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재미있는게임추천 레전드오브갓 암살자 공략~~ MMORPG게임 중 스마트폰추천게임으로 즐겨 볼만해

by 핑구야 날자 2014. 1. 26.
반응형

재미있는게임추천 레전드오브갓 암살자 공략~~ MMORPG게임 중 스마트폰추천게임으로 즐겨 볼만해요. 최근에 재미있는게임추천 레전드오브갓의 캐릭터에 암살자가 추가되어 캐릭터를 변경해서 즐겨 보았어요. MMORPG게임 레전드오브갓(이하 레오갓)을 즐기게 되면 모바일게임을 하고 있으면서도 PC게임같은 기분이 들기도 해요. 레오갓의 화려한 그래픽으로 느껴지는 비주얼이 매력적입니다. 레오갓은 자동전투로 다른 MMORPG게임에 비해 편하고 쉽게 즐길 수 있어 접근성이 높은 편입니다. 레오갓은 최근 암살자가 추가되어 마법가, 성기사, 광전사, 궁수등 총 5종의캐릭터로 구성이 변경되었어요.



레오갓의 인트로화면에서 하디스, 포세이돈, 아테나, 제우스가 내 캐릭터를 구해 주려고 달려온 모습이 참 인상적이었어요. 이번에는 교체한 암살자는 어둠의 제왕이라는 닉네임을 갖고 있고 근접공격형입니다. 




정확하고 날쌘공격의 암살자는 높은 명중, 회피, 공속이 장점입니다.  아쉬운건 육성 난이도가 높지 않다는 겁니다.ㅋㅋ



재미있는게임추천 레전드오브갓은 우측상단의 임무추적을 눌러서 게임을 진행하면 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다양한 수행명령을 받게 됩니다. 명령줄을 선택하면서 퀘스트를 수령하면 다양한 전투를 할 수 있어요.



재미있는게임추천 레전드오브갓의 신 캐릭터 암살자의 용감한 모습을 보기 위해 화면을 확대해봤어요. 던전에서 몬스터를 단칼에 베어버리고 취한 자세가 짱이죠.~~



재미있는게임추천 레전드오브갓은 다양한 소환수드로가 함께 파트너가 되어 전투를 할 수 있어 재미있게 즐길 수 있어요. 전 큐피트와 함께 던전을 누비고 다니죠.




재미있는게임추천 레전드오브갓의 암살자가 널 용서하지 않겠다라는 독기어린 말을 우습게 알면 안되죠. 암살자의 쌍칼이 가만두지 않을 겁니다. ㅋㅋ



MMORPG게임 중 스마트폰추천게임으로 즐겨 볼만한 레오갓의 던전을 점령하다보면 은근 승부욕이 불타올라요.ㅋㅋ 그래도 어느 던전에서는 경험치등등 여러가지가 부족해 무릎을 꿇을 때도 있어요.



캐릭터의 장비, 능력, 육성, 강화등을 통해서 힘을 길러야 합니다. 그러면 던전에서 치욕을 안겨 준 몬스터에게 복수를 멋지게 할 수 있답니다.



MMORPG게임 중 스마트폰추천게임 레오갓에서 암살자로 공략을 하다보면 환각에 빠지 위병등 다양한 몬스터들을 만나게 되는 재미도 쫀존하답니다.ㅋㅋ



레오갓의 다양한 신기능들도 만나게 되는데 길드를 결성하기도 하고 이미 결정된 길드에 가입을 할 수 있어요. 아테나가 참 매력적이네요.ㅋㅋ



레벨21이 되다 보니 레오갓을 더 신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들을 보면 살짝 흥분되게 만들기도 해요.ㅋㅋ 다양한 캐릭터들을 구경하는 재미도 좋구요.



다른 게이머들과 투기장에서 거대 몬스터와 격돌을 하게 되면 요거 요거~~ 던전에서는 느낄 수 없는 짜릿함이 있어요. 더구나 이번에 레오갓에서 추가된 암살자의 쌍칼이 근접공격에 능하다보니 더욱 손 맛이 좋았어요.



레오갓에서 거의 막힘없이 달려오기는 했는데 여기서는 한계가 부딪혀 맥을 못추네요. 그래도 강화하고 육성하면 또 힘이 생기니 도전할 만 하죠. 현질의 유혹도 느껴 빨리 레벨업 하고 싶어도 천천히 자투리 시간을 이용해 즐기고 있답니다.



재미있는게임추천 레전드오브갓 암살자 공략을 하면서 임무추적 전에 다른 캐릭터들과 함께 있으면 은근 몰입을 더 하게 됩니다. ㅋㅋ 중독에 쉽게 빠지는 분들은 안하시는데 좋아요.ㅋㅋ



재미있는게임추천 레전드오브갓 암살자로 공략을 해보았는데요. 동영상을 통해 다시한번 보시면서 신나는 MMORPG게임 레오갓을 즐겨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