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온라인게임추천 브릭포스 공략과 함께 즐거운 이벤트 마인크래프트만큼 재미있는 UCC슈팅게임

by 핑구야 날자 2014. 2. 16.
반응형

온라인게임추천 브릭포스 공략과 함께 즐거운 이벤트 마인크래프트만큼 재미있는 UCC슈팅게임입니다. 브릭포스는 2014년 시작과 동시에 첫주에 발표된 게임순위에서 40위권에 진입을 하면서 인기를 예고한 UCC슈팅게임이기도 합니다. 온라인게임추천 브릭포스의 가장 큰 매력은 국내 최초로 게이머가 직접 창작의 재미를 통해 즐기는 슈팅 게임이라는 겁니다. UCC슈팅게임 브릭포스는 맵제작이 제일 흥미로운 부분이죠. 게이머마다 다른 전장을 구성하게 되어 색다른 경험을 하게 합니다. 또한 UCC 슈팅게임을 하면서도 실시간 맵 편집이 가능해 전략 대결의 짜릿함을 느끼게 합니다. 처음 브릭포스를 즐기게 되면 다소 어색함을 경험하게 하지만 반면 중독성이 강한 편이기도 해요.



릭포스는 전략적인 측면이 강한데 배틀브릭을 즐기게 되면 더 빠지게 됩니다. 또한 번지에서는 상대방의 맵을 빌드건을 통해 무너뜨리고 게이머를 떨어뜨리게 하는 쾌감도 느끼게 됩니다.




그리고 자신만의 특별한 맵을 만들어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리는 맴만들기 모드도 해볼 만한데 전 슈팅에 매료되어 해보진 못했어요.



일반 슈팅게임은 대부분 잔인한 장면이 있어 아이들이 즐기기에는 좀 아쉽기도 했었습니다. 그러나 온라인게임추천을 하고 싶은 브릭포스는 총알의 모양이 별로 되어 있어 아이들이 즐기는데 부담이 없어 좋아요.



브릭포스는 슈팅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전장을 크리에이티브할 수 있는 즐거움을 주는 것 이외에도 또 다른 재미를 안겨주고 있어요. 다채로운 캐릭터와 의상 그리고 무기를 통해 자신만의 세상을 만들 수 있는 즐거움도 놓칠 수 없는게 브릭포스였어요.



브릭포스를 즐기다 보면 전략적인 측면에서 스릴도 넘치고 스펙타클한데 총알에 맞은 캐릭터의 표정에 피식피식 웃음이 나오게 만들어 너무 재미있는 거 있죠.



브릭포스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이벤트가 빠지면 재미없죠.ㅋㅋ 잠깐 브릭포스를 중단하고 이벤트에 홀릭~~ 뭘까요. ㅋㅋ 2014년 1월28일부터 시작한 이벤트는 2월18일까지 합니다. 얼마남지 않았네요. 당첨자 발표는 2014년 2월20일에 합니다.



브릭포스이벤트는 매일매일 플레이를 통헤 브릭을 차곡차곡 모음니다. 모은 브릭으로 문화상품권도 교환을 할 수 있어요. 그리고 닌텐도와 레고를 받을 수 있는 행운을 노릴 수 있어요. 게임만 접속해도 50개를 받을 수 있는데 오후 3시에서 4시사이에는 2배를 지급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브릭 500개를 모으면 닌텐도를 받을 수 있는 행운권을 1장 받을 수 있습니다. 응모권을 받을때마다 추첨에 응모하는 것도 좋고 확률을 높이기 위해 모아서 응모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죠. 브릭을 50,000개 모으면 문롸상품권 10만원권을 주네요. 대박~~

이벤트 자세히 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