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백화점상품권 매매가 피망뉴맞고와 무슨 관계~~ 스마트폰맞고의 원조라 다르군

by 핑구야 날자 2014. 2. 8.
반응형

백화점상품권 매매가 피망뉴맞고와 무슨 관계가 있을까요. 스마트폰맞고의 원조라 다르군요. 백화점상품권이 도대체 피망뉴맞고와 무슨관계가 있지~~ 게임을 즐기면서도 무시했는데 자세히 보니 백화점상품권 매매가 아니고 피망뉴맞고에서 친구초대 이벤트로 주는 선물이 바로 백화점 상품권이랍니다. ㅋㅋ 스마트폰맞고의 원조라서 그런지 게임은 쉬웠어요. 단순하면서도 쪼는 맛이 짜릿하죠. 한방에 올인을 시킬때는 정말 짜릿짜릿하답니다. 가끔은 먹튀하는 사람때문에 열을 받기도 하지만 그런가보다 하고 생각하면 괜찮아요. 친구초대를 많이 하는 사람에게 주는 이벤트라~~안면 무시하고 확 돌려도 되지만 전 그렇게는 못하겠더라구요.ㅋㅋ



피망뉴맞고 설치


안드로이드폰의 구글플레이에서 『피망뉴맞고』를 조회해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피망뉴맞고의 기본 사이즈는 17.03MB입니다.




재미있게 피망뉴맞고를 즐기려면


피망뉴맞고를 즐기는 게이머들이 엄청 많아요. 금방금방 대결이 되거든요. 폰맞고게임은 많은데 피망뉴맞고가 무난하니 재미있어요. 너무 옵션이 많으면 재미가 없거든요. 당하면 당황스럽기도 하구요. ㅋㅋ 모바일맞고를 너무 심취해서 즐기면 열받으니 편안 마음으로 가볍게 즐기는 게 좋아요.



점수당 천냥부터 3천냥, 5천냥, 1만냥, 3만냥, 5만냥, 10만냥, 30만냥, 50만냥, 100만냥 그리고 자유채널이 있어요. 보유한 포인트로 입장할 수 있는 게임방을 선택하면 됩니다.



피망뉴맞고를 설치하고 나면 출석선물도 있고 레벨업이 되면 레벨업선물도 받게 됩니다. 구글이나 포인트등 선물들은 내가방에서 챙기시면 됩니다. 게임을 할때마다 구슬이 생겨요. 구슬을 선택하면 다양한 게임으로 포인트로 바꿀 수 있어요.



물론 현질을 통해서 다이아몬드를 구매하면 골드화투, 우드화투등 포인트로 바꿀수 있답니다. 지금은 업그레이드 준비중이라 추후 오픈되면 이용하세요. 금고를 활용하면 게임에 도움이 될겁니다.



게임을 하다보면 올인이 되기도 하죠. 그러나 게임을 하면서 상대방의 포인트를 얻으면 일부가 적립하게 됩니다. 이런것들이 무료충전소를 통해 모이고 한번에 30만냥이 자동충전이 됩니다. 물론 횟수제한이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이벤트로 백화점상품권 도전


친구를 피망뉴맞고에 초대하면 2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받게 되는 이벤트랍니다. 10명이상 초대하면 무조건 선물을 받을 수 있어요.



이벤트기간 : 2014년 1월27일 ~ 2014년2월24일


이벤트는 2가지로 진행이 되는데요. 하나는 피망뉴맞고를 설치하고 부여받은 자신의 쿠폰번호를 SNS나 기타의 방법으로 전송합니다. 전송받은 분이 쿠폰번호를 등록하게 되면 초대후 쿠폰번호 입력당 다이아 50개를 받게 됩니다. 다이아로 포인트를 얻을 수 있어요.


쿠폰번호 : AABCAECCD 

1등 200만원 상당 백화점상품권

2등 100만원 상당 백화점상품권

3등  50만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

4등 ~ 10등 10만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

11등 ~ 100등 5만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 10명


두번째는 백화점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첫번째 이벤트와 연관이 됩니다. 초대한 친구가 10명이상이 되면 다이아 500개를 추가로 받게 되구요. 초대한 친구가 많을수록 백화점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확률도 높아지게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