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쳐

꽃보다 할배 4회 이순재 지도파워 기대!! 티빙(tiving)에서 본 짐꾼 이서진의 매력과 이서진 요리의 비밀

by 핑구야 날자 2014. 3. 22.
반응형

꽃보다 할배 4회 이순재 지도파워를 기대하면서 꽃보다할대 3회를 재미있게 본방사수 했어요. 티빙(tiving)에서 본 짐꾼 이서진의 매력과 이서진 요리의 비밀을 알게 되었어요. 이서진은 꽃할배 3회에서 뻥쟁이, 똥개조련자등으로 불려지는 수모를 일섭이에게 당하고 말았습니다. 꽃보다할배 스페인편에서 서지니없이 고생한 꽃할배들은 이제 고생끝 행복시작이라고 확신을 했죠. 그러나 이순재를 비롯한 꽃할배들의 꿈대로 여행이 되지 않았어요. 그래도 서진이가 있어 덜 고생하는 편이었어요. 특히 요리를 취미가 없는 서진이는 일섭이 위협에 김치찌게를 만드는데~~ 와우 서프러이즈~~ 맛이 없던 김치찌게가 갑자기 맛있어지게 된 비밀이~~



서진은 섹시한 보조개가 매력적인 짐꾼이죠. 숙소 여주인과 일정을 준비하는 서진~ 늘 자신만만한 모습이 얄밉기까지 합니다. 서진이와 함께 하는 바르셀로나의 두번째 아침은 더 없이 상쾌합니다.




5분은 5분이 아니었다


기차여행을 위해 버스를 기다리는 꽃할배와 짐꾼 서진의 모습은 꽃 싸운 것 같죠. 꽃보다 누나들에서보면 여자들은 팔짱을 끼고 잠시도 쉬지 않고 하하호호인데 말이죠. 참 대조적이죠.



바르셀로나의 아침여행은 햇살이 쏟아지는 지중해를 말없이 바라보는 꽃할배들의 얼굴에서 지난번 가우디투어에서의 모습은 찾아보기 힘들었어요. 오히려 꽃할배들의 기분을 맞춰주려는 서진이가 안타까울 정도 였으니까요.



황영조가 마라톤에서 금메달을 딴 몬주익 언덕으로 가지 위해 꽃할배와 서진이는 20인승 케이블카를 타게 됩니다. 2번을 타야 하는데 첫번째 케이블카까지는 좋았어요.



그러나 몬주익으로 가는 길이 5분이라고 하던 서진이의 말만 믿고 터벅터벅 걷는 할배들~~ 결국 5분은 차로 이동했을때 걸리는 시간이라는 걸 한참을 걷고 나서야 알게 됩니다.



당당했던 짐꾼 서진이가 급 당황하는 모습이 어찌나 고소하던지~~ ㅋㅋ 일섭이가 똥개 훈련시키느냐며 버럭하자 더욱 당황한 서진은 뒤도 돌아보지 않고 직진 고고씽 ~~ ㅋㅋ



이서진의 위기는 오래 가지 않네


케이블카를 한번 더 타야 하는데 공사중~~ 이게 왠 날벼락~~ 결국 올림픽 스타디움으로 행선지를 변경하게 되죠.ㅋㅋ 그나마 서진이가 앞서가서 알아봤으닌 다행이죠. 안그랬으면 81세 이순재와 꽃할배들이 짐꾼 이서진을 가만두지 않았을 겁니다.



바르셀로나 올림픽당시 성화대에 어떻게 궁수의 화살이 점화되었는지 설전이 벌어집니다. ㅋㅋ 당시 궁수의 화살은 상화대 뒤로 넘어갔지만 성황대에는 불이 붙게 되죠. 


 

황영조가 이서진과 동갑이라네요. ㅋㅋ 그러면서 황영조가 어느 문으로 들어왔는지 그것이 알고싶다2 설전이 벌어지면서 몬주익을 올라 올때의 힘들었던 여정은 싹 잊게 됩니다.

 


바르셀로나 국민이 구단주인 FC바르셀로나 유니폼을 입고 멋진 포스터를 찍으며 좋아합니다. 이서진은 골키퍼네요.ㅋㅋ



포식자를 녹인 이서진 요리의 비밀


다시 숙소로 돌아온 꽃할배들을 위해 이서진은 쉬지도 않고 음식을 준비해야 합니다.ㅋㅋ 그런데 스페인에 올때 어머님이 싸준 반찬들이 그만 짐차에 실려 다음장소로 이동~~



결국 이서진은 마트에서 소고기와 상추와 비슷한 배추를 사서 요리를 하는데~~ 바쁘기만 하고 준비는 더디게 됩니다. 애꿎은 PD들만 들들 볶입니다,



일섭이 기다리다 못해 부엌에 들어오니 더욱 당황한 서진과 PD가 아띠나 안타깝던지.. 웃음이 나와 혼났어요. 당사자들은 괴로운 상황일텐데 말이죠.



드디어 김치찌게가 끓어 맛을 보던 서진은 흠칫~~고민하다가 필살기를 마련하면서~~ 맛이 없던 김치찌게가 급 맛좋게 변신을 하게 되고 꽃할배들에게 칭찬을 받게 되죠. ㅋㅋ 이서진 요리의 비밀은 라면 스프였습니다. ㅋㅋ



만취열차가 해답이 될까


다음은 기차여행입니다. 기차여행에 대한 꽃할배들의 추억을 주고 받으며 설레임을 감추지 못합니다. 더구나 야간 기차여행이거든요. 다가올 일은 상상도 못한채 말이죠.



일섭 꽃할배는 나온 배때문에 구부르기 어려워 더 괴로운 야간 기차여행이 되는게 아닌지 걱정이 앞섭니다. 이렇게 까지 비좁은 줄 몰랐던 서진이 과연~~ 요링에서 라면 스프롤 위기를 모면했는데 이번에도 묘수가 있을지~~



역시 하늘은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은 있다더니~~ 식당을 찾게 된 일섭과 서진은 알코올로 의기투합을 하면서 야간 기차여행의 밤을 보내고 ~~



꽃보다 할배 4회에서 이순재 지도파워가 기대됩니다. 이번 꽃할배 3회에서 서진은 순재로부터 지도를 받았거든요. 서진과 일섭이에게 야간 기차여행은 만취열차가 되가는데 꽃보다할배 4회가 기대되는 꽃할배3회 였어요.



커비한잔으로 티빙을 한달동안 들려라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티비어플은 티빙을 비롯해 btv모바일, pooq, 올레티비모바일, 호핀등등 많이 있어요.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일의 서비스를 이용하면 좋겠죠. 전 티빙을 주로 사용하고 있어요. 작년에 UI개편에 이어 올해 최고 66%까지 유료서비스 가격을 인하해서 추천을 하려고 합니다.



실시간TV 2,900원, 하루 100원으로 즐기는 실시간TV 등등 많은 서비스가 있는데요. 한번 정리해 보았어요. 사실 가격을 보면 알겠지만 별다방 한잔 커피값도 안되는 가격으로 인하를 했기 때문에 부담이 많이 줄었답니다.



실시간 무제한이나 CJ E&M 방송VOD 무제한을 이용해도 좋구요. 여기에 2천원만 더 지불하면 마이 캐치온 서비스까지 무제한으로 한달간 이용할 수 있어요.



그리고 이왕 정기결제를 통해 티빙을 이용한다면 4,900원의 이용료를 지불하는 서비스를 선택하는 것을 추천해 봅니다. 특히 음악을 듣는 걸 좋아하는 분이라면 더욱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왜냐면 12월31일까지 월 4,900원 이상 상품 정기결제시 『엠넷 스트리밍 1개월 이용권』을 무료로 받을 수 있거든요. (구매하기)


꽃보다할배3 스페인편 본방사수 후기 - 티비어플 티빙 커피한잔 값으로 한달 이용방법

다시보기 꽃보다할배3 2화 가우디투어편 tiving 덕분에 본방사수했어요.

티빙에서 E&M VOD 무제한 이용권 신청방법!! 꽃할배 스페인편 순재장 책임감에 찡해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