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야마하 헤드폰(HPH-M82) 개봉기 - 명품백팩 토리버치와 어울리는 예쁜 헤드폰

by 핑구야 날자 2013. 11. 16.
반응형

야마하 헤드폰(HPH-M82) 개봉기입니다. 명품백팩 토리버치와 어울리는 예쁜 헤드폰 야마하(HPH-M82) 레드컬러를 의 첫 느낌이었습니다. 야마하 헤드폰과 잘 어울릴 듯한 여성용 명품백팩 토리버치가방 중에 로빈슨 나일론 백팩 네이비입니다. ㅋㅋ 토리버치가방 로빈슨 나일론 백팩 네이비와 음질좋은 헤드폰 야마하 레드와 컬러가 잘 맞을 것 같더라구요. 물론 스타일과 핏이 살아있는 아먀하의 트렌디한 디자인도 무난하구요. YAMAHA는 아이폰, 아이팟, 아이패드를 지원하여 스타일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젊은층에게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올 수 있습니다. 겨울이 다가오는 계절적인 타이밍에도 야마하의 예쁜 헤드폰 HPM-M82는 괜찮죠.



야마하 헤드폰(HPH-M82) 개봉기를 쓰기전에 명품백팩 토리버치와 어울리는 예쁜 헤드폰 야마하(HPH-M82) 레드컬러를 같이 놓아 보았어요. ㅋㅋ 잘 어울리나요.




야마하 헤드폰(HPH-M82)의 포장을 뜯기도 전에 컬러와 디자인에 매료됩니다.



야마하 헤드폰(HPH-M82)의 컬러는 레드, 화이트, 블랙, 블루 , 브라운등이 있어요. 레드가 강열한 인상을 주죠. 브라운 컬러가 남성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컬러입니다.



수줍지만 정열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야마하 헤드폰(HPH-M82)의 첫 대면입니다.



야마하 헤드폰(HPH-M82)의 구성품은 설명서, 변환잭 그리고 헤드폰(HPH-M82)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헤드벤드 부분에 로고와 함께 YAMAHA 브랜드명이 씌어 있어요. 브랜드의 느낌을 선호하시는 분



헤어밴드의 라인은 신축성이 있어요. 뭐 이렇게까지 휘은 경우는 없겠지만 사용하다보면 필요할 수도 있겠죠.



머리에 닿은 부분은 스폰지로 중간 부분이 올라와 고르지 않아 깔끔한 마무리가 아쉽더라구요.



사용자의 머리사이즈에 맞게 조정이 가능하게 되어 있어요. 머리가 좀 큰 분들은 착용을 실제로 해보는게 좋을 것 같아요. ㅋㅋ



야마하 헤드폰(HPH-M82)의 헤드셋 부분입니다. 참 스타일리쉬하죠.



헤드셋은 전후좌우 다양한 각도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이어폰이나 헤드폰이나 가장 민감한 부분이 라인의 시작부분이죠. 견고하게 잘 되어 있어 안심입니다.



헤드셋의 내부에 스피커가 살짝 비쳐보입니다. 귀 둘레에 닿은 부분이 겨울이 다가오니 따뜻하게 느껴집니다.



신축성으로 인해 착용감이 좋아요 다만 헤드셋 주변의 스폰지를 좀 더 디테일한 마무리가 되었다면 더 좋았을텐데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볼륨버튼과 라인의 모습입니다. 아무래도 레드컬러가 너무 예쁜 것 같아요.



명품백팩 토리버치와 어울리는 예쁜 헤드폰 야마하 헤드폰(HPH-M82)의 전체적인 모습니다.



이젠 야마하 헤드폰(HPH-M82)을 직접 사용해보고 얼마나 음질이 좋은지 확인해봐야 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