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광화문 송년회하기 좋은 집 이딸라시안 VIP가 되면 당일40%할인!! 광화문 오빠랑 가고 싶은 맛집

by 핑구야 날자 2013. 12. 17.
반응형

광화문 송년회하기 좋은 집 이딸라시안 VIP가 되면 당일40%할인 대박이죠. 광화문 오빠랑 가고 싶은 맛집입니다. 정통이태리 레스토랑 이딸라시안에 다녀왔어요. 몇일전 눈에 와서 그런지 다소 쌀쌀한 날씨였지만 분위기도 좋고 파스타가 참 맛있었다는 지인의 광화문맛집추천에 문제될께 없었답니다.ㅋㅋ 광화문에는 빌딩도 많고 음식점도 많은데 입맛에 맛는 식당을 찾는게 쉽지는 않아요. 세종문화회관에서 공연을 보게 되면 늘 망설이게 되기도 하죠. 세종문화회관 뒤 골목에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식당은 많은데 마음에 드는 아늑한 곳을 못찾았어요. 정통 이태리 레스토랑 이딸라시안은 한국적인 분위기도 같이 느낄 수 있어 색다른 매력이 있더라구요.



광화문 맛집 이딸라시안은 찾기가 어렵지 않았어요. 광화문 8번 출구로 나와서 국민은행 골목으로 가면 홈플러스마트 위에 있거든요. 한옥문에 조도가 적당히 뿌려진 분위기만 봐도 아늑함이 느껴졌어요. 아내도 좋아하는 걸 보니 일단 점수는 따고 들어갔어요.ㅋㅋ




광화문 맛집 이딸라시안은 입구부터 분위기가 다르네요. 정통 이태리 레스토랑이라고 소개를 받았는데 퓨전 캐주얼 식당이라고 씌어 있는 걸 보니 감이 오네요. 이태리 정통 요리에 좀 더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겠구나 하는 기대가 드는 거 있죠.



송년회하기 좋은 집 이딸라시안의 정문에서도 역시 럭셔리안 분위기가 은근 주머니를 압박하는군요. ㅋㅋ 맛만 좋다면이야 뭐가 문제겠어요.~~



광화문맛집 이딸라시안을 밖에서 봤을때는 커 보이지 않았는데 막상 들어가보니 엄청 크고 넓더라구요. 여러명이서 회식을 해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이딸라시안 주변에 사무실이 많아서 그런지 창가 쪽은 이미 직장인들이 꽉 차있는거 있죠. 손님이 많다는 것은 맛도 좋고 가격도 만족스럽다는 말이겠죠.ㅋㅋ 우리는 미리 예약을 해서 창가쪽에 앉을 수 있었지만~~ 혹시 오실때는 미리 예약하면 더 좋겠죠.



날이 추워서 그런지 더 배가 고픈 거 있죠. ㅋㅋ 뭘 먹을까? 아내가 좋아하는 파스타를 골라야 하는데..ㅋㅋ 이럴때는 추천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이죠.ㅋㅋ 



이태리 퓨전 레스토랑답게 풍성한 메뉴가 식욕을 자극합니다.ㅋㅋ 여기저기서 수다 떠는소리가 기분을 한층 업되게 만들었어요.



메뉴는 크림파스타, 토마토 파스타, 올리브오일 파스타, 리조또, 아시안Food과 Rice, 피자, 스테이크등이 있는 메인 Grill & Teppan, 어린이 메뉴등등 100여가지가 넘는 듯 해요. 와우~~



VIP가 되면 40%할인 대박~~ 심봤다.


아내를 위해서 시금치 크림소스 꽃등심 파스타를 주문하고 저는 말레이시아식 볶음밥 나시고랭을 주문했어요. 그리고 에이프릴 스노우피자도 추가 했답니다. ㅋㅋ 그리고는 한숨을 돌렸어요.~~ ㅋㅋ 어라~ 테이블 위에 이딸라시안 VIP카드에 대한 내용을 보세요~~ 지금 당장 발급 받고 40%을 할안해준다니~~ 헐~~ 대박~~ 



발급비용이 2만원이기는 하지만 당장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발급비용이상을 할인받을 수 있으니 발급비용을 뽑고도 남겠더라라구요. 더구나 유효기간이 1년이니 무조건 발행을 받는데 장땡이죠. ㅋㅋ



송년회하기 좋은 집 이딸라시안의 시금치 크림소스 꽃등심 파스타가 나왔네요.~~ 역시 추천메뉴라서 그런지 비주얼이 대박~~



예전에 가족여행으로 싱가폴에 다녀온 적이 있어요. 인도네시아와 말레이시아가 인접해있잖아요. 그래서 잠깐 말레이시아에 들렀는데 그때 생각이 나서 말레이시아식 볶음밥 나시고랭을 시켰는데 역시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사실 메뉴가 너무 많아 고민을 했었거든요.



그리고 광화문 파스타 잘 하는 집 이딸라시안에서 피자를 주문하려는데 늘 먹던 피자 말고 독특한 걸 먹고 싶어 물어 봤거든요. 바로 에이프릴 스노우피자랍니다. 정신없이 찍다보니 닭가슴살이 따로 나왔는데 사진에는 없네요.ㅜㅜ



그럼 어디한번 먹어볼까요. 저도 파스타를 주문하려다가 밥을 시켜 나눠 먹으려고 주문하게 역시 대박~~ 맛보는 재미가 있잖아요.~~



고소한 시금치 크림소스가 입에 착 달라 붙게 만드는 거 있죠. 면이 좀 더 꼬들거렸으면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도 남았어요. ~~ 아내는 대만족이지만 전 좀 덜 익은 듯 한 느낌을 좋아하거든요.ㅋㅋ



아내가 썰고 있는 꽃등심을 보면서 침이 꼴각~~ 육즙이 조명을 받아 윤기가 좌르르~~ 음~~ 스멜~~



역시 저에세 먼저 건네는 아내의 은혜를 입어 송년회하기 좋은 집 이딸라시안의 꽃등심을 먹게 되네요.ㅋㅋ



광화문 파스타 잘 하는 집 이딸라시안은 일관된 분위기보다는 다양한 느낌을 느끼게 인테리어를 한 것 같아요.



이번에는 제가 주문한 나시고랭을 먹어봐야죠.~~ 열 대하가 부럽지 않는 튼실한 새우살이 입안을 싹~~ 비우게 만들면서 준비를 하게 하는군요.ㅋㅋ



매콤한 삼발소스가 은늑 식욕을 업 시켜줍니다. 역시 매운맛과 식욕은 영원한 친구~~ 여기에 땅콩소스의 고소한 맛이 치고 들어옵니다.



나시고랭은 국이 없어도 파인애플을 먹으면 입안에 전해지는 향긋한 향이 느껴져 좋았어요.



그런데 아차~~ 아내에게 먼저 이쁜 새우를 조공해야 하는데~~~ 앗 실수~~  그래도 아내는 미소~~ ㅋㅋ



광화문 맛집 이딸라시안의 말레이시아식 볶음밥 나시고랭은 마늘이 들어가 더 좋았어요. ㅋㅋ 제가 마늘을 좋아하거든요. 그리고 마늘이 항암작용등 몸에 좋잖아요.ㅋㅋ



광화문 파스타 잘 하는 집 이딸라시안의 한국적인 분위기도 함께 느낄 수 있어서인지 앞 테이블에 외국인을 위해 기념사진을 연신 찍는 손님도 보이더라구요.



에이프릴 스노우피자는 완전 이딸라시안 의 매력에 폭 빠지게 만든 거 있죠. 아삭하고 싱싱한 로마의 상추 로메인위에 뿌려진 소스와 치즈가루가 마치 눈이 내린 듯 한 느낌을 갖게 했어요. 특히 여성 손님들에게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부드럽게 구워진 닭가슴살을 도우에 올려 싸먹는 독특한 피자랍니다. 메뉴판을 다시보니 멕시코 스타일의 피자로 소개되어 있더라구요.



광화문먹방 이딸라시안의 에이프릴 스노우피자의 맛은 마시 상추쌈에 삼겹살을 올려서 먹는 맛에 햄버거을 처음 베어 먹었을때의 맛이 도우에서 느껴져 너무 좋은 거 있죠. 다만 에이프릴 스노우피자와 함께 물수건을 같이 가져다 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미리 손을 씻기는 했지만요.~~



은은한 조명을 이제서야 제대로 느끼게 되네요. ~~ 광화문맛집추천을 해도 부족함이 없는 맛과 함께 적당한 조도가 테이블의 라인마다 퍼져서 마음이 차분해지게 만드는 거 있죠.



송년회하기 좋은 집 이딸라시안 VIP가 되면 40%할인이 된다는 것은 바로 이런 겁니다.ㅋㅋ 바로 발급을 받고 바로 할인을 해주는 ~~ 이런 음식점은 처음 봐요~~ 대부분 다음부터 식사할때 할인을 해주잖아요. 2만원내고 발급을 받았지만 그래도 2,400원을 더 이득을 본 거죠. 그리고 다음부터 1년 동안 ~~ 이렇게 늘 한결같이 40% 할인~~



연말에 광화문 주변에서 차분하게 식사를 하면서 한해를 마무리하기에도 참 좋을 것 같더라구요. 많으면 많을수록 이딸라시안 VIP카드의 할인 위력은 대단하죠. ~~ 



광화문 송년회하기 좋은 집 이딸라시안에서 맛나게 먹고 VIP카드 발급 받자마자 무려 40% 할인을 받아 더 기분 좋았답니다. 이딸라시안의 대기실도 은근 분위기 있죠.~~ 연말에 한번 더 와야 겠어요.~~ 40% 할인이니까요.ㅋㅋ



광화문 송년회하기 좋은 집 이딸라시안은 주차가 가능한데 1시간 무료주차더라구요. 전철역에서 가까워 우리는 그냥 왔지만~~ 연말에 와인 한잔해야죠. 대중교통을 이용하는게 좋겠죠.

주소 : 서울특별기 종로구 신문호 1가 24 고려빌딩 2층

전화번호 : 02-733-2272

이딸라시안 홈페이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