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부,기업 & 툴

LG전자 나눔데이를 통해 더블로거의 매력을 확인했다면 더블로거 8기 모집에 지원하세요.

by 핑구야 날자 2013. 12. 30.
반응형

LG전자 나눔데이를 통해 더블로거의 매력을 확인했다면 더블로거 8기 모집에 지원하세요. 지난번에 더블로거 8기 모집 소식을 전해드렸는데 망설인 분들은 용기를 내어 12월31일까지 모집을 하니 놓친 분들을 서둘러 보세요. 더블로거년 1년 단위로 활동을 하게 됩니다. 5기까지는 6개월씩 활동을 한 것으로 알고 있어요. LG전자 더블로거의 마지막 행사는 나눔데이로 마무리를 하게 됩니다. LG전자를 위해 활동한 더블로거와 더블로거가 초대한 블로거 및 사내 커뮤니케이터등등 많은 분들이 함께 한답니다. 한해 동안 LG전자를 위한 활동을 정리하는 시간도 되고 LG전자와 함께 성장한 자신을 돌아보는 계기도 된답니다. 연말이라 행사가 많아 좀 늦게 도착을 했답니다.



『응답하라 LG Social  Memory』라는 주제로 올해 LG전자 나눔데이의 컨셉은 복고입니다. 명찰과 땡땡이 머리띠(목띠)를 받아서 간단한 럭키드로우를 위한 설문과 함께 입장했어요. 제대이후에 명찰은 처음 받아보네요.ㅋㅋ




LG전자가 GoldStar라는 브랜드로 만든 다양한 전자제품 사진들을 보면서 복고에 대한 향수를 진하게 느끼는 시간이 되어 너무 좋았어요.



복고 컨셉에 맞게 먹거리도 쫀드기등 어릴때 만화방에서 먹었던 불량식품(?)이 준비되었어요. 예전같은 맛을 느끼기에 충분했어요.



더블로거 7기 자그니님과 LG 커뮤니케이터 미인 한분이 사회를 보는데 너무 잘하시는 거 있죠. 특히 자그니님은 방송출연도 종종하신답니다.



초대가수 인디밴드 달과 바둑이의 공연도 있었어요. 오누이처럼 노래를 참 잘 부르더라구요.



한해동안 더블로거 및 커뮤니케이터들의 활동을 격려하는 시상식도 있었답니다. 붕어IQ님 너무 좋아하시네요. ㅋㅋ 저도 받았어요.ㅋㅋ



LG전자 나눔데이에 참석한 사람들이 기부한 몰품과 LG전자가 협찬한 다양한 물품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각자 갖고 싶은 물품에 금액을 쓰면 금액은 기부하고 물품을 가져가게 됩니다. IT제품도 많지만 각종 레어 아이템도 많아서 정말 즐거운 행사죠.



특히 김태희등 LG전자 모델들이 광고촬영시 입었던 의류도 함께 볼 수 있어요. 여기에 홈씨어터등 LG전자의 협찬 상품들을 경매로 구하는데 열기가 대단하죠. 소녀시대가 입었던 드레스의 주인공은 2Proo님이 ~~ 좋겠다.



럭키드로우 시간에는 많은 분들이 행운을 함께 했어요. 저는 아쉽게도 ㅜㅜ 그래도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너무 좋았어요. 특히 이지이님은 개인사에도 불구하고 참석하려고 달려 온 열정이 최고의 럭키드로우의 주인공이 되었죠. 홈씨어터를 받았거든요. 부럽 부럽~~



나눔데이에서 경매로 모여진 250만원은 영등포 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이 되었답니다. 특히 올해 더블로거들과 영등포 종합사회복지관 어르신들과 함께 나들이를 하는 의미있는 활동도 했었답니다.



2013년 LG전자 나눔데이 『응답하라 LG Social  Memory』 동영상으로 분위기를 더욱 리얼하게 느껴보세요.



LG전자 사내 커뮤니케이터 여러분들도 노고 많으셨습니다. 더블로거 만큼이나 열정이 많은 분들이죠.



그리고 1년동안 노고 많았던 더블로거 7기 여러분입니다. LG전자 제품도 체험하고 각종 런칭행사에 초대도 됩니다. 또한 여행도 함께하고 경영진들과도 만날 수도 있어요. 이러한 활동을 같이하면서 경조사등 서로 어려운 일이 있으면 한걸음에 달려가 아픔을 함께 하는 소중한 분들이랍니다. 



여러분들도 LG전자 더블로거 8기에 도전해보세요.  성실한 블로거라면 누구든지 가능합니다. IT블로거가 아니라도 괜찮습니다. LG전자와 함께 할 열정은 누구 못지 않다면 도전해보세요.


LG전자 커뮤니케이션 파트너 더 블로거 8기 모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