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갤럭시노트3 LG G2 피쳐폰(2G, 3G)을 CJ알뜰폰으로 얼마나 저렴하게 개통할 수 있나? 단점은 없나?

by 핑구야 날자 2014. 3. 19.
반응형

갤럭시노트3 LG G2 피쳐폰(2G, 3G)을 CJ알뜰폰으로 얼마나 저렴하게 개통할 수 있나 궁금하시죠. 갤럭시노트3, LG G2, 피쳐폰(2G, 3G)을 CJ알뜰폰으로 구매하면 단점은 없는지 알아 보았어요. 통신요금때문에 골싸메고 있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다른 것은 다 필요없다. 난 오로지 가격으로만 사용한다. 이런분들에게 CJ알뜰폰은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가장 저렴한 피처폰(2G, 3G)을 구입하기 헬로모바일로 피쳐폰을 개통하면 생각이상으로 저렴하게 합니다. 지인이 개통을 했는데 통신비가 많이 줄었다며 말을 해주더라구요. 다만 오프라인 매장이 많지 않다는 것은 있어요. 통신비용을 줄어 든다면 이정도 수고는 해도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헬로모바일의 2G / 3G 피처폰 종류


2G나 3G 통신을 이용하는 피쳐폰을 헬로모바일에서 구매하면 어떤 종류가 있는지 볼까요. 격세지감이네요. 그래도 아직까지는 느낌이 좋은 디자인이 LG와인샤베트네요.ㅋㅋ 그렇게 찾아도 많지 않더니 헬로모바일에서는 5종이나 되네요.




1년 통신비 200만원 절약 헐~~


LG와인샤베트를 번호이동으로 신청을 해보니 헐~~ 지금 사용하는 LTE요금제의 1/3가격밖에 안되네요. 우리가족 통신비가 얼마나 절약이 되느거야~~내것만 따지면 1년에 무려 37만원이상이 절약이 되네요. 우리가족으로 계산하면 무려 200만원이 넘게 절약이 됩니다. 젠장~~ 



피쳐폰을 사용하면 200만원 넘게 절약이 되지만 그렇게 사용하기에는 설득을 해야 하는 어려움이 있죠. ㅜㅜ 그럼 헬로 모바일에서 LTE폰이나 3G폰으로  사용한다면 어떻게 될까요.


헬로모바일의 3G폰이나 LTE폰이라면


그래도 LTE를 써여지~~ 하시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ㅋㅋ 인터넷도 써야 하고 아무리 통신비를 아낀다고 해도 말이죠. 헬로모바일에서 제공하는 CJ알뜰폰이 생각보다 많죠.



LG G2를 CJ알뜰폰으로 구매사면 얼마나 통신비가 저렴해질까요. 전 단말기 할부금이 없어서 LG G2로 헬로LTE42요금제를 사용하게 되면 31,000원이 되는군요. 월 14,000원이 절약이 됩니다. 1년이면 15만원이상이 절감되는군요. 솔직히 저보다는 아내가 스마트폰을 교체하면 절약이 꽤 많이 되거든요. 고민이 됩니다. 우짤꼬~~



3G는 더 많이 절약이 됩니다. 현재 헬로모바일에서 판매하고 있는 CJ알뜰폰은 팬택 베가레이서와 LG 옵티머스L9입니다.



최근에 어머님의 핸드폰을 2G에서 LTE폰으로 교체를 해드렸어요. 그런데 어머님은 인터넷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요금제 낭비가 큰 편이죠. 통신 3사 모두 데이터가 적고 통화량이 많은 만만한 요금제가 없더라구요. 후회 막급입니다. Cj알뜰폰으로 팬택베가레이서를 선택했다면 ~~ 후회해야 소용이 없네요.



헬로모바일 CJ알뜰폰의 장점과 단점은


헬로모바일의 Cj알뜰폰은 일단 통신비절감이 제일 큰 장점입니다. 그리고 요금제도 다양해서 선택의 폭이 넓구요. 또한 CJ와 연동한 CJ ONE적립도 최대 50%나 되다보니 CJ브랜드에서 편하게 현금처럼 이용할 수 있어요. 이승기가 CJ의 퍼스트룩 모델로 활동했던 인연으로 헬로모바일 모델로도 활동 범위를 넓힌다는 소식도 들립니다.



아쉬운점이라면 대리점이 통신3사에 비해 적은 편이라는 겁니다. 통신비 절감을 생각하면 충분히 감수할 수 있겠죠. ㅋㅋ A/S는 핸드폰 브랜드별로 A/S센터를 이용하면 되니 문제 없겠죠.


CJ알뜰폰은 KT통신망을 이용하기 때문에 통화품질에 대해서는 문제가 없어요. 통신비절감의 영향으로 가입자도 지속적으로 증가추세에 있습니다. 무엇보다 통신비 절감으로 헬로모바일 CJ알뜰폰을 선택하는 분들에게는 경제적 도움이 확실히 될 겁니다.

헬로모바일 CJ알뜰폰 구경하기

사진 잘 찍히는 최신스마트폰 지프로2의 명품 사진보고 깜짝 놀라~~ 겔럭시S5 1600만화소 글쎄~~

베가시크릿업 지문인식으로 더욱 강력해진 모바일 안전결재와 개인정보 유출를 고려한 프리미엄 기능들

뷰3 스마트폰 열지 않고 전화받는 퀵뷰케이스 이벤트!!단발머리 손연재스페셜 동영상 속 다양한 기능 공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