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재미있는게임추천받아 공략해 본 MMORPG게임 레전드오브갓!! 스마트폰추천게임으로 공략해볼만

by 핑구야 날자 2013. 11. 13.
반응형

재미있는게임추천받아 공략해 본 MMORPG게임 레전드오브갓!! 스마트폰추천게임으로 공략해볼만해요. 레전드오브갓(레오갓)은 지난번에 공략해보면서 재미있게 하다가 다른 게임을 하느라 손을 놨었거든요. 그런데 지인이 재미있는게임추천을 한다면 계속 해보라는 말에 이어서 해보았어요. 레오갓을 재미있는게임추천을 할만 하더라구요. 카톡게임이 아니면서도 15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으니까요. 구글플레이에서 90만 다운로드, 티스토어 60만 다운로드를 받아 티스토어 매출1위가 놀랍더라구요. 모바일 3D RPG 레전드오브갓이 스마트폰추천게임이라고 할만 하죠. 특히 주목이 되는 건 카톡게임이 아닌데도 대박 흥행이 되었던 점이 놀랍다는 겁니다.



MMORPG게임 레전드오브갓을 해보면서 느낀건데 쉬운 접근성이 게이머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온 것 같아요. 두번째는 그래픽이 3D RPG로 구현이 되었는데도 잘 돌아가는 것도 주요했던 것 같아요. 물론 스마트폰의 사양들이 워낙에 좋아진 부분도 있습니다.




레벨업에도 캐릭터의 육성방법도 다양하고 아이템강화, 물약, 기본능력, 속성, 보석, 점성술등의 시스템도 지루하지 않게 잘 갖추어졌죠. 사실 MMORPG게임을 하기는 하지만 가끔보면 게임이 어려워서 몇번 해보다가 지쳐버리게 되거든요. 



지난번에 처음 레오갓을 할때도 그런 마음 때문에 쉽게 정을 못붙이기는 했어요.ㅋㅋ 그런데 3D 그래픽이 볼만 해서 더 하다보니 은근 쉬운거 있죠.



천신쟁탈전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지만 천신전의 인기가 대단하더라구요. 12일부터 진행을 하는데 1~8사바(아테나 그룹), 9~14서버(하디스그룹)로 나누어 진행하는데 아쉽게도 60레벨이상의 유저가 64명일때에만 참가신청이 가능하더라구요. 남은 기간 열심히 해봐야 겠어요. 



MMORPG게임 레전드오브갓을 공략할때는 제일 먼저 알아야 하는 것은 우측상단의 임무추적을 통해서 퀘스트를 수락하는 일입니다. 아래화면에서 정화(완료)라고 임무가 쓰여 있는 칸을 계속 터치하면서 임무를 추적하고 퀘스트를 수령하면 됩니다.



다양한 던전에 참여하면서 아이템과 함께 경험치를 획득하는데 대부분 3스텝으로 이루어져요. 그리고 다양한 소환수가 았으니 스킬을 잘 조합하면 더 재미잇는 플레이를 할 수 있답니다. 저도 귀여운 소환수 큐피드를 데리고 다니면서 외롭지 않게 게임을 즐기고 있어요.



현질을 통해서 보다 빠르게 레벨업을 하면 좋은데 개인적으로는 급하게 게임을 즐기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재미있는게임추천받아 공략해보면서 레벨업이 될때마다 신기능오픈으로 다양한 스킬을 얻을때는 현질의 유혹을 강하게 느끼게 됩니다.



조종당하는 원주민과의 대결은 가슴이 아프지만 ㅋㅋ 다이나믹한 공격으로 사운드와 함께 느끼는 기분은 최고죠.



스컬도적과의 싸움은 막내가 더 신나해 하는거 있죠.ㅋㅋ 제가 하고 있으면 봐요~~ 집에서는 잘 하지 않고 퇴근길에만 하는데 가끔은 살짝 하면 귀신같이 알고 와서는 뭐해요~~ ㅜㅜ



그런데 가끔 강적을 만나서 패배를 하게 되면 재도전도 의미가 없더라구요. 그럴때는 한숨을 돌리고 강화를 하는게 답입니다. ㅋㅋ



시간가는 줄 모르고 던전에 참여하다보니 성과가 좋은데요.ㅋㅋ



쿨타임에서 벗어나기 위해 또 한번 현질의 유혹이 있기는 하지만 참아야 하느니~~ ㅋㅋ 이번에는 투기장 도전에 나서보았어요. 이전 레벨에서는 도전을 할 수 없었는데 레벨업이 되면서 다양한 경험을 하게 되네요.



내공이 부족하지만 몇번 투기장에서 승리를 했더니 간이 배밖으로 나와서리~~ 무리한 도전으로 염마 불카누스와의 한판에서는 생각만큼 대전이 안되더라구요.ㅋㅋ



재미있는게임추천받아 공략해 본 MMORPG게임 레전드오브갓은 역시 손맛도 좋아 스마트폰추천게임으로 공략해볼만했어요. 현질의 유혹을 뿌리치는데 힘이 들어 힘이 들기는 했지만 레오갓의 화려한 그래픽과 스마트폰에서 가볍게 돌아가는 시스템 덕분에 가끔은 PC게임같은 기분이 드는 거 있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