문에 전시회 참가업체들고도 도움이 많이 되지 않을까요.


▲ 메가쇼진시회 전시품목


더구나 전시면적도 11,290sqm, 500여부스로 국내 최대규모의 주분관련 퍼블릭 전시회로 다양한 전문 전시관 구성으로 참가기업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아요.


메가쇼 전시회 무료관람 방법과 할인쿠폰 사용방법


메가쇼 전시회의 입장료는 성인은 5000원 학생은 3000원입니다. 미취학아동은 무료구요.ㅋㅋ



무료관람방법은 사전등록을 하시면 됩니다. 그런데 1,2회 메가쇼기간에 사전등록하셨던 분은 조회만 해서 확인하면 됩니다. 올해 처음 참여하시는 분은 사전등록을 해야 겠죠. 그래야 이번에 무료로 보고 다음 메가쇼전시회도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니까요.


메가쇼 전시회 사전등록 및 조회하기


메가쇼전시회에서 할인쿠폰으로 전시기간동안 참가한 제품을 할인 또는 사은품을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로 바로 사용이 가능하고 인쇄를 해서 사용해도 됩니다. 12월5일 메가쇼전시회가 시작되기 전에 발급받는 거 있지 마시구요. 지금은 준비중이더라구요.(할인쿠폰 받기)



제3회 메가쇼 전시회 가는길


전시일정 : 2013년 12월5일(목) ~ 12월8일(일) / 4일간 매일 10:00 ~ 18:00(입장마감 17:00)

메가쇼 페이스북

메가쇼 트위터

메가쇼 블로그

메가쇼 카페

메가쇼 미투데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