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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ook

KTF부사장 조서환의 모티베이터 중에서 9

by 핑구야 날자 2009. 4. 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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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ffectiveness 싸우지 않고 이기는게 진정한 승리다.
   매출과 광고비의 상관관계를 살펴라
   핵심 소비자에게 정확히 광고를 집행하라
   미래를 대비하는 제품 포트폴리오를 짜라
   일등 상품만이 살아남는다 : 구색갖추기 제품은 걷어내라
   제품 포지셔닝에 적합한 모델을 써라
   고객의 가슴에 각인되는 한마디를 반복하라
   철학을 가진사람을 키워라
- Segmentation 쪼개고 또 쪼개면 핵심이 보인다.
   'Where is a problem, there is a soultion'
- Influence 리더십은 영향력이다.
   원칙을 신입사원에게 전해주면 신입사원들은 왔다갔다하지 않고, 평생 진리처럼 지니고 간다.
   그 뼈대 위애서 추가도 하고, 자신만의 유연성도 생기고, 거기서 일파까지 합쳐지면서 자신만의
   가치를 만들어 낸다. 그러니까  가장 영향을 제대로 확실히 올바르게 줄수 있는 사람들이 오염되지 않은
   신입사원들이다. by 조서환 책든사자

1억의 순이익을 낼려면 회사마다 틀리겠지만 5%의 순이익률이라면 단순계산으로 보면 매출 20억을 해야합니다.
20억의 매출을 올리려면 얼마나 많은 노력이 필요하겠습니끼?
따라서 적확한 포지셔닝에 따른 지출이 중요하겠죠.
저는 월급쟁이입니다. 그리고 가장입니다.
수입은 한정되어 있는데 지출을 마냥 늘린다면 어찌 될까요. 사달라는 대로 사주고, 먹고 싶다면 사먹고
가고 싶으면 가고 그렇게 가정을 꾸려간다면 100점 가장일까요 어떨까요.
가족 구성원의 욕구를 파악한다면 문제가 있는 곳에 해결책이 있기 마련입니다.
대화와 이해로 절충점을 찾는다면 진정 100점 아빠가 되지 않을까요. 기업도 마찬가지일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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