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무료온라인게임 크로스파이어 모델 미쓰에이수지 바탕화면 대박!!서든어택처럼 온라인게임추천 가능할까

by 핑구야 날자 2013. 12. 21.
반응형

무료온라인게임 크로스파이어 모델 미쓰에이수지 바탕화면으로도 대박이죠. 미쓰에이수지가 모델로 나선 크로스파이어가 과연 서든어택처럼 온라인게임추천으로 가능할까요. 기대가 됩니다. 연말에 급하게 업데이트를 한 서든어택이 크로스파이어를 의식한 것 같은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ㅋㅋ 대한민국 대표 FPS게임으로 서든어택을 밀어 낸다면 정말 볼만 할 겁니다. 서든어택이 가장 대중적인 FPS게임으로 자리잡고 있지만 최근 미쓰에이수지, 2PM 옥택연, 우영, 닉쿤등을 모델로 등장시키면서 게이머들의 시선을 단박에 사로잡고 있습니다. 특히 미쓰에이수지의 밀리터리한 패션은 PC의 바탕화면으로 사용할 만큼 매력적이죠.



크로스파이어가 대한민국 대포 FPS게임으로 포지셔닝을 위협하면서 12월12일 국내에 런칭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크로스파이어는 전세계 80여개국에 서비스를 하고 있는 글로벌 FPS게임입니다.




또한 온라인 게임 중 세계 최초 420여만명 동시접속자수를 기록한 FBS게임이기도합니다. 또한 아시아에서 중국, 베트남, 북미, 남미, 필리핀 그리고 러시아에서 FPS분야 1위를 기록하고 있죠. 크로스파이어가 한국의 대표 FPS게임으로 자리매김하는 것은 시간문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젠 해외로 접속하지 않고 크로스파이어를 즐기게 되었으니 FPS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에게는 여간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크로스파이어는 세계 각국에서 각자의 아픔을 갖고 전역한 특수부대원들이 소속된 국제용병주식회사 Global Risk와 주로 반군이나 테러리스트 부대들의 특수임무를 대행해주는 용병회사 Black List로 미션을 수행하면서 영향력을 키워나간다는 기본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크로스파이어의 FPS게임의 영향력은 모델만 봐도 알 수 있어요. 역시 글로벌 게임이라 그런지 JPY의 멤버인 미쓰에이수지 , 2PM 옥택연, 닉쿤, 우영을 활용한 제휴영상을 만들었죠.



특히 미쓰에이수지가 드레스를 벗는 장면은 흐미~~ 동영상 하나만으로도 크로스파이어의 흡입력은 대단한 것 같아요.



크로스파이어는 누구나 손쉽게 즐길수 있는 쉬운 플레이방식을 갖고 있는 슈팅게임입니다. 크로스파이어의 다채롭고 다양한 FPS게임 형태는 더욱 강한 중독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크로스파이어는 일반모드, 나노모드,도전모드, 쉐도우모드등 4개의 모드와 1개의 특수전으로 이루어 졌어요.



일반모드는 팀매치와 팀 데스메치, 고스트매치, 전멸전 그리고 데스매치로 나뉘어 FPS게임의 진수를 맛보게 됩니다. 팀매치는 같은 팀원과 협력하여 상대팀을 모두 사살하거나 정해진 미션(C4폭파, 해제 등)을 달성하면 승리하게 되는 모드입니다.



그리고 팀 데스매치는 자신의 팀이 정해진 킬 수 또는 정해진 시간 내에 상대팀보다 많은 킬 수를 달성하게 되면 승리하게 되는 모드입니다.



그 밖에 다양한 전투모드등을 통해 박진감 넘치는 스릴만점의 슈팅게임의 매력을 느끼게 됩니다.



무료온라인게임 크로스파이어만의 새로운 개념의 모드인 쉐도우는 투명한 퓨어리 고스트팀과 연합용병팀이 대결을하는 방식입니다. 고스트가 움직일때 나는 잔상과 숨소리 그리고 발자국 소리를 들고 방어를 해야 하는 긴장감 넘치는 대전입니다.



온라인게임 추천 할만한 무료온라인게임 크로스파이어의 특수전은 특수한 룰을 베이스로 상대팀을 제압하는 모드입니다. 스나이퍼, 근접무기, 샷건등과 같이 특정 무기만 사용할 수 있어 전투전의 특성을 정확히 이해하는게 중요합니다.



크로스파이어의 다양한 이벤트


12월12일부터 2014년 1월2일까지 진행되는 GRAND OPEN기념이벤트를 놓치면 후회할 겁니다. ㅋㅋ 무료온라인게임 크로스파이어에서 캐릭터만 만들면 스패셜패키지가 100% 지급이 됩니다.



캐나다구스점퍼와 아이패드에어를 받을 수 있는 서브이벤트가 오히려 더 대박이죠. 30분만 플레이해도 응모권이 주워집니다. 



계급이 올라가면 보너스도 지급되고 특히 주말에 게임을 하면 경험치 GP 2배 지급을 합니다.



두번째는 출석만해도 최대 1만캐쉬와 10만GP를 지급받을 수 있어요. 하루라도 결석하면 후회하겠죠.ㅋㅋ



우영이 맞죠. 살이 많이 빠진 것 같아요. 팜므파탈의 매력을 발산사는 크로스파이어모델 미쓰에이수지는 안구정화하게 만드네요.



크로스파이어가 글로벌한 게임이기도 하지만 미쓰에이수지 때문에 무료온라인게임 크로스파이어로 갈아타는 분들도 많다고 하네요.ㅋㅋ 역시 미쓰에이수지의 위력은 무료온라인게임 크로스파이어만큼이나 대단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