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게임 사전등록 자동어플 겜셔틀!! 사전등록코드 및 사전예약자 전용 아이템 코드를 입력만 해두면 끝~

by 핑구야 날자 2014. 2. 22.
반응형

게임 사전등록 자동어플 겜셔틀!! 사전등록코드 및 사전예약자 전용 아이템 코드를 입력만 해두면 끝~ 괜찮은 어플리 출시되었네요. 게임이 새로 출시되면 사전등록이벤트를 많이 하게 되잖아요. 그런데 사전등록코드를 받고도 깜빡 잊고 멍때릴때가 가끔 있어요. 겜셔틀은 이런 난감한 상황을 막아주는 어플입니다. 겜셔틀을이용하면 사전등록을 하고 있는 모든게임의 사전등록을 자동적으로 해줍니다. 대박이죠. 굳이 사전등록을 따로 하지 않아도 사전등록코드 및 사전예약자 전용 아이템 코드등을 겜셔틀을 이용하면 끝~~ 따로 신청을 하지 않아도 콜~~ 신청기간이 지났어도 콜~~한마디로 말하면 자신의 몫은 미리 챙겨두는 사전예약어플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게임 사전등록 자동어플 겜셔틀 설치


구글플레이에서 겜셔틀을 조회하여 설치하면 됩니다. 사이즈는 1.05MB입니다.(겜셔틀 설치하기)




게임 사전등록 자동어플 겜셔틀은?


만화로 설명하고 있는 게임 사전등록 자동어플 겜셔틀에 대해 감이 확 잡히죠. 일일히 사전등록을 기다릴 필요도 없이 혜택을 확실히 챙길 수 있으니 게임비서라고 할 수 있네요.



아쉬움이 있다면 프로필이미지르 자신이 좋아하거나 만든사진으로 등록할 수 없다는 겁니다. 별건 아니지만 있었으면 좋겠어요.



사전등록리스트는 사전등록게임과 출시게임으로 나뉘어 있으니 찾고 있는 게임이 있는지 확인해보면 됩니다. 게임 사전등록 자동어플 겜셔틀이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게임이 많이 없지만 점점 많아지겠죠.



뿐만 아니라 게임 사전등록 자동어플 겜셔틀을 통해 사전등록코드 및 사전예약자 전용 아이템 코드를 입력이외에도 다양한 게임소식을 접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아직도 감이 오지 않은 분들을 위해 FC매니저 모바일 2014를 통해 다시한번 확인해보시면 되겠죠. 이젠 최신게임이 오픈하기전이나 오픈후에도 남아있는 사전등록코드 및 사전예약자 전용 아이템 코드를 겜셔틀에 입력만 하면 놓치지 않고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겠죠.

겜셔틀 설치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