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LG G2 G플렉스 노크코드 업그레이드, LG 뷰3(Vu3) 옵티머스G 프로 킷캣 업그레이드로 개선된 점

by 핑구야 날자 2014. 3. 25.
반응형

LG G2 G플렉스 노크코드 업그레이드와 LG 뷰3(Vu3), 옵티머스G 프로 킷캣 업그레이드로 개선된 점을 알아보겠습니다. 특히 킷캣은 구글이 공개한 최신 안드로이드OS로 공개한지 두달 밖에 되지 않았다는 겁니다. 여기에 2013년 2월에 출시한 옵티머스G 프로가 대상이라 더욱 반가운 일입니다. LG전자의 적극적인 사후서비스로 소비자 입장에서는 상당히 만족스러운 일입니다. 또한 올해 2월에 공개한 최신 스마트폰 G프로2의 핵심기능인 노크코드를 LG G2 G플렉스에 적용한다는 것도 놀라운 일입니다. 노크코드는 보안기능과 잠금해제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기능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죠.


▲ G플렉스


킷캣 업그레이드로 개선된 점


국내최초로 LG G2에 킷캣을 업그레이드하면서 그동안 출시된 LG전자 스마트폰 중에 주요제품에 대해서도 순차적으로 업그레이드를 할 계획이라고 약속했었죠. 킷캣 업그레이드 약속을 잘 지켜주어 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



▲ 옵티머스G 프로


LG전자는 넥서스5와 LG G패드8.3에 킷캣을 탑재하기도 했습니다. 국내에서 킷캣을 성공적으로 업그레이드한 풍부한 경험과 앞선 경쟁력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LG 뷰3(Vu3)와 옵티머스G프로의 킷캣 업그레이드는 현재 SKT와 U+가 진행중이며 KT는 순차적으로 진행이 될 예정입니다.


주요 개선 사항

- UX 4.0 적용 

- Q슬라이드 앱 추가 지원 : 전화, 메시지, 이메일, 파일 관리자

- 위젯 추가 : 드라이브, 디지털시계, 아날로그시계 등 



업그레이드 방법은 스마트폰의 일반>  휴대폰정보 > 업데이트센터에서 직접해도 됩니다. 잘 모르시는 분은 아래 사이트의 동영상을 통해 보시면 됩니다.

킷캣 업그레이드 보기


노크코드로 더욱 좋아진 G2와 G플렉스


노크코드는 터치 순서를 추측할 시각적 흔적이 남지 않아 보안성 탁월하고 잠금해제기능도 동시에 진행이 되어 빠른 사용이 가능한게 장점입니다. 노크코드는 디스플레이의 위치가 크기에 따라 경우의 수가 무려 86,367가지나 됩니다.



노크코드는 두번 두르려 잠금해제를 하는 노크온 기능에 사용자가 정한 코드순서로 보안기능까지 추가 되었습니다. 노크코드의 방식은 화면의 특정영역을 4분위로 나누어 1부터 8까지 숫자를 부여합니다. 화면을 4사분면으로 나눠 사용자가 터치하는 순서대로 접속방식을 기억하게 됩니다. 따라서 LG G2 G플렉스 디스플레이 전체화면 어디든 크기에 관계없이 4사분면으로 나누어 입력하면 됩니다.


LG G플렉스 디자이너 인터뷰 - 커브드 스마트폰에 숨겨진 디자인의 비밀을 알고 보니 놀라워

LG G2 모션콜과 태스크 슬라이더!! 스마트폰으로 사랑하는 급성질 여친을 위한 배려를

뷰3 스마트폰 열지 않고 전화받는 퀵뷰케이스 이벤트!!단발머리 손연재스페셜 동영상 속 다양한 기능 공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