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카메라 성능이 좋은 프리미엄 스마트폰 옵티머스 G프로2(g pro2) 얼마나 좋아졌나? 갤럭시S5에는 있나?

by 핑구야 날자 2014. 2. 6.
반응형

카메라 성능이 좋은 프리미엄 스마트폰 LG전자 옵티머스 G프로2(g pro2) 얼마나 좋아졌나? 궁금해지죠. 카메라는 스마트폰을 구매하고 제일 많이 사용하는 기능중에 하나죠. 그리고 스마트폰 사진인화장치인 포켓포토2까지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되었죠. 누구든 스마트폰만 있으면 추억의 순간을 담아낼 수 있고 바로 인화해서 추억을 손쉽게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러다보니 좀 더 선명하게 떨림이 없는 사진을 원하는 수요가 생기게 되었죠. LG전자는 G2에서 OIS(손떨림보정기능)을 추가해서 국내 스마트폰 제조사로서 처음 선보여 각광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카메라 성능이 좋은 프리미엄 스마트폰 LG전자 G프로2(g pro2)에서는 OIS플러스를 개발해서 더욱 만족도가 높은 기술을 선보입니다.



LG전자 G프로2(g pro2)의 OIS플러스는?


G프로2(g pro2)는 G2의 OIS(광학식 손떨림 보정 Optical Image Stabilizer)보다 향상시킨 OIS플러스 기술을 선보이면서 갤럭시S5의 출시전에 수요를 얼마나 흡수하게 될지 기대가 됩니다. 기존의 옵티머스G 프로의 사용자들에게도 매력적인 기능이 많아 관심이 쏠리고 있어요.




2번 손떨림 보정으로 더욱 선명한 사진


다시말하면 G프로2(g pro2)의 OIS플러스는 기존에 하드웨어적인 손떨림보정기능(OIS)에 소프트웨어적 관점의 손떨림보정(EIS : Electro Image System)을 더한 기술입니다. 쉽게 말하면 사진을 찍을때 한번 손떨림을 보정하고 찍은 후에도 소프트웨어적으로 한번 더 흔들림을 보정하게 됩니다. 



2번 보정하는 카메라가 바로 G프로2(g pro2)의 카메라입니다. 여기에 어두운 환경에서도 예전보다 더 또렷한 사진을 활영하게 만들어 줍니다.


G프로2(g pro2)의 OIS플러스로 무장한 후면 카메라는 1300만화소이고 전면 카메라는 210만화소로 향상된 렌즈의 성능으로 셀카에 즐거움을 더해 줍니다.


다양한 카메라 UX


카메라 성능이 좋은 프리미엄 스마트폰 LG전자 G프로2(g pro2)로 촬영한 HD급 동영상을 1/4배속까지 재생속도를 제어하게 됩니다. 이러한 슬로운모션기능 덕분에 좀 더 느리게 재생을 함으로 동영상을 더욱 디테일하게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LG전자 G프로2(g pro2)의 카메라에 추가된 버스트 샷 플레이어는 연속 촬영한 20장의 사진을 영상처럼 이어서 볼 수 있는 기능입니다.



G프로2(g pro2)에 새롭게 추가된 카메라UX UHD 레코딩은 동영상을 울트라HD급(3840 * 2160) 해상도로 촬영을 할 수 있어요. 육안으로 쉽게 구별은 되지 않겠지만 느낌은 확연히 다르겠죠.


어두운 상황에서도 밝게 사진이 나오는 플래시 셀카는 셀카족들에게 더욱 반가운 기능입니다. 갤럭시S5의 카메라도 G2처럼 OIS기능이 추가되는데 G프로2(g pro2)처럼 소프트웨어적으로 한번더 손떨림이 보정되는지 궁금해집니다. 갤럭시S5가 2월24일 열리는 언팩행사에서 공개되겠죠.


카메라 성능이 좋은 프리미엄 스마트폰 LG전자 G프로2(g pro2)는 5.9인치의 패블릿폰으로 배터리의 용량도 3,500mAh 대용량입니다. 얼마나 멋진 기능으로 선보이게 될지 궁금해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