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월드컵 2014 조추첨 죽음의 조 결정!! 결승전 응원하면서 풋볼데이보다 FC매니저 공략을 화끈하게

by 핑구야 날자 2013. 12. 7.
반응형

월드컵 2014 조추첨 죽음의 조 결정되었습니다. 풋볼데이보다 재미있는 FC매니저 공략을 화끈하게 하면서 월드컵 결승전 응원하면서 해보세요. 새벽에 치뤄진 월드컵 2014 조추첨 결과, 한국은 H조로 배정(벨기에, 알제리, 러시아) 되었고 죽음의 조는 D조(우루과이, 잉글랜드, 이탈리아, 코스타리카)입니다. 월드컵 2014 4강전에 이어 월드컵 결승전까지는 아직 시간이 남았지만 축구게임 FC매니저 이벤트로 열기를 느껴보세요. 풋폴데이도 재미있지만 전 FC매니저로 월드컵 기분을 미리 느끼고 있어요.ㅋㅋ 조기축구회에 나가야 하는데 아내 눈치 보는 분들도 FC매니저로 마음을 달래 보세요. 풋볼데이공략도 할만하다고 하지만 FC매니저가 제 스타일과 딱 맞는 거 같아요.



FC매니저의 다양한 이벤트


FC매니저가 월드컵 2014 조주첨 전후로 분위기를 이어가기 위해 이벤트를 실시하네요. 먼저 한게임을 뛰기 전에 대한민국과 같은 조에 편성될 국가를 미리 알라보는 16강 기원 조추첨이 어제 끝났구요. 이제 남은 5개의 다양한 이벤트가 내년 1월26일까지 진행됩니다.




FC매니저의 이벤트는 준비하라, 시작하라, 즐겨라등의 컨셉으로 진행되는데 일단 준비하라이벤트는 어제로 끝이 났으니 이제는 시작하라부터 이벤트를 확인하고 참여하면 되겠군요.



신규 구단 감독들에게 전술을 전술 전략 정보실을 통해 지원하고 전술적용방법도 지원하니 처음 매니지먼트 게임을 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많이 되겠죠.



더구나 신규구단의 승격혜택으로  이벤트기간동안 승격을 할때마다 업그레이드 된 승격패키지를 받는 재미로 중독증세 모드로 접어들지 모르겠는데요.



FC매니저의 두근두근 대박상품이벤트는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미니샵포인트로 다양한 상품을 응모해서 행운을 얻을 수 있어요. 응모횟수나 포인트 그리고 수량들을 잘 생각해서 응모해보세요. 은근 흥미진진하죠. 쪼는 맛이 있거든요. ㅋㅋ그리고 FC매니저 관련 아이템을 바로 구매도 할 수 있고 입찰도 가능합니다.



세번째 FC 이벤트는 매일매일 링찬해입니다. 무슨말이냐구요.ㅋㅋ 신조어는 아니구요. 매일매일 랭킹전 친선리그해랍니다.



이벤트기간인 내년 1월26일까지 랭킹전 친선리그를 통해 리스선물상자를 노려보세요. 순위에 다라 2배로 업그레이드된 보상이 지급됩니다.



풋볼데이보다 재미있는 FC매니저 공략을 하면서 짬짬이 친구들에게 FC매니저를 추천해보세요. 이메일이나 SNS를 통해서 추천을 하면 미니샵포인트를 본인은 3000P 친구는 2000P를 받을 수 있어요. 서버명과 구단명은 잊지 마시구요. 이렇게 모인 미니샵포인트로 신규구단 맞춤 지원 혜택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상품에 응모하시면 되겠죠.



그리고 마지막이벤트는 저도 궁금한데요. 12월9일에 오픈예정입니다. 이벤트명은 돌아온 퀴즈 파크레이스입니다. 다양한 퀴즈를 맞춰 포인트를 얻는 이벤트 같아요.

FC매니저 이벤트 참여하기


FC매니저 공략


FC매니저는 축구게임이지만 선수가 되어 경기를 하는 것이 아니라 감독의 입장에서 팀을 관리운영하고는 스킬로 즐기는 매니지먼트게임입니다. FC매니저는 국가와 선수를 선택하여 다양한 팀 전력과 전술을 통해서 시뮬레이션을 통해 팀의 전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평상시에 축구경기를 보면서 자신이 축구감독이라면 이렇게 했을텐데 하는 분이 많을겁니다. 저 선수는 빼고 이상황에서 선수교체를 해야하고 부족한 전력을 보강하기 위해 선수를 영입해야 한다고 혈압을 올리게 되잖아요.ㅋㅋ 



바로 이런분들의 마음을 속시원하게 풀어 줄수 있는 게임이 바로 FCM(FC매니저)랍니다.



결국은 다른 감독들과의 전술과 전략의 대결로 팀을 운영하는 색다른 관점에서 축구경기를 즐기게 되는 겁니다. 월드컵 2014 조추첨 죽음의 조 결정이 되면서 더욱 뜨거워진 축구열기를 FC매니저로 풀어보세요.



FC매니저는 선수들을 무작위로 선택할 수 있는데 초반에는 워밍업으로 일단 운영을 해보는 관점으로 진행하면 좋을 것 같아요. 포지션도 배치해보고 다양한 훈련도 시키면서 감을 익히는게 중요합니다.



이렇게 축구게임을 즐기다보면 필요에 의해 합성을 하게 되는데 이를 통해 실력있는 선수를 선발하면 은근 중독이 되기도 합니다.ㅋㅋ FC매니저의 경기방식은 많은데 개인전과 팀전과 그리고 리그전등으로 실전과 같은 기분으로 팀을 운영하게 됩니다.



FC매니저를 즐기다보면 아시겠지만 일일퀘스트등 다양한 방법에 의해 게임머니를 얻을 수 있어요. 물론 현질도 가능합니다. 원하는 포지션에 필요한 선수를 영입하는등 다양한 전술변화를 위해 필요하니 기억하시면 됩니다. 그럼 멋진 축구감독이 되어보세요.


FC매니저 이벤트 참여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