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티빙개편]모바일TV앱 티빙!! 티빙모바일 개편으로 프리미엄 서비스를 즐겨보니

by 핑구야 날자 2013. 12. 26.
반응형

[티빙개편]모바일TV앱 티빙!! 티빙모바일 개편으로 서비스가 많이 좋아졌네요. 티빙으로 원하는 방식대로 시청하는 TV와 7만편의 콘텐츠로 프리미엄 서비스를 즐겨보니 세상 참 좋아졌다는 생각이 세삼 들게 되었어요. 최근 고품격 프리미엄 서비스를 위해 리뉴얼을 완료하고 선보인 모바일TV앱 티빙은 많이 달라진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티빙이 업그레이드로 개편되 많은 기능 중에 7가지정도 매력포인트를 중점적으로 사용을 해봤어요. 기존에는 단순 DMB만을 시청하면서 보여지는 TV로 만족을 했었죠. 그런데 가끔 보는 티빙의 업그레이드 된 기능들로 이젠 스마트폰으로 TV를 시청하는 패턴도 바뀌게 되었습니다. 모바일 스마트TV 라고 해도 좋을 것 같아요.



원하는 대로 골라보는 최초의 모바일 TV


티빙은 2가지 모드를 제공하고 있어요. 일반모드와 TV모드인데요. 일반모드는 기존방식대로 홈화면에서 보고 싶은 방송이나 영화를 조회해서 시청을 할 수 있어요. 반면 TV모드는 모바일에서 DMB처럼 시청을 하고 싶을때 사용하면 됩니다. TV모드는 앱을 통해서 보여지는데 직전에 보던 채널이 바로 플레이가 되기 때문에 편리하게 볼 수 있어요. 전에는 다시 채널을 선택해야 했거든요.




편리한 로그인으로 접근성이 높아


CJ ONE를 사용하던 분은 그래로 아이디를 이용해서 티빙을 이용할 수 있어요. 페이스북이나 트위터의 아이디로도 가입해서 로그인이 가능하구요.



보고 또 보고~~ 놓치지 않고 다른 영상을


DMB에서는 상상할 수도 없는 기능이 티빙에서 제공됩니다. 한참 재미있는 영상을 보고 있는데 다른 영상을 확인하고 싶을 경우가 간혹 있어요. 



예전에는 보던 영상을 닫고 확인을 하다보니 놓치게 되어 다시 돌려서 보게 되었어요. 그러다보니 몰입한 감정에 맥이 빠지기도 했었죠. 이젠 티빙으로 시청하다가 같은 상황이 되면 보던 영상을 멈추지 않아도 됩니다.



영상을 보면서 동시에 플레이어를 오른쪽으로 밀면 다른 실시간 채널을 볼 수 있구요.



반대로 왼족으로 밀면 관련 VOD를 탐색할 수 있죠. 대박~~ 정말 스마트폰 플레이어죠.



스마트폰의 UX로 사용할 수 있었던 팝업기능이 티빙에서도 구현이 되었어요. 티빙을 통해 영상을 시청하다가 친구와 대화하거나 웹서핑을 하고 싶을때 팝업모드를 이용하면 되거든요. 이동중에는 라디오처럼 즐길 수 있는 라디오모드도 선보였어요. 안전운전을 위한 티빙의 디테일이죠.


티빙의 소셜서비스와 팬기능으로 락(樂)TV


걸스데이등 인기있는 걸그룹에만 팬이 있는데 아니랍니다. ㅋㅋ 자신이 좋아하는 프로그램을 티빙의 팬기능을 이용해 팬으로 등록해보세요. 그런 본방과 VOD가 업데이트 될 때마다 알림서비스로 알려줘 놓치지 않고 볼 챙겨서 볼 수 있죠. 알림서비스와 마이티빙으로 사용하면 됩니다. 물론 티빙의 일반모드로 조회해서 봐도 되지만요.ㅋㅋ



TV를 보기만 하는 시대는 아니죠.


누가 요즘 TV를 보기만 하나요.ㅋㅋ 친구들과 티빙을 통해 TV나 다양한 콘텐츠를 시청하면서 문자로 대화는 기본이고 티빙폰으로 음성은 물론 영상통화도 즐길 수 있답니다. 헐~~ 그래서 티빙에 등록된 자신의 사진도 재밌게 업로드해야 하는 이유가 있답니다.ㅋㅋ



선명한 영상과 2배나 빠른 속도


앱으로 모바일TV를 보면서 제일 아쉬운게 스트리밍이 늦는거죠. 한참 재미있게 보는데 버벅대면 짜증이 나죠. 모바일TV앱 티빙앱은 CJ에서 자체 개발한 기술력으로 만든 최적화된 플레이어를 통해 화질이 더 선명해지고 속도는 기본 대비 2배나 빨라진 속도로 볼 수 있어요.



이게 도대체 몇편이야~~


무려 7만여편의 방송와 영화VOD를 만나게 해주는 티빙은 채널이 무려 200여개나 됩니다. 채널이 이렇게나 많은지~~같은 동영상 앱보다 가장 빠른 최신VOD를 제공하고 있어요. 70여개의 무료채널이 있어 부담없이 다양한 방송을 즐길 수 있으니 티빙을 설치할 만 하겠죠.



또 하나 약 3만개나 되는 VOD와 주요장면만을 따로 뽑아낸 하이라이트 클립은 딱 제 스타일이죠. ㅋㅋ 그리고 마음에 들면 일반모드로 찾아서 제대로 보면 되거든요.



티빙이 많이 새로워졌네요. 원하는 방식대로 시청하는 TV 티빙은 무료방송도 많고 저렴한 가격으로 영화도 볼 수 있으니 참 좋네요. 여친과 둘이서 편안하게 부부끼리 이어폰끼고 분위기 있는 영화 골라보는 재미가 쏠쏠하지 않겠어요.



모바일TV앱 티빙 안드로이드폰 버전 무료 다운로드

모바일TV앱 티빙 아이폰버전 무료 다운로드

본 포스팅은 CJ헬로비전으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