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쇼핑몰에서 썸남을 위한 겨울야상패딩, 니트를 구매해서 썸녀에게 접근하는 방법은 뭘까요. 겨울야상패딩은 겨울철 썸남, 썸녀가 갖추어야 할 기본 패션이죠. 겨울이 되기전에 미리 스타일이 살아있는 겨울야상패딩, 니트를 준비하는 부지런함이 썸녀를 향한 기본 예의가 아닐까요. 여친이라면 작년에 유행하던 겨울야상패딩, 니트 패션을 눈감아 줄 수 있을지 모르지만 썸녀는 다르겠죠. 일단 첫 대면이나 스치고 지나가는 뒤태의 비주얼이 살아있어야 썸녀의 눈길을 받을 수 있지 않을까요. 올 크리스마스도 나홀로 보내시렵니까?ㅋㅋ 일단 남성쇼핑몰에서 구매한 최신 스타일의 썸남을 위한 겨울야상패딩, 니트를 준비해보세요. 일단 시선을 받아야 하니까요.
올해는 유난히도 레드컬러에 맛이 가는 한해인듯 해요. 최근까지만 해도 태블릿 G패드의 레드 커버와 야마하 헤드폰(HPH-M82) 레드의 매력에 폭 빠졌거든요. 겨울야상패딩에 야마하 헤드폰이 잘 어울리겠죠.ㅋㅋ
원래는 하늘색을 참 좋아하는데..ㅋㅋ 산뜻한 배색감과 베이지한 디자인의 꽤배기 라운드넥 니트입니다. 다양한 컬러가 있는데 모델이 입은 그린컬러가 더욱 라이팅해보입니다. 남성쇼핑몰 안녕 멋쟁이에서는 12개의 컬러가 준비되어 그린컬러에 자신이 없는 분이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남성쇼핑몰은 의외로 많지만 스타일을 제대로 받쳐주는 아이템을 찾기 어렵죠. 안녕 멋쟁이 남성쇼핑몰을 추천해봅니다. 다양한 컬러와 스타일로 겨울을 준비하는 썸남의 주머니 사정도 헤아려 주는 인정많은 남성쇼핑몰 같아서요.ㅋㅋ 꽈베기 라운드넥 니트가 2만원도 안되니까요.
겨울야상패딩을 보면 벌써 부터 인기폭발이네요. 역시 썸남들의 빠른 월동준비는 대단하네요. 제일 인기있는 겨울야상패딩은 4차입고 된 카이야 라쿤 지퍼야상, 2차입고 된 리얼라쿤 야상패딩봄버입니다. 역시 무난한 네이비컬러가 인기가 많군요. 썸녀에게 다가서려면 레드컬러가 어떨지~~ 기본적으로 스타일과 어느정도의 페이스가 받쳐줘야 하겠죠.
레드컬러는 입고 싶은데 자신은 없고 무난한 블루컬러는 거시기하다면 오렌지 컬러가 괜찮을 것 같아요. 리얼라쿤 야상패딩봄버는 카이야 라쿤 지퍼야상과는 스타일이 좀 다르니 좀 더 용기를 내어봐도 좋구요.
카이야 라쿤 지퍼야상은 오렌지, 밀리터리한 카키, 그리고 네이비컬러가 있어요. 적립금 빼면 91,200원이네요. 브렌드있는 야상과 비교해보면 너무 착한 가격이죠. 도톰한 두께감이 남성다움을 더해주고 빈티지의 멋도 함께 느낄 수 있어요.
가격이 좀 더 착한 야상을 찾는다면 바이블 라쿤털 피치기모야상도 괜찮아요. 적립금을 제하면 85,200원이니까요. 시야에 확 들어오는 건 모델의 페이스지만 풍성하고 퀄리티가 좋은 라쿤털과 적당한 볼륨감에 밀리터리한 색감이 강한 이미지를 심어 줍니다. 더구나 엉덩이 아래까지 내려오는 기장이 훤칠하게 연출을 해줍니다. 이렇다가 섬녀의 사냥에 먹잇감이 될 수도 있으니 조심하시구요.ㅋㅋ
속에 입을 수도 있고 실내에서 야상을 벗었을때도 스타일을 그대로 유지시켜 줄 수 있는 니트도 같이 준비하면 겨울이 두렵지 않겠죠. 수능이 끝나고 홀가분해진 분들의 들 뜬 마음을 충분히 감싸둘 수 있을 것 같아요. 언제까지 고딩처럼 입을 순 없잖아요. 181cm에 67kg의 모델이 입은 코리 꽈배기 니트 M size입니다. 가격은 18000원에 12가지 컬러로 다양해서 스타일을 잘 받쳐 줄 수 있을 것 같아요.
남성쇼핑몰 안녕멋쟁이에 가보시면 주간베스트 30에 나오는 다양한 스타일을 구경해보시고 모델들의 사진을 보면서 자신의 스타일을 상상해보세요. 그래도 자신이 없다면 머플러나 니트목도리등의 소품만 이용해도 자신감이 붙을 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