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SNL 코리아의 SNL GTA 수호전 최정문 맥심 파격화보 보고 수호지 시즌2로 마음을 달래

by 핑구야 날자 2014. 4. 1.
반응형

SNL 코리아의 SNL GTA 수호전 최정문 맥심 파격화보 보고 깜놀~~최근에는 권혁수의 미친 존재감으로 반전을 주도하고 나서 정말 흥미진진합니다. SNL GTA외전 수호전에서 최정문이 치파오를 입고 춘리로 깜짝 변신을 했었죠. 최정문이 맥심 파격화보와는 다른 매력이 있더라구요. SNL게임즈는 SNL코리아의 인기코너로 매주 토요일 밤 9시50분에 합니다. 그런데 홍진호는 카카오톡 게임 수호지 시즌2모델로 나서면서 수호지시즌2가 홍진호게임으로 불려지기도 해요. 최근에 방영된 SNL게임즈 SNL GTA 수호전에서 김민교 대신 악당전문 배우로 교체되면서 춘리로 변신한 최정문을 쟁탈하는 전쟁 분위기가 연출되었습니다.



수호지시즌2의 모델인 홍진호가 게임가게에서 권혁수가 찾아와 홍진호팬이라고 말하며 새로 출시된 GTA(Grand Theft Auto) 외전 수호전을 하게 됩니다.




GTA수호전을 위해 사극 같은 세트장을 준비했다니 놀라웠어요. 그런데 어디서 많이 보던 배경화면이더라구요. 기억을 더듬어 보니 MBC사극 주몽에서 본 고구려대장간 마을이더라구요. 경기도 구리에 있는 세트장에서 GTA수호전을 촬영했구나를 알 수 있었어요.



이번에 GTA의 단골 악역배우 권혁수의 등장보다는 맥심 파격화보에서 본 최정문이 깜짝 출연해 SNL게임즈가 더 재미있었답니다. 김민교가 빠져도 큰 무리가 없었던 것 같아요. 김민교가 들으면 서운하겠지만요.



홍진호는 GTA외전 수호전을 처음 보았지만 권혁수의 설명을 듣고 게임을 하게 됩니다. 홍진호는 실제로 프로게임에서 늘 2위만 했다고 1대100퀴즈에서 말하던게 생각나네요.ㅋㅋ 



그런데 SNL GTA 수호전 속에서 권혁수에게 계속 패하면서 임요한때문에 슬럼프에 빠진 기억이 되살난 듯 한 표정으로~~ ㅋㅋ



결국은 권혁수가 GTA를 만든 개발자라는 걸 알게 되었어요. 헐~~ 결국 권혁수의 반전에 홍진호가 당하게 되면서 프로게이머 시절의 2위의 악몽을 재미있게 엮어 재미를 더했답니다.



홍진호게임 수호지 시즌2 업데이트 소식


홍진호게임 수호지가 업데이트를 통해 수호지 시즌2를 더욱 재미있게 만들었어요. 영웅시스템이 전격 추가되는등 요요물의 제왕과 냉기의 탑, 궁극의 도슬, 총~ 공격등 총 6가지의 업데이트로 더욱 박진감 넘치고 파괴본능을 자극하는 수호지 시즌2가 되었어요.



특히 강력한 도술이 지금까지의 도술과 어떻게 다른지 궁금하기도 하고 적의 이동 속도를 60%나 감소시키는 신규 방어건물인 냉기의 탑도 빨리 사용해보고 싶더라구요.


홍진호게임 수호지 시즌2 이벤트


전략시뮬레이션 게임 수호지가 최근 업데이트를 통헤 수호지 시즌2을 선보였습니다. 홍진호가 2인자 이미지로 인기 급 상승중인 인기를 잘 믹싱해서 수호지 시즌2의 모델로 세워 홍진호게임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홍진호게임 수호지 시즌2는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설치하면 2천원의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어요. 추가로 수호지를 설치하는 방법은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에서도 수호지를 조회하여 설치하면 됩니다. 수호지를 설치하면 자동으로 게임아이템 이용권(1,000원)을 받을 수 있어요. 물론 선착순 5만명안에 들어야 해요.



현질을 좋아하는 분이 있죠. 빨리 레벨업을 하고 싶은 분들은 첫 구매시 한정판으로 폰게이스를 받는 행운도 누려볼 만 해요. 방법은 수호지를 설치하고 최초 현질 선착순 1,000명에게 2만5천원짜리 폰게이스를 받을 수 있게 되죠.



일반 폰케이스가 아니고 레어아이템 수호지 폰케이스랍니다. 4월30일까지 진행하지 여유가 있죠. 그렇다고 너무 미루다 보면 못 받을 수도 있을 겁니다.



그 밖에 홍진호 산채를 약탈한 게이머를 매일 1명씩 추첨해서 홍지호 싸인마우스를 준다고 하니 행운을 노려보세요.



SNL 코리아의 SNL GTA 수호전 동영상에서 최정문이 섹시한 꽃무늬 원피스를 입고 은근 권혁수와 함께 홍진호를 약올리는 애교스런 장면이 너무 재미나요.


SNG게임 수호지 공략!! 류근지 백허그로 놈놈놈 후끈~ 수호지에서 놈놈놈 이모티콘 받는 재미

전략게임 제국시대 for afreeca(아프리카)로도 출시되는 전쟁게임 공략이 즐거워

제국시대 공략 초반부터 300 제국의부활의 느낌을 주는 전쟁게임의 매력

반응형

댓글