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신작게임 스톤에이지 모바일 공략하면서 귀요미 캐릭터가 인상적인 명품 RPG게임으로 거듭나나

by 핑구야 날자 2013. 11. 14.
반응형

신작게임 스톤에이지 모바일 공략하면서 귀요미 캐릭터가 인상적인 명품 RPG게임으로 거듭날까요. 스톤에이지는 2000년에 PC에서 공략해 본 분이라면 격세기감을 느낄 수도 있겠어요. 어렴풋이 했던 기억이 나는데 사실 긴가민가하기도해요. RPG게임중에 신작게임 스톤에이지 모바일만큼 아이자기하한 게임도 드믈겁니다. 게임마다 특성이 있지만 스톤에이지 모바일은 귀여운 캐릭터를 보는 맛과 예전에 했던 생각을 하면서 쉽게 빠져들게 되는 것 같아요. 석기시대를 배경으로 한 게임이다라고 하면 아하~~ 본 것 같아요. 하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당시 그만큼 강영열한 인상을 심어준 게임 중에 하나였으니까요. 더구나 필드를 옮겨서 싸우는 독특한 방식을 기억하는 분도 있을 겁니다.



스톤에이지 모바일 설치


안드로이드폰의 구글플레이에서 『스톤에이지 모바일』을 찾아서 설치하면 됩니다. 『스톤에이지』만으로 조회하면 화면을 넘겨야 보일겁니다. 사이즈는 44.62MB입니다.




스톤에이지 모바일 공략


온라인게임으로 즐기던 스톤에이지를 이젠 모바일로 즐기게 되어 과거에 즐기던 분들은 감회가 새롭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요. 과거의 인기를 다시 되찾애 레전드게임으로서 자리메김을 하게 될지 기대가 됩니다. 일단 느낌은 좋으니까요.



스톤에이지의 모바일 컨덴츠를 보면 살아있눼~~ 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잘 되어 있어요. 마이홈시스템, 팻시스템은 유명하니까 아실테고 그리고 거래시스템도 쉽게 구축이 되어 있어요.



귀엽고 아기자기한 컨텐츠들을 보면서 올해 5월에 개봉했던 크루즈패밀리가 생각이 나더라구요. 그때 영화를 보려고 고르다 다른 걸 보기는 했지만....ㅋㅋ 어릴때 만화영화가 생각이 났었거든요.


▲ 출처 : 영화 크루즈패밀리


프린스톤가족이라는 석기시대류의 애니메이션도 생각이 나는군요. 참 코믹하게 잘 만들어진 애니메이션이죠.



신작게임 스톤에이지 모바일에는 땅, 물, 불, 바람이라는 4명의 캐릭터가 있어요. 상남자 땅, 요조숙녀 물, 바람둥이 불, 귀요미 바람~~~



샴기르마을의 요조숙녀 물을 선택하고 캐릭터이름을 입력하고 생성완료~~



게이머들이 몰리는 서버를 보니 신작게임 스톤에이지 모바일이 과거의 인기를 금방 찾을 듯하죠. 3번서버 부비를 선택했어요. 서버이름도 참 귀엽네요.



신작게임 스톤에이지 모바일 공략을 하다보면 거짓말 조금 보태서 ㅋㅋ스크린샷을 바로바로 못할 정도로 귀요미 캐릭터와 배경이 매력적이었어요.



신작게임 스톤에이지 모바일 공략을 하다보면 아시겠지만 레벨업도 스피디하고 아이템도 자주 나오는 편이라 게임을 다이나믹하게 즐길 수 있는게 또 하나의 매력이더라구요. 석기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RPG게임이라 슬로우한 느낌이 들지만요.ㅋㅋ



신작게임 스톤에이지 모바일은 펫의 기본에 스킬과 장비 그리고 외형을 통해서 보다 스펙타클하게 즐길 수 있어요.



RPG게임 스톤에이지 모바일은 자동전투시스템을 통해서 보다 편한하게 마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느낌으로 게임도 즐길 수 있답니다.



스톤에이지 모방일에서 설원을 배경으로 자동전투를 하는 중입니다. 그런데 제 캐릭터가 좀 추울듯해요. 빨리 후다닥 전투를 마쳐야 겟죠.ㅋㅋ



귀요미 요조숙녀 물캐릭터를 위해 빨리 전투를 마치고 아이템을 획득했어요. ㅋㅋ



스톤에이지 모바일의 우측상단의 지령박스를 계속 터치해가면서 석기시빼로 빠져듭니다. 알콩달콩 재미도 있지만 귀요미 캐릭터들이 여성게이머들에게 더 매력적으로 다가올 듯 해요. 어느새 레벨6까지 올라왔네요. 현질유도가 적은 편이라 게임을 편하게 할 수 있어요.



수시로 올라오는 채팅페이지에 가끔은 과격한 게이머도 있네요.ㅋㅋ 읽어보는 재미도 있어요.



스톤에이지 모바일 이벤트


신작게임 스톤에이지 모바일이 오픈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게이머들이 계속 유입이 되면서 인기를 실감하게 됩니다. 스톤에이지 모바일에서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를 놓치면 아쉽겠죠.ㅋㅋ



재미있는 게임은 친구들에게도 소개하고 진주도 챙기고~~~ 친구들과 함께 출시기면 대박선물로 즐겜하면 좋겠죠. 그러나 게임중독증세가 있거나 쉽게 중독되는 친구들에게는 권하지 마시구요. 게임보다 친구가 더 중요하니까요.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